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남양유업, 출시 28주년 '이오' 누적 판매 32.5억개 달성 (naver.com)
남양유업, 출시 28주년 '이오' 누적 판매 32.5억개 달성
남양유업(003920)은 자사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199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2억 5000만개(2024년 상반기 기준)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명당 약 62병씩 마신 셈이다. 이
n.news.naver.com
국민 1명당 약 62병씩 마셔…국내 최다 영양성분 품질 강화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남양유업(003920)은 자사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가 1996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32억 5000만개(2024년 상반기 기준)를 달성했다고 24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민 1명당 약 62병씩 마신 셈이다.이오의 브랜드명은 초기 개발 당시 어린이를 위한 5가지 기능 성분으로 구성된 'effect-5'에서 착안해 만들어졌다. 1990년대 요구르트 시장에서 이오는 80mL의 증량된 용량과 어린이를 위한 영양성분을 담았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첫댓글 엔요 짱
누가 내꺼까지 몇십병 더먹은듯
첫댓글 엔요 짱
누가 내꺼까지 몇십병 더먹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