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는 내가 나를 바르게 갖추고 내가 나를 배우고 채워서 나를 갖추어 실력이 있는지 없는지 40대에 시험을 칩니다. 40대에 시험치는 게 어떻게 오느냐! 어떤 인연들이 와서 나에게 무언가를 탁 대작을 하는데 내가 실력이 약하면 짜증을 내는 거죠!
실력이 부족하면 짜증을 내고 일처리를 못하며 고집을 내어 그 사람을 탓합니다. 이러면서 전부다 시험지에 다 걸립니다. 그러니까 40대에는 내 인연이 많이 생기지 않고 좋은 인연이 만들어 지질 않습니다.
40대에 내가 실력을 갖추어 놓은 사람은 오는 사람이 어떤 식으로 와도 전부다 포용하고 품어 나가고 이렇게 다스려 나가니까 40대에 나에게 군사를 보내줍니다. 40대에 인연을 다 줘요! 30대에는 공부할 수 있는 인연을 주지만 40대에는 시험치는 인연을 줘가지고 합격되면 그 사람이 내 사람이 됩니다. 전부다 내 사람을 이루고 나니까 그 사람들과 앞으로 일생의 인생을 펼치라고 하늘에서 힘을 주는데 이때가 50대입니다.
위의 글은 정법 강의 일부를 필사하고 수정한 부분도 있으므로 더 자세한 내용은 #정법강의 8027강을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날마다하늘나라 #김기무 #김기무1970 #gimu_kim #amoratree #am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