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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진동벨 이어 키오스크도 도입···스타벅스코리아, 운영 효율화 속도
‘고객과 직원의 직접 소통’이 중요하다는 원칙을 고수해 오던 스타벅스 국내 매장에 진동벨에 이어 무인주문기(키오스크)가 들어온다. 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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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직원의 직접 소통’이 중요하다는 원칙을 고수해 오던 스타벅스 국내 매장에 진동벨에 이어 무인주문기(키오스크)가 들어온다.24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는 유동인구가 많은 주요 상권과 업무지구, 외국인 고객이 많은 관광지 등 일부 매장에 키오스크를 도입하기로 가닥을 잡고 내부 검토를 진행 중이다. 스타벅스 매장에 키오스크가 정식으로 도입되는 것은 한국이 처음이다. 도입 대상 매장과 개수 등 구체적인 사항은 정해지지 않았다.
첫댓글 오히려좋아
근데 스벅 주문방법을 키오스크로 할수있으려나
@46키로 사이렌오더처럼 하지앚ㅎ을까
진동벨 드디어 나오는구나 ㅋㅋ
우리나라에는 키오스크가 맞다고 생각함
사이렌오더로 주문할때 앞에 대기 몇명 있는지도 좀 해줘봐
난 그래도 사람 있는게 맞다생각해
커스텀땜에 키오스크 앞에 사람 엄청 많겠다.. 카운터에서도 주문 받아줬으면 ㅜ 난 진동벨은 찬성인데 키오스크 싫어..
사이렌오더잇는데 키오스크까지?암튼 스타벅스 이념하고는 완전 반대행보네 스벅코리아는 스벅이라고 보면 안되는듯
대기업이 고용창출을 해야지 ㅅㅂ
사이렌오더 취소도 가능하게해줘ㅜ 몇명있는지 모르고 주문했다가 30분기다린적도 있음ㅜ
그럴땐 그냥 취소해달라고 말하면 해주긴 해! 대신 어플론 취소 못하지만 ㅠㅠ
@떡볶이꽁주 헉 그냥 카운터가서 하면돼?
응! 너무 오래걸려서 취소 해달라고하면 해줄거야
22 시키기 직전에 몇 번째 오더인지라도 알려줘...
진작하지 자주 가는 지점 직원들 매번 큰 목소리로 외치는데 사람 많을 때 안쓰러움
일부매장이구나 한국 스벅은 점점 스벅같지 않아지네..
사이렌오더 취소나되게 해줘.. 아니면 몇명 있는지라도 알려줘야지 ㅡㅡ
직원들 목 안좋아지겠다싶었음 잘했네
오 드디어? 어차피 사이렌오더 자주 쓰긴 하지만
첫댓글 오히려좋아
근데 스벅 주문방법을 키오스크로 할수있으려나
@46키로 사이렌오더처럼 하지앚ㅎ을까
진동벨 드디어 나오는구나 ㅋㅋ
우리나라에는 키오스크가 맞다고 생각함
사이렌오더로 주문할때 앞에 대기 몇명 있는지도 좀 해줘봐
난 그래도 사람 있는게 맞다생각해
커스텀땜에 키오스크 앞에 사람 엄청 많겠다.. 카운터에서도 주문 받아줬으면 ㅜ 난 진동벨은 찬성인데 키오스크 싫어..
사이렌오더잇는데 키오스크까지?
암튼 스타벅스 이념하고는 완전 반대행보네 스벅코리아는 스벅이라고 보면 안되는듯
대기업이 고용창출을 해야지 ㅅㅂ
사이렌오더 취소도 가능하게해줘ㅜ 몇명있는지 모르고 주문했다가 30분기다린적도 있음ㅜ
그럴땐 그냥 취소해달라고 말하면 해주긴 해! 대신 어플론 취소 못하지만 ㅠㅠ
@떡볶이꽁주 헉 그냥 카운터가서 하면돼?
응! 너무 오래걸려서 취소 해달라고하면 해줄거야
22 시키기 직전에 몇 번째 오더인지라도 알려줘...
진작하지 자주 가는 지점 직원들 매번 큰 목소리로 외치는데 사람 많을 때 안쓰러움
일부매장이구나
한국 스벅은 점점 스벅같지 않아지네..
사이렌오더 취소나되게 해줘.. 아니면 몇명 있는지라도 알려줘야지 ㅡㅡ
직원들 목 안좋아지겠다싶었음 잘했네
오 드디어? 어차피 사이렌오더 자주 쓰긴 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