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신 같은 레전드가 왜 하필 헐시티에 입단했나요? (앤디 눈, 리즈)
: 전 소속팀이었던 볼튼과 비슷한 점이 많은 팀입니다. 인프라도 비슷하고, 여기서도 볼턴 시절만큼 성공하고 싶어요. 감독의 전화를 받자마자, 그가 볼턴에서 앨러다이스 감독의 코치로 있을 때처럼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일할 수 있겠구나, 하고 느꼈어요. 볼턴에서 이뤘던 만큼의 성과를 거두는 것이 목표입니다.
- 이제 서른 네 살인데, 아직도 챔피언십에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생각하나요? (마틴 워들, 이메일)
: 그렇습니다. 젊지는 않지만, 노련미를 더하고, 선수들에게 불가능이란 없고 성공할 수 있다는 생각을 심어주고 싶어요. 저는 1년 이후를 내다보고 있습니다.
- 볼턴 시절을 회상할 때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하나요? (루카 클레만스, 맨체스터)
: 사람들의 예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두었다는 점에서 대단히 만족합니다. 입단했을 때만 해도 사람들은 내가 그곳에 6개월만 있을 것이라 말했지만, 난 그들이 틀렸다는 걸 증명했죠. 이적을 결정했을 때 심지어 가족도 놀랐지만 유럽 대회에도 진출했고, 컵 결승에도 올랐기 때문에 내 결정에 만족합니다.
- 큰 돈과 좋은 날씨가 보장된 카타르를 떠난 이유는? (피터 영, 세인트 이베스)
: 살기는 좋았지만 거기서는 축구가 즐겁지 않았어요. 1년이면 충분했죠. 기본적인 수준은 괜찮지만 선수들에게 야망이 없어요. 아무 목적 없이 경기하는 것 같은 느낌이 싫었죠. 두 달 만에 돌아오고 싶어졌습니다.
- 솔직히 챔피언십에 관해 얼마나 알아요? (스티븐 신, 헐시티)
: 솔직히 별로 아는 게 없어요. 하지만 다른 선수들에 대해 생각하기보다는 제 자신의 경기력이 충실코자 합니다. 체력적인 면이 중요한 것은 잘 알고 있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 뛰었다면 챔피언쉽 리그에서도 문제 없이 해낼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대적했던 선수들 중 최강은 누구였나요? (존 멜, 이메일)
: 웨인 루니. 뛰어난 선수고,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선수지요. 진심에서 우러난 플레이를 펼치는, 보기 드문 선수예요. 나이도 어리고, 중압감도 클 텐데 그만큼 실력 발휘를 한다는 게 대단하죠. 앞으로 더 발전할 선수기 때문에 잉글랜드에는 정말 잘 된 일입니다.
## 오코차의 경력
첫댓글 한창 아프리카 선수 나이 잘못됬다고 했을때 오코차도 3살인가 속인걸로 아는뎅? 아닌가?
개인기와 드리블이 참 인상적인 선수였었죠.
오코차 보고싶다
슛팅 드리블 패스 프리킥 수비력 개인기 뭐 하나 떨어지는게 없는 ㅎㄷㄷ미들이였는데
오코차 테크닉 ㅎㄷㄷ
나이지리아 돌풍의 핵심이었는데 테크닉이 환상이었다 오코차
나이지리아가 은근히 BEST 11 탄탄하던데;
아 오코차진짜 좋아했는데......전설의 삽개인기
프랑크푸르트 에이스 시절이 그립네...
아 오코차 그립네 만약 EPL 입성하면 또 볼수는 잇겠네 ㅋ
정말 테크닉 ㄷㄷㄷ 프리킥도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