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회계동아리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수험전반 Q & A°♡] 회계원리 재산법과 손익법에 의한 당기순이익 측정 관련 질문드려요..
아이린 추천 0 조회 402 09.03.13 12:16 댓글 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3.14 16:13

    첫댓글 기말자본 = 기초자본 + 당기순이익 +-자본거래증감(+ 증자 - 감자) 입니다. 이거 재산법에 기말자본이랑 치환해서 넣어보고 다시 생각해 보세요. 스스로 아실 수 있을겁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