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은 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으로부터 서비스개선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듣고자 2013년도 코레일 고객대표를 공모합니다. 철도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코레일의 고객서비스 향상에 적극적으로 함께 할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2013. 2. 12
1. 공모대상 및 인원 - 철도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 고객대표로 선발된 경우 코레일 홈페이지 가입 필요 - 각 지역본부별 30~50명 약 500여명 선발
2. 활동내용 - 고객대표 전용 홈페이지, SNS 등 온라인 활동 - 역ㆍ열차 모니터링 및 고객만족도 조사 참여 - 주요 철도 영업정책 및 제도, 서비스 개선 의견 제시 - 신상품 개발시 사전 체험하여 의견 제시 - SNS 등을 활용한 영업정책ㆍ상품 등 홍보 - 기타 고객참여 오프라인 행사 참석 등
3. 위촉기간 : 2013년 3월~12월 (활동실적 미흡 또는 활동방향과 다른 활동 시 위촉해지)
4. 활동 시 혜택 - 월별ㆍ연간 우수 활동 고객대표를 선정하여 추가 인센티브 부여 및 포상 - 코레일 신규 관광상품 시승 등 철도관련 행사시 고객대표 우선 초청 - 역에서 전시회, 공연 등 기회 부여 - 역ㆍ열차에서 역무 체험ㆍ가족과 함께하는 봉사 활동 기회 부여 - 각종 문화행사 이벤트 초청
5. 모집기간 - 2013년 2월 12일 ~ 2013년 2월 25일까지
6. 공모결과 발표 - 발표일:2013년 2월 28일 (한국철도공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및 개별 통보) - 기타 문의사항 e-mail : dolmulu@kor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