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제차 헤드라이트 앞유리 만 빠져 도망갓다.
라이트는 유리와 반사경이 조합되었더군요 진동 및 노후되다보니 유리만 빠져 도망갓습니다
크라이슬러 정비소에 연락 해서 라이트 한쪽만 갈면 표가나서 양쪽 다 갈려구 물어 ?f더니
99만원에 공임이 따로 랍니다. 참고로 제차라이트는 복합형이 아닌 단순히 전구는 따로 교환하는거구 유리반사경만 있는제품입니다.
하도 어이가 없어서 다른정비소에 연락해도 마찬가지더군요.
그래서 미국에서 국내에 jeep 용품 판매하는 사이트에 가서 알아보니 75불이더군요
이베이에 들어가서 봤더니 2개 24불에 올라왓더군요..이 제품은 개인소장 신품 이겟지만..
두개 합해도 15만원인 제품이 왜 크라이슬러에서는 99만원이나 받아먹는지 도저히 이해가 안가네요
그럼 라이트 차폭등 깜빡이 미등 다합하면 5백만원 나온다는 애깁니다.
그래서 저는 타 사이트에서 헤드라이트 2개 전동 히터 백밀러 1개 타이어 카바 1개 해서
36만5천원 입금 주문했습니다.
우리나라 소비자는 정말 봉입니다.
이이야기는 제 차량 애기를 하자는게 아닙니다.
*콜맨을보면 일본 소비자 가격의 2배정도 받아먹어야 하는지
일본에서 소비자 가격으로 물건 가져와서 남기고 파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우리상식선엔 일본에서 도매로 물건가지고 와서 4배 장사하는지 모르겟네요..
기본적으로 일본 소비자가와 같거나 적어해 하는거 아닌가요??
우리모두 봉이 되지맙시다
돈많으신 분들은 제외입니다..ㅎㅎ
두서업이 글올려 봤습니다.
사진은 잡지사 촬영중 영종도에서..
첫댓글 심하네요.. 외제차 갖은 사람이 봉도 아니고.. 우리나라에서 소수의 소비자층은 항상 이런 대우를 받는듯 하니다.
우리의 소비패턴도 문제일 수 있습니다. 건전한 소비문화.... 우리 모두 노력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