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가리 금어기 첫날, 낚시장비 없이 홀가분한 마음으로 강가를 둘러보았습니다..
제가 약간 얼치기 낚싯꾼이라, 출조시 오로지 낚시에만 몰입하고 열중하는 편은 아니어서..
낚시현장에서도 딴청을 잘해, 여기저기 시선 돌려 강이나 바다 주변을 바라다 보는거 좋아하는 편이지만..
아무래도 출조중에는, 오늘처럼 마음 비우고 아름다운 섬진강 제대로 감상하기는 어렵겠지요..
오전, 집사람과 함께 냉장고에서 음료수 몇개만 달랑 꺼내들고 섬진강으로 달렸습니다.
여수근처에 바다가 있다는거, 물론 많이 좋지만, 아름다운 섬진강이 가까이 있다는걸 생각하면, 꿈에 나타날 정도로 좋답니다..
어라 !.. 오늘 쏘가리 금어기 첫날.. 지나친 압록 다리근처에서도 한사람이 보이더니 이 훤한 대낮에 또 루어를 던지는 두사람이 보입니다.
( 금어기라 해도 강에서 낚시를 던지는것 자체는 불법이 아니고, 쏘가리 낚아 릴리즈 않고 취하는것이 불법이니.. 저분들은 꺽지사냥에 나선거라 믿겠습니다. )
다음은, 보성강으로 넘어갑니다..
오늘은, 목사동교 건너 석곡 주암을 거쳐 상사호반길을 지나 귀가햇습니다.
상사호..
순천 상사호 근처의 아름다운 녹차밭..
첫댓글 꺽지 잡으시지... 난 꺽지가 재밋던데.... 멋진 풍경 잘 감상하고 있습니다....^^
벌써, 돌아오셨어요?.. 날씨가 너무 좋네요...
역시 자연만큼이나 아름다운 정원은 없을듯합니다.이멋진 풍경속 맑아오는 머리속이 시원하였습니다.
저기 사시는 분 부럽습니다..정원과 녹차밭이 아주.베리 굿입니다..
상사 근처에 저런 멋진곳이 있었나?? 경치 좋습니다.
제발 좀 로드 인폼 부탁합니다... 가보고 싶어서 미치겠읍니다...
상사호? 몰랐던 곳인데 농원 인가요? 정말 아름답습니다~!
역시 박프로님은 자연을 즐기실줄 아시는군요~!! 멋진 모습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