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듬

-- ○ 산행기(가지산군) 가지산 북서릉
상석이 추천 0 조회 439 10.06.14 22:33 댓글 10

• 10.06.14 23:57

첫댓글 운무에 휩싸인 북서릉을 째려본 모습이 퍽이나 인상적 입니다 ㅎㅎ, 수고 많았습니다^&^

• 10.06.15 08:15

운무가 넘실대는 북서릉의 풍경이 정말 환상적입니다. 멋진 산행기 즐감하고 갑니다.

• 10.06.15 09:21

명산탐방에서 영알로 돌아오셧네요. 운무속 암릉길이 환상적입니다, 학소대폭포 물줄기가 빈약하네요.장마때 한번 가봐야겟습니다..

• 10.06.15 10:19

저보다 몇일 앞서 다녀 오셨네요.. 북봉에서 학심이우골쪽에 시그널을 보고 우리도 그리 산행을 하려다가
    코스를 급 선회 가지산.아랫재로 하산을 햇는대 언젠가 꼭 다시 가보리라 생각합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 10.06.15 14:21

영알의 싱싱한 허파!! 북서릉-학심이우골! 멋집니다. 환상적인 풍광..잘보고 갑니다. 건강하이소.

• 10.06.15 14:54

합수부로 내려와 되돌아올때 지루한 심심이골이지만 몇주만 지나면 다시 가고푼 곳인것 같습니다.
    비가 오면 다시한번 서북1릉으로 가려합니다.

• 10.06.15 18:02

여유로운 산행과 행복한 동행인들... 이것이 산행의 즐거움 아닐까요..^^ 저도 이런 즐거움을 느끼려 합니다..ㅎㅎ

• 10.06.15 22:44

일요일 엄청 습하고 더운 날씨였는데 사진으로 보니 너무 시원해보입니다...^^;;

• 10.06.16 06:56

살방 살방 여유로운 산행과 시원한 폭포 더운날에 시원한 산행에 행복 만땅이 겠습니다.수고했습니다.

• 10.07.01 22:35

뒤늦게 후기를 봅니다. 북릉정상석...절반쯤 남아 있더니 완전히 사라졌네요...걍 둬도 될 것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