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8년 9월2일 MBC 9시 뉴스에 동판과 황토가
수맥파 차단 효과가 없다고 보도
선인수맥감정연구회 수맥정보
여러분들은 위에 실린 두개의 기사를 보면서 어떤 생각이 드십니까?
1번째 기사는 강남구 삼성동 ‘아이파크(I’PARK) 타워’ 현대산업개발 사옥 터에서 수맥이 터지자 동판으로 수맥을 차단 시켰다는 기사이고
2번째는 1998년 9월2일자 MBC 뉴스보도에 동판 수맥차단 효과 없다고 보도한 내용입니다.
두가지의 상반된 주장의 원점을 되집어 보면 동판이 수맥을 차단 시킨다고 알려진 데에는 수맥과풍수-저자 임응승 신부님의 책에서 동판이 수맥을 차단 한다고 기인한데서 부터입니다.
그러나 임 신부님으로 부터 수맥을 전수받은 제자 한분은 동판이 수맥을 차단할 수 없다고 주장하는것을 들었습니다.
차단이 된다 ! 안된다 라는 주장을 믿기에 앞서 필자가 늘어놓는 글을 한 번 읽어 보시고 판단해 보시 바랍니다.
수맥에 대한 간략한 정의는 지하에 흐르는 물줄기 입니다. 즉 대지의 혈관 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피부속에 감춰진 혈관을 막을려면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메스로 절개를 하여 실로 봉합을 해서 막아야 겠지요.
그런데 이것은 인체에 국한된 것이기에 쉽게 가능하겠지만 지하에 흐르고 있는 물줄기를 실로 묶을 수도 없는데 건물 기초공사를 한 후에 그 위에 동판을 설치한다고 해서 지하에 흐르는 물을 막을 수 있을까요?
필자가 수맥차단 가능한가? 라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63빌딩을 방문하여 지하3층에서 감지한 수맥파가 61층에서도 감지가 된점을 기인하여 지하3층으로 부터 61층까지의 그 모든 철근 구조물을 뚫고 방사되어지는 엄청난 파장의 힘을 동판으로 비길 수 있었겠습니까?
이 간단한 이치도 모르면서 누군가 차단이 된다고 하니 철석같이 믿고 차단을 하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이것이 비단 동판뿐만이 아닙니다. 수맥을 차단한다고 하는 거의 모든 차단제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필자가 수많은 제품들을 만나보면서 그 어느것 하나 수맥이든 수맥파든 차단하는 것을 만나보지 못했습니다.
집,사무실,묘지에서 만난 각양각색의 차단제와 차단을 시킨다고 그 나름데로 쇼(show)를 하는 위인들을 만나 보았지만 위에서 제가 고무호스로 예를 든 그 간단한 이치의 결과가 눈으로 확인 되었을 때는 명백한 거짓임이 드러나곤 하였습니다.
이렇게 주장을 하니 어떤 분들은 자신들이 만든 제품은 '수맥은 막지 못하지만 수맥파는 막는다" 고 주장합니다.
수맥과 수맥파는 부모와 아들이며 바늘과 실의 관계로 항상 따라 다니며 별개로 보지 않는데도 많은 분들이 막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런데 필자는 『차단불가』라고 주장합니다. 저의 주장은 경험에서 말하는 것이고 저를 떠나 타인들(연구위원)을 대상으로 어떠한 정보도 주지 않은상태에서 몰래한 객관적인 실험에서도 명백하게 드러났습니다.
선인수맥감정연구회 010-6277-1193 (수맥탐사의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