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주택연금으로 행복한 노후보장 -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이정환]는 이달 1일 주택연금 출시 12주년을 맞이하여 주택연금 가입 고객과 가족 그리고, 명예 홍보대사 등 200여 명을 초청해 서울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은 이정환 사장의 인사말과 그동안 주택연금 활성화에 기여한 ‘최불암 홍보 대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서 주택연금 4행시 이벤트로 10여 명이 행시를 지어 주택연금을
홍보했다.
이정환 한국주택금융공사 사장은 인사말에서 “주택연금 활성화를 위해 여러 방면에서 홍보 활동에 노력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어르신이 주택연금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주택연금이란 만 60세 이상의 주택소유자가 9억 원 이하의 주택을 담보로 평생 매월 연금방식으로 노후의 생활 자금을 지급받는 국가 보증 제도이다.
주택연금 출시 12주년인 현재 주택연금 가입자는 전국에 69,000여 명이며 최고령자는 올해 91세의 김oo 씨 [위례신도시]라고 한국주택금융공사 관계자가 밝혔다. 이날 12주년 기념행사에는 흥겨운 식후 공연과 참석자 모두에게 기념품도 선물로 주어 졌다. 주택연금에 가입을 원하면 가까운 한국 주택연금공사 지사나 콜센터 1688-8114에 문의 하면 상세한 안내를 받을수 있다.
박화규 명예기자
첫댓글 수고하셨읍니다~그 열정 부럽습니다~~늘 건강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