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워킹홀리데이는 18세에서 35세의 대한민국 젊은이들에게 캐나다에 거주하며 국제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한 번에 2년, 두 차례 이용이 가능해 최대 4년까지 거주하며 취업, 여행, 어학연수 등을 동시에 할 수 있기 때문에 한국의 청년층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단순 캐나다에서의 경험 쌓기 이상으로 캐나다에서 장기 취업 또는 이민까지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비자 프로그램입니다.
2025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2024년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모집이 거의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면서, 2025년 워킹홀리데이 지원을 준비해야 할 시점입니다. 워킹홀리데이는 일반적으로 해당해 초에 지원이 시작되므로, 지금부터 철저히 준비하는 것이 빠르게 비자를 승인받아 캐나다로 갈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될 것입니다.
한국인 지원자 혜택
특히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은 한국 젊은이들이 가장 선호하는 국가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런 선호에 더욱 힘을 실어준 계기는 캐나다와 한국의 협정에 따른 혜택 때문이기도 합니다.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는 2024년부터 기존 모집 인원 4,000명에서 12,000명으로 대폭 확대했고, 체류 기간도 1년에서 2년으로 연장되었습니다. 또한, 최대 두 번까지 지원이 가능해 총 4년간 캐나다에서 생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더 나아가, 참여 연령 제한도 기존 30세에서 35세로 확대되어, 더 많은 청년들이 도전할 수 있는 환경이 마련되었습니다.
▶ 한국인 대상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특징
• 모집인원: 12,000명
• 비자 기간: 한 번에 2년
• 총 신청 가능 횟수: 2회 (2년*2회=총 4년 거주 가능)
• 신청 연령: 18세-35세
2025년 워킹홀리데이 지원 준비, 지금부터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는 캐나다에서의 생활과 문화를 직접 경험하면서 경력을 쌓고, 여러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이점이 큽니다. 또한 LMIA 워크퍼밋 등과 달리, 원하는 고용주를 골라 일할 수 있는 워크퍼밋으로 취업에 제한이 상대적으로 없으며, 비자 승인까지 긴 시간 소요되지 않기 때문에, 빠르게 캐나다행을 이룰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비자입니다.
워킹홀리데이 비자는 새해에 다시 지정 인원 모집을 새롭게 하기 때문에, 2025년 워킹홀리데이를 고려하고 있다면, 지금부터 미리 준비를 시작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지원 절차와 비자 조건을 잘 숙지하고, 서둘러 신청서를 준비하여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무사히 잘 승인받는 것이 좋습니다.
둥지이민 워킹홀리데이 이벤트
둥지이민에서는 워킹홀리데이를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따라 맞춤 패키지를 만들어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어학과정을 필요로 하는 분, 취업 도움, 정착 도움이 필요한 모든 분들에게 각각의 요구에 따른 세세한 경로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선택해서 적절히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둥지이민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더욱 자세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2025 워킹홀리데이를 생각하신다면, 지금부터 어디로 향할지, 어떤 일을 할 수 있을지, 어학 코스는 어떤 과정을 선택할지 등, 다양한 조건과 상황을 고려해야 합니다.
저희 둥지이민 컨설팅은 전문 컨설턴트가 일대일 무료 상담을 통해 관련한 안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지역 선정부터, 어학, 정착, 취업 등 다양한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니,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언제든 저희 둥지이민 컨설팅 카카오 플러스를 통해 문의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