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군위군입니다.
집은 12평 정도, 창고 4평 정도됩니다. 밭은 500여평 되고요.
산골농부의 윗 동네에 빈집과 밭(묵전)이 있어 소개합니다.
정확한 지번과 면적, 가격은 확인중에 있습니다.
먼저 사진을 보시고 관심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를 주세요.
주인이 농부의 친지이자 친구인데, 노모께서 계시다가 지난 겨울에
서울 아들집으로 가시고 봄 부터 비어 있습니다.
가격은 적정한 선에서 해 드리겠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드셔야 하니까 일차 방문해 주시면 안내하겠습니다.
집 바로 아래 개울입니다. 위천의 발원지로서 연중 물이 마르지 않고 식수로 사용할 수도 있을 정도로 맑습니다.
진입로
본 체입니다(방2, 부엌). 정남향집이며, 주방 딸린방은 기름보일러, 옆 방은 구들방입니다.
조립식 창고
식수는 마을 공동 지하수를 이용합니다.
이 동네는 한봉을 하시는 분도 있습니다. 벌통도 상태가 좋습니다.
마당 한켠에는 오래된 고욤나무가 수호신처럼 서 있어요.
멀리서 본 모습. 집 뒤의 돌담은 귀농한 분이 집을 수리하면서 쌓은 것입니다. 이 집도 담을 쌓을 경우, 여분이 있습니다.
집 앞 길 아래에 있는 밭인데 약 500여평 정도 된다고 합니다. 3~4년 휴경 상태입니다.
참고로 이곳의 시세는 맹지는 1~2만원, 길이 있으면 3~5만원 합니다.
첫댓글 현장답사 하고 싶읍니다. 연락 주시렵니까.손전화(011-9709-6245) 입니다. 08.05.18
인연이 이어져 아미산농부님 곁으로 좋은 이웃이 오셨으면 좋겠네요. 작은 계곡이 참 아름답습니다.^^*
저의 바램입니다. 좋은 이웃이 될 분이 오셨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너무 적적합니다. 거의 저 혼자라 해도 과언이 아니지요. 친구가 그립네요.
따듯한 배려의 마음 고맙습니다. 산재로 병원치료 끝내고 물리치료,월말에 산재종결이 됩니다, 끝나면 동선이 자유로울 것입니다. 들러서 자세한 얘기 드렸으면 합니다.05.22
오세요. 불편하신 몸이신데 너무 서둘지 마시고 시간 나실 때 언제든지 오세요. 월말, 월초에는 있습니다. 땅은 주인이 따로 있다고 봅니다. 인연이 닿아야 하지요.
저의남편 께서 오래전부터 귀농을 꿈꿔왔지만 가진게 없어 여적 서울에서 정을못붙이고있어요 가보고싶은데 (011-230-0857)꼭연락주세요 " 악으꽃" 님과 통화 했어요,
쪽지 보냈습니다.
천금같은 약속을 못지킬겄 같군요, 치료연기가 될겄 같아서요.무당벌레 가족에 인연이됐 으면 하네요. 쿠르베의 -계곡에서 물을 마시는 사슴의 그림이 연상되는 계곡이네요, 혹여 초롱 초롱한 눈망울의 사슴,똘망 똘망한 다람쥐들이 다닐겄 같은 평화 로운 풍경 입니다.
시간 나실 때 언제든지 마음이 동하시면 오세요. 주변 구경도 하실 겸 해서요.
경북 구미 입니다.(구평동)관심있습니다. 연락한번주십시오. 010-7704-3179
언제든지 오세요. 전화는 011-868-6400/박무석 입니다.
지난 주에 매매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되었습니다. ^^* 어느분이신가?
서울에서 귀농하신 분입니다. 50대 후반이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