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총연맹 좌2동 분회 회장 취임식
지난 7월 23일 한국자유총연맹 해운대지구회 좌2동 분회 황경옥 회장 취임식이 열렸다. 국민이 행복하고 국가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하겠다는 자유총연맹은 1954년 발족된 대표적인 관변단체이다.
비록 좌2동 분회의 행사이지만 지역에서 봉사활동을 왕성히 하는 소각장주민지원협의회 전 이상구 회장, 신도시부녀회장 연합회 김영숙 회장은 물론 자유총연맹 해운대지구회 김정균 회장, 좌2동과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전북 고창군에서 온 강국신 씨 등 50여 명의 주민들이 참석하여 황 회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개원중이라 바쁜 일정에도 임말숙, 최은영, 김상수 의원도 참석하여 국리민복을 위해 노력하며 지역에서 큰 봉사를 많이 하고 있는 황 회장과 자유총연맹에게 감사의 인사를 했다.
한국자유총연맹은 지역에서 다양한 봉사활동을 많이 하고 있다. 특히 황 회장은 통장, 좌2동 지역보장협의회 대표를 역임하는 등 좌동에서 큰 신망을 받고 있다. 혹 외부에서 오해를 할까봐 좌2동 분회 회원들에게 “절대 진보나 보수니 그런 대화를 하지 말라”고 간곡히 부탁했다고 한다.
관청에서 어떤 도움도 없이 오로지 10여 명의 회원들이 내는 회비로 자신보다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좌2동 분회의 모습이 해운대와 부산 전체까지 널리 퍼져 더 살맛나는 세상이 되었으면 한다. 몇 년 동안 늘 한결같은 봉사활동을 하는 좌2동 분회의 사랑과 봉사의 땀방울이 더 좌동을 아름답게 가꿀 것이다. 좌동을 아름답게 가꿀 열정적인 주민 여러분들의 가입을 환영한다고 한다.
/ 신병륜 편집위원
가입문의 : 황경옥 (010-9802-0007)
좌2동 주민센터 : 051-749-5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