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대구시 공무원 노래자랑 폐지 좀" 글에 홍준표 거절 : 네이트 뉴스 (nate.com)
“봄은 골프대회, 가을은 노래자랑대회…공무원 사기진작책”
홍준표 대구시장이 8일 대구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4 공무원 노래자랑 대회’ 폐지 요청에 대해 “공무원 사기진작책”이라며 폐지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지난 5일 홍 시장이 개설한 온라인 정치 커뮤니티 ‘청년의 꿈’에 “대구시 공무원 노래자랑 좀 아닌 것 같다. 이런 거 젊은 세대 정말 싫어한다. 폐지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왔다.
이에 홍 시장은 “젊은 세대만을 위한 세상은 아니다”며 “봄은 골프대회, 가을은 노래자랑대회를 여는 것은 공무원 사기진작책”이라고 답했다.
홍 시장은 이 같은 행사가 공직사회에 활력을 불어넣으려는 조치라고 설명하지만 반발도 적지 않다. 전국공무원노조 대구지역본부는 지난 4일 “막대한 예산을 들여 동호회 행사로 대구시민을 눈속임하는 대구시 공무원 노래자랑과 구·군 공무원 동원을 단호히 반대하며 즉각 중단할 것을 요구한다”고 성명을 냈다. 노조에 따르면 대구시 총무과는 각 구·군 직원복지팀에 50명 이상 인원이 참석할 것을 요구했다.
이하생략
전문출처로
첫댓글 진짜 불통갑ㅋㅋ
재롱잔치 보는 50 60들 위한 행사인데 왜 폐지하냐 이거네 젊은 애들 하기싫은건 알빠 아니고 ㅋㅋㅋㅋ
사기가 올라가긴개뿔
젊은애들이 하기싫어도 꾸역꾸역 재롱떠는거보고 고위직들은 사기가 진작되나봄
이러니까 탈주하지 미쳤나
역시 고장난 시계. 노망노망
이러니 탈주하지...
골프대회 노래자랑 다 하지 말라고 시발
그럼 본인이 부르세요ㅡㅡ
그럼 늙은이들이 노래도 부르던가
개꿀 골프는 늙은이들이하고
장기자랑 재롱은 젊은이 차출하니까 그러지
다하지마
노래자랑 주최할 돈 그냥 나눠서 가져가는게 사기올리는덴 더 효과적
와 진짜 싫어
꽉막혔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