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려터진 움직임 + 흑백 효과 + 몽환적이다 못해 기괴한 BGM + 30초나 되는 광고
광고 의도
그 결과
이렇게 신나게 욕먹은 광고는 결국...
빨라진 움직임 + 컬러 + 디스코 음악 + 15초로 줄어든 광고로
한결 보기 편해졌다고 한다.
출처 :
시몬스 광고(Chill Version) - https://www.youtube.com/watch?v=Fwb1we1h2JI
시몬스 광고(Disco Version) - https://www.youtube.com/watch?v=dfiF3SSMiJE
출처: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원문보기 글쓴이: 28男의 무한도전 사랑 ♡
첫댓글 이게맏지
빨리보기의나라 ㄷㄷ
저렇게 바꾸기도 하는구나 ㅋㅋㅋ
1번 보고 괜찮은데 했는데 내 폰이 1.5배였네 ㅋㅋㅋㅋ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기획자 반성해야함
편하게 잔 사람이 옆을 보곤 어깨를 으쓱한다거나 옆사람들을 이해못하겠다는 제스쳐를 했다면 더 이해가 쉬웠을듯
존웃
저 마지막 남자가 ㄹㅇ인종차별하게 생겨서 기분 나빴음
맞아
답답하긴 해 ㅋㅋ
원래가 더 좋은데
첫댓글 이게맏지
빨리보기의나라 ㄷㄷ
저렇게 바꾸기도 하는구나 ㅋㅋㅋ
1번 보고 괜찮은데 했는데 내 폰이 1.5배였네 ㅋㅋㅋㅋ
ㄱㅇ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 기획자 반성해야함
편하게 잔 사람이 옆을 보곤 어깨를 으쓱한다거나 옆사람들을 이해못하겠다는 제스쳐를 했다면 더 이해가 쉬웠을듯
존웃
저 마지막 남자가 ㄹㅇ인종차별하게 생겨서 기분 나빴음
맞아
답답하긴 해 ㅋㅋ
원래가 더 좋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