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악플달면 쩌리쩌려버려 흥미돋 실수로 수제버거 햄버거 사장님에게 상처 줌
홈탟 추천 0 조회 17,805 24.10.02 16:16 댓글 3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4.10.02 16:17

    첫댓글 ㅋㅋㅋㅋ뜻밖의 은인

  • 24.10.02 16:17

    대성할 사장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마인드로 장사해야제

  • 24.10.02 16:19

    나름 해피엔딩이넼ㅋㅋ

  • 24.10.02 16:19

    ㅋㅋㅋ그 이삭토스트 키위소스 말해준 귀인처럼 발전만 도와주고 떠나네

  • 24.10.02 16:20

    입에서 튀어나올 정도면 진짜 별로였나본데ㅠㅋㅋㅋㅋ 해피엔딩이네

  • 24.10.02 16:20

    사장님 마인드 진짜 좋다 이사람도 미각이 좋은편이라 귀인이네

  • 24.10.02 16:22

    사장님 멋진사람

  • 24.10.02 16:23

    말해주는 손님한테 진짜 고맙다고 생각해야해 필요이상으로 원색적인 비난을 하는 건 당연 상처겠지만 계산해주면서 본인들이 먼저 맛있게 먹었냐고 물어봤을 때 솔직하게 말하면 표정 안 좋아지는 경우가 훨씬 많아서... 대부분은 구려도 말 안 해준다고 ㅠ 그냥 다신 안 오지.... 진짜 고마운 사람임

  • 24.10.02 1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4.10.02 16:27

    ㅋㅋㅋㅋㅋ사장님진짜 장사정신 멋지다 기분나쁠법도한데

  • 24.10.02 16:28

    저 손님이 아니더라도 결국 노력해서 성장하셨을 분들이네ㅋㅋ 지금쯤이면 존맛이겠다

  • 24.10.02 16:28

    부럽다.. 나도 창업 준비중인데 먹어봐주라ㅠ

  • 24.10.02 16:30

    와 사장님 대단하다

  • 24.10.02 16:30

    와 사장님 진짜 건강한 멘탈이다

  • 24.10.02 16:34

    사장님 대단하다

  • 멋지다ㅋㅋㅋㅋ얼마나 뿌듯하셨을까 저 날

  • 24.10.02 16:44

    멋지다 잘 되셨으면

  • 24.10.02 16:44

    손님도 사장님도 대단 ㅋㅋㅋㅋㅋㅋㅋㅋ

  • 24.10.02 16:46

    양파 캐러멜라이징 정도...ㅋㅋㅋ저정도면 개인 컨설팅 아니냐고 감사해야 할듯

  • 24.10.02 16:52

    ㅋㅋㅋㅋ아나ㅠㅠ 이사엔딩 ㅠㅋㅋㅋㅋㅋㅋㅋ

  • 사장님이 진짜 멋있다

  • 24.10.02 16:54

    왜 눈물나지

  • 24.10.02 17:00

    사장님 피드백 잘 받으시네 굿굿 ㅋㅋㅋ

  • 24.10.02 17:01

    자영업자 하나 구원하고 가시네

  • 24.10.02 17:04

    사장님이 진짜 대단하시다 마인드가..

  • 24.10.02 17:04

    귀인아냐?ㅋㅋㅋ

  • 맛있어젺다니 ㅋㅌㅋㅋㅋ
    사장님이 비판을 받아들일줄 아는사람이네

  • 24.10.02 17:50

    맛 없어서 그냥 아무말 안하고 다시 안 찾으면 그 가게는 망하지 저런 손님도 귀하고 사장님도 대단함

  • 24.10.02 18:26

    눈물낭

  • 사장님 멋지다잉

  • 24.10.02 18:55

    사장님 될 사람이네

  • 24.10.02 18:57

    존나 귀인이다ㅋㅋㅋ 그냥 맛없어요 라고 대답한게 아니라 어떤점이 부족했는지 싹 다 말해주는 사람 만나기 힘들지.. 그리고 사장님도 대단하고ㅜㅜ 상처 개쎄게 받았을텐데 상처로 남기는게 아니라 레벨업을 했네ㅋㅋ 둘 다 진짜 대단..

  • 24.10.02 19:28

    사장님 마인드 지린당 멋있옹

  • 24.10.02 19:51

    와 근데 피드백이 엄청 구체적이고 뭘 수정해야할지 딱 알게 말해주네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도 바로 수용하고 바꾸는게 대단하다

  • 24.10.02 20:54

    구체적으로 얘기해서 피드백가능하게햇으니 은인이쥐

  • 24.10.02 21:29

    이건 귀인임
    왜냐면 보통은 말안하고 거길 안가고 말거든
    나도 사업하는데 말 안하고 영원히 떠나는 고객보다 독하게말해도 사실 말해주는 고객이 감사하더라
    심지어 구체적인 피드백까지 해줘서 뭘 개선해야될지 고민할 필요도없게해줌..
    진짜 고마운 사람임

    진상은 저기서 먼저 환불해달라고 하고 안해주면 맘카페 소문내고 난리날텐데 저분도 다시먹어봐달라고 했을때 먹어주고 피드백 다시해준거까지도 감사함..

  • 24.10.02 22:23

    그냥 맛없다는 게 아니라 캐러멜라이징 정도에 고기냄새에 싹 분석해드렸네 성공할 사장님이 손님을 잘 만났다

  • 24.10.03 02:48

    귀인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