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가의 제1회 예술 창작 전개의 막은 동양 생활의 미학을 영원히 활기차게 한다
东家首届艺术创作展开幕 让东方生活美学永葆活力
2022년 09월 16일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최근 주목받는 복지지역이 최종 실시 주체를 확정했다.30년 이상 예원상권 운영 경험이 있는 예원주식파트너십, 전면 참여는 이로부터 이어져타이위 원편 지구건설 중이다. 소개에 의하면, 미래 "타이예 공원 구역"와이탄과 T자형을 그리겠습니다.서로 만나 마침내 하나가 되다.동양 생활의 미학적 매력이 매우 높은 글로벌 패션 문화 쇼의 장으로, 진정으로 중국과 서양의 융합과 전통을 새롭게 할 수 있다.
시나위, 9월 9일, 추석·스승의 날 '쌍절'을 앞두고"사무사" 동가의 제1회 공예 예술 창작전은 일찍이 상해에서 최초의 골동품 시장에서 열렸다.장소 및 규모가 가장 큰 공예핀상사—위위안화바오건물이 거행되어, 대중을 위하여 헌정하다.전편은 연대감도 있고시대감각 있는 문화 예물건." 이번 전람회가 한창이다.다예원지는 '동양의 생활미학' 생태계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주인집 제1회 공예 예술 창작전.
동양 생활의 미학을 영원히 활기차게 하다
올해는 동가의 장인·디자이너·예술가가 더 많은 원형을 이루었다.중국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탐구하여, 당대 젊은이들의 중국 문화와 국산품을 반영하였다.브랜드의 자신감과 애착.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서동양 생활의 미학, 네새로운 시대에 기업에 대해 제기하다요구.
예원 주식 회장, 둥자문화창의산업그룹 회장 니창소개:
예원 주식은 "동양의 생활 미학" 전략을 정점으로 하여, 이미 융화되었다.회사의 각 산업과 각 업무 영역에 들어가 소비자를 통해 제품을 통찰하다연구개발, 시장 검증까지,후기 딥윈 포함대대 등 각 방면에 다 있지 않은 곳이 없다."동양의 생활 미학"을 관철하다'''다예 정원'''오리엔탈 오리엔탈에 대하여삶의 미학은 전승에 그치지 않고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는 데 있다.예원주식은 "대예원편지구"에 생동감 넘치고 지속 가능한 "동양의 생활미학" 생태권을 구축하여 좋은 제품, 좋은 장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세계 가정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올해, 회사는 또한 동양 생활 미학의 함의를 연구하고 확장시키는 연구 기관인 동방 생활 미학 연구원을 설립할 것이다.협업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소개에 의하면, 이번 전시는 예원 주식 산하의 동가 문화 창조 재산이다.업그룹 오너 앱 주최로 '사무사(思無")'를 주제로 '바람, 아(、,'세 판, 함께 전시하라'전시품 51점, 옥을 포함하다.석보석자기자사서화·인석·집안 진자.건등류목.
"우리는 몇 년 동안 중국 전통 예술에 대해 생각해 왔다.예술은 어떻게 동양 문화에 뿌리를 두고 당대의 창작 표현을 하며 나아가 동을 탐구해야 하는가?방미학과 당대 생활의융통성 있는 도로는 동방을 낳게 한다.살아있는 미학이 살아 숨쉬는생명력? 예원 주식파트너, 주인 앱창업자 겸 회장주견산(朱見山) 중국수예발전연구센터 상무부주임은 "동양문화의 기원에서 답을 찾으려 했다"고 소개했다.자왈: 시삼백, 한마디로 사악함이 없다."사무사"는 중국 문학의 기원이라 할 수 있으며, 또한 2천 년 동안 중국 예술 문화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이번 전시는 바로 동가와 동가의 플랫폼에서 우수한 장인, 예술가들이 상술한 사고에 대해 내놓은 답안지로서, 관중들이 중국 역대 문화와 미학을 엿볼 수 있도록 하고 싶다.발전의 맥락"이라며 "동양미학의 부흥과 혁신의 사명에 더 많은 동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싶다.이 시대뿐 아니라 오랜 역사와 찬란한 미래와도 대화할 수 있는 작품이 됐으면 합니다.
옥토끼 달맞이·달빛덮개볼
이번 전람회에 한 항을 설치하다.재치 있는 '옥토끼 달집게·달빛덮개 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 제품은 당대의 도자기 예술가이자 상해 성예 공예 미술의 대가이자 동가수 연예인의 수석 다기 디자이너인 장옌이 12라인의 젊은 화이트칼라 여성을 대상으로 사용하는 장면을 디자인하여 새로운 뚜껑 여과를 창조하여 당대의 다기를 재정의하였습니다.그 커버 필터 일체형 디자인은 특허 출원되어 찻잎을 절묘하게 분리할 수 있으며, 뜸을 들이지 않고 3단계로 거품을 냅니다.제품디자인은 하늘가에 보름달이 떠있고 월궁옥토끼가 정교한 모양으로 변모하여 달빛이 흘러 칠색컵몸체로 변모한 것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이 제품은 바로 '동양의 생활미학'이라는 이념을 탐구하고 실천하기 위한 시도다.
소개에 의하면, 주인집에서는 연예인을 지킨다.동가앱을 기반으로 탄생한 동양미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동양생활미학을 담은 장심호물을 탐구하고, 전통공예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이러한 동양미학호물을 서민생활에 접목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동가수 연예인은 현재 찻잎, 다기, 주얼리를 취급하고 있으며, 판매 채널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고 있다.2022년 4월 예원 화바오루에 연예인 차, 다기가 입점해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2022 동가 앱가을 박자가 막 시작되려 한다
온·오프라인 융합, 전통대화 당대
9월 15일-29일주인을 맞아 1년에 한번 열리는 APP를 찍고 이번 가을 축제인 “사무사”도 일부 전시품을 전시 가을을 찍는 동안 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경매를 하였다.
경매 관계자들. 물주집을 소개해 동, 소장에는 제한이 없을 수 없다, 정석 나이에 구애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이 수집가”의 희망을 전달한 시공을 해왔다.주인은 가을 2022선에서 사용자를 하나 만들어 만물의 “각 보물”은 그야말로 없는 다양한 구분을 목적으로 사용자가 빈 소비를 유도하고 간작하다 잠금 해제를 얻고 나아가 “보물 상자를 숨기”에 대한 성취나 실물에 전속, 예를 선이 경매에서 특권적 근에 생활 미학을 느끼는 장면이 동양을 잠금 해제 시간을 갖고 있다.
이번 APP사 가을맞이 경매스님, 몰려 전공 출신의 명장, 청년, 예술 기관이 수집가 예술가, 등의 플랫폼 사용자들은 대량의 소장품 수집가를 선임, 작은 게이머들은 앞으로 나아가다가 입문에서 흰 선정작이다. 마음 속으로 흠모
전. 몇년 동안 심도 있게 물주문화 산업 각 나라 특색을 가지고 탐방했다, 십 여 만과 예술가가 몰려 있는 일은 스님과 수많은 물건 좋은 높은 명장을 통해 물건을 경매품 “진원지에서 항공 직송” 모델 종류를 풍부하고 간소화하고 있는 품질의 중간 과정을 보유할 수 있도록 제때에 따라 경매품은 사용자 피드백이 더 시장의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스님과 사용자, 예술가 교감하며 명장의 깊이를 아는 이야기를 경매품과 문화 콘텐트의 배후다.
국내 앞선 동쪽이다.생활과 문화의 미학 예술품 수집 플랫폼 라인에 가볍고 집 경매 분야에서 선구자와 동 통폐합한 생태의 글로벌 다중성 자원 산업 위 위안, 그리고 다년간 쌓아 온 플랫폼, 수만명의 예술 기관 예술가(수공업자 디자이너, 양질의 브랜드·) 、, 기술 등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한 우세를 보이고 있다. 더 이상 “높은 추운”라고플랫폼도 꾸준히 국경을 물주로 번져 집 문을 등지고 동쪽을 형성하고 그룹을 기록한 유물 예술품을 온라인 캐릭터와 새로운 생태 경매를 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장면과 전화 서비스 개통.
동양 미학으로 생활하고 있다.전략의 중요한 '한 지붕을 도외시하면 올 주식은 링 위 위안 업무 문화를 판 아이디어를 다시 구성해 통합 문화를 창의적인 물주의 집(동 산업 그룹. 내용:소속사 및 연예인)을 지키다 피 APP 、대 왕, 구름, 륭 려, 영원히 푸른 가발을 쓰고 높다란 집 젓가락 등 브랜드 상하이점 관리를 포함시켜 오래 된 가게와 문화 산업 전체(바람이 아프리카 공화국 중국 등 동양 목조 건물 도시 운영 프로그램을 포함한 화바오 ) 、 관리 관련 업무를 창의적으로 소비 문화를 만들어 운영류 브랜드 및 온라인 오프라인 、 IP하는 등 마케팅을 생활 미학을 전달하는 손잡이를 만들기에 총력 동양 글로벌 선두 그룹의 동양 문화 생활 미학이다.
东家首届艺术创作展开幕 让东方生活美学永葆活力
2022년 09월 16일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최근 주목받는 복지지역이 최종 실시 주체를 확정했다.30년 이상 예원상권 운영 경험이 있는 예원주식파트너십, 전면 참여는 이로부터 이어져타이위 원편 지구건설 중이다. 소개에 의하면, 미래 "타이예 공원 구역"와이탄과 T자형을 그리겠습니다.서로 만나 마침내 하나가 되다.동양 생활의 미학적 매력이 매우 높은 글로벌 패션 문화 쇼의 장으로, 진정으로 중국과 서양의 융합과 전통을 새롭게 할 수 있다.
시나위, 9월 9일, 추석·스승의 날 '쌍절'을 앞두고"사무사" 동가의 제1회 공예 예술 창작전은 일찍이 상해에서 최초의 골동품 시장에서 열렸다.장소 및 규모가 가장 큰 공예핀상사—위위안화바오건물이 거행되어, 대중을 위하여 헌정하다.전편은 연대감도 있고시대감각 있는 문화 예물건." 이번 전람회가 한창이다.다예원지는 '동양의 생활미학' 생태계를 생생하게 보여준다.
주인집 제1회 공예 예술 창작전.
동양 생활의 미학을 영원히 활기차게 하다
올해는 동가의 장인·디자이너·예술가가 더 많은 원형을 이루었다.중국 전통 문화의 아름다움을 탐구하여, 당대 젊은이들의 중국 문화와 국산품을 반영하였다.브랜드의 자신감과 애착.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해서동양 생활의 미학, 네새로운 시대에 기업에 대해 제기하다요구.
예원 주식 회장, 둥자문화창의산업그룹 회장 니창소개:
예원 주식은 "동양의 생활 미학" 전략을 정점으로 하여, 이미 융화되었다.회사의 각 산업과 각 업무 영역에 들어가 소비자를 통해 제품을 통찰하다연구개발, 시장 검증까지,후기 딥윈 포함대대 등 각 방면에 다 있지 않은 곳이 없다."동양의 생활 미학"을 관철하다'''다예 정원'''오리엔탈 오리엔탈에 대하여삶의 미학은 전승에 그치지 않고 미래에 대한 아름다운 삶의 방식을 창조하는 데 있다.예원주식은 "대예원편지구"에 생동감 넘치고 지속 가능한 "동양의 생활미학" 생태권을 구축하여 좋은 제품, 좋은 장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세계 가정 소비자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올해, 회사는 또한 동양 생활 미학의 함의를 연구하고 확장시키는 연구 기관인 동방 생활 미학 연구원을 설립할 것이다.협업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다.
소개에 의하면, 이번 전시는 예원 주식 산하의 동가 문화 창조 재산이다.업그룹 오너 앱 주최로 '사무사(思無")'를 주제로 '바람, 아(、,'세 판, 함께 전시하라'전시품 51점, 옥을 포함하다.석보석자기자사서화·인석·집안 진자.건등류목.
"우리는 몇 년 동안 중국 전통 예술에 대해 생각해 왔다.예술은 어떻게 동양 문화에 뿌리를 두고 당대의 창작 표현을 하며 나아가 동을 탐구해야 하는가?방미학과 당대 생활의융통성 있는 도로는 동방을 낳게 한다.살아있는 미학이 살아 숨쉬는생명력? 예원 주식파트너, 주인 앱창업자 겸 회장주견산(朱見山) 중국수예발전연구센터 상무부주임은 "동양문화의 기원에서 답을 찾으려 했다"고 소개했다.자왈: 시삼백, 한마디로 사악함이 없다."사무사"는 중국 문학의 기원이라 할 수 있으며, 또한 2천 년 동안 중국 예술 문화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끼쳤다.이번 전시는 바로 동가와 동가의 플랫폼에서 우수한 장인, 예술가들이 상술한 사고에 대해 내놓은 답안지로서, 관중들이 중국 역대 문화와 미학을 엿볼 수 있도록 하고 싶다.발전의 맥락"이라며 "동양미학의 부흥과 혁신의 사명에 더 많은 동료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싶다.이 시대뿐만 아니라 오랜 역사와 찬란한 미래와도 대화할 수 있는 작품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옥토끼 달맞이·달빛덮개볼
이번 전람회에 한 항을 설치하다.재치 있는 '옥토끼 달집게·달빛덮개 볼'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이 제품은 당대의 도자기 예술가이자 상해 성예 공예 미술의 대가이자 동가수 연예인의 수석 다기 디자이너인 장옌이 12라인의 젊은 화이트칼라 여성을 대상으로 사용하는 장면을 디자인하여 새로운 뚜껑 여과를 창조하여 당대의 다기를 재정의하였습니다.그 커버 필터 일체형 디자인은 특허 출원되어 찻잎을 절묘하게 분리할 수 있으며, 뜸을 들이지 않고 3단계로 거품을 냅니다.제품디자인은 하늘가에 보름달이 떠있고 월궁옥토끼가 정교한 모양으로 변모하여 달빛이 흘러 칠색컵몸체로 변모한 것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이 제품은 바로 '동양의 생활미학'이라는 이념을 탐구하고 실천하기 위한 시도다.
소개에 의하면, 주인집에서는 연예인을 지킨다.동가앱을 기반으로 탄생한 동양미학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동양생활미학을 담은 장심호물을 탐구하고, 전통공예에 대한 고정관념을 깨고, 이러한 동양미학호물을 서민생활에 접목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동가수 연예인은 현재 찻잎, 다기, 주얼리를 취급하고 있으며, 판매 채널은 온·오프라인을 아우르고 있다.2022년 4월 예원 화바오루에 연예인 차, 다기가 입점해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을 만나고 있다.
2022 동가 앱가을 박자가 막 시작되려 한다
온·오프라인 융합, 전통대화 당대
9월 15일-29일주인을 맞아 1년에 한번 열리는 APP를 찍고 이번 가을 축제인 “사무사”도 일부 전시품을 전시 가을을 찍는 동안 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경매를 하였다.
경매 관계자들. 물주집을 소개해 동, 소장에는 제한이 없을 수 없다, 정석 나이에 구애되지 않는다. “모든 사람이 수집가”의 희망을 전달한 시공을 해왔다.주인은 가을 2022선에서 사용자를 하나 만들어 만물의 “각 보물”은 그야말로 없는 다양한 구분을 목적으로 사용자가 빈 소비를 유도하고 간작하다 잠금 해제를 얻고 나아가 “보물 상자를 숨기”에 대한 성취나 실물에 전속, 예를 선이 경매에서 특권적 근에 생활 미학을 느끼는 장면이 동양을 잠금 해제 시간을 갖고 있다.
이번 APP사 가을맞이 경매스님, 몰려 전공 출신의 명장, 청년, 예술 기관이 수집가 예술가, 등의 플랫폼 사용자들은 대량의 소장품 수집가를 선임, 작은 게이머들은 앞으로 나아가다가 입문에서 흰 선정작이다. 마음 속으로 흠모
전. 몇년 동안 심도 있게 물주문화 산업 각 나라 특색을 가지고 탐방했다, 십 여 만과 예술가가 몰려 있는 일은 스님과 수많은 물건 좋은 높은 명장을 통해 물건을 경매품 “진원지에서 항공 직송” 모델 종류를 풍부하고 간소화하고 있는 품질의 중간 과정을 보유할 수 있도록 제때에 따라 경매품은 사용자 피드백이 더 시장의 수요에 부응하고 있다.스님과 사용자, 예술가 교감하며 명장의 깊이를 아는 이야기를 경매품과 문화 콘텐트의 배후다.
국내 앞선 동쪽이다.생활과 문화의 미학 예술품 수집 플랫폼 라인에 가볍고 집 경매 분야에서 선구자와 동 통폐합한 생태의 글로벌 다중성 자원 산업 위 위안, 그리고 다년간 쌓아 온 플랫폼, 수만명의 예술 기관 예술가(수공업자 디자이너, 양질의 브랜드·) 、, 기술 등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한 우세를 보이고 있다. 더 이상 “높은 추운”라고플랫폼도 꾸준히 국경을 물주로 번져 집 문을 등지고 동쪽을 형성하고 그룹을 기록한 유물 예술품을 온라인 캐릭터와 새로운 생태 경매를 오프라인에서 순차적으로 장면과 전화 서비스 개통.
동양 미학으로 생활하고 있다.전략의 중요한 '한 지붕을 도외시하면 올 주식은 링 위 위안 업무 문화를 판 아이디어를 다시 구성해 통합 문화를 창의적인 물주의 집(동 산업 그룹. 내용:소속사 및 연예인)을 지키다 피 APP 、대 왕, 구름, 륭 려, 영원히 푸른 가발을 쓰고 높다란 집 젓가락 등 브랜드 상하이점 관리를 포함시켜 오래 된 가게와 문화 산업 전체(바람이 아프리카 공화국 중국 등 동양 목조 건물 도시 운영 프로그램을 포함한 화바오 ) 、 관리 관련 업무를 창의적으로 소비 문화를 만들어 운영류 브랜드 및 온라인 오프라인 、 IP하는 등 마케팅을 생활 미학을 전달하는 손잡이를 만들기에 총력 동양 글로벌 선두 그룹의 동양 문화 생활 미학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