어제 <내 머리속의 지우개>가 DVD로 보게 되었다. 이번 <내 머리속의 지우개> DVD판은 어머니께서 보고 싶었다는 이유와 극장 개봉작과 틀린 감독판이 포함되어 있다는 것이다.
사실 극장에서 보던 당시 주위의 커플들과 너무나 억지스러운 장면들때문에 그리 재미나게 보지 못했는데... 개봉작과 감독판이 어떻게 틀린지 궁금해 감독판으로 다시 DVD를 보고서 극장에서와는 달리 많은 감동을 얻게 되었다.
천밀 언어가 유난히도 많았던 <내 머리속의 지우개>!!! 그중 수진이가 철수에게 보낸 편지를 다시 한번 천천히 낭독해 본다.
미안해요. 미안해요. 정말 미안해요. 당신 마음 아프게 하고 싶지 않은데 어떻해요. 당신 지금 울고 있어요? 나 때문에 울게 하기 싫었는데, 당신 슬퍼하는 모습 보기 싫은데 행복하게만 해 주고 싶었는데, 내가 결국 당신 마음 아프게 하네요. 철수씨 사랑하는 철수씨 제발 오해하지 마세요. 난 당신을 사랑해요. 당신을 생각해요. 당신을 기억해요. 할말이 너무 많은데 내 마음 다 보여주고 싶은데 기억이 남아 있는 이 짧은 시간 동안 어떻게 내 마음을 전할 수 있을까? 아 마음이 급해요.
나 김수진은 당신 최철수 만을 사랑합니다. 이것만은 잊고 싶지 않은데, 잊으면 안되는데... 당신도 내 마음 알고 있죠? 당신도 내 마음 느끼고 있죠? 기억이 또 사라질까봐 두려워요. 내 마음 다 얘기하고 싶은데... 다 보여주고 싶은데... 사랑해요. 미안해요. 건망증때문에 당신을 만났고, 바로 그 건망증 때문에 당신을 떠났어요. 당신을 만난 건 내 일생 최고의 행운이었어요. 당신은 하늘이 내게 주신 가장 소중한 선물이에요. 나는 당신을 기억하지 않아요. 당신은 그냥 나한테 스며들었어요. 나는 당신처럼 웃고, 당신처럼 울고, 당신 냄새를 풍겨요. 당신을 잊을 수는 있겠지만 내 몸에서 당신을 몰아낼 수는 없어요. 한번도 날 사랑한다고 말한 적이 없지만 난 알아요. 당신도 나를 사랑한다는 걸... 그러니 내가 이렇게 마지막 순간을 내 멋대로 하는 걸 용서해줘요.
첫댓글 ㅇ ㅣ영 호 ㅏ...우 ㄹ ㅣㅈ ㅑㄱ ㅣㄴ ㅏ오는 영호 ㅏ...멋ㅈ ㅕ멋ㅈ ㅕ..ㅎㅎ
ㅇ ㅣ영 호 ㅏ...우 ㄹ ㅣㅈ ㅑㄱ ㅣㄴ ㅏ오는 영호 ㅏ...멋ㅈ ㅕ멋ㅈ ㅕ..ㅎㅎ
저 편지 내용 읽을때 진짜 마니 울었뜨랬는데....주인공이 마니 이뻤뜨래요~ ㅋㅋ
아 울고 싶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