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벌었을지 궁금한데
잘 키운 게임하나 로또 안부럽다고 ㅋㅋㅋㅋ
당분간 다른 게임 굳이 개발안하고
카테만으로 회사가 먹고 살수 있을만큼
벌었을 것 같아요 ㅋㅋㅋ
일본이 게임시장이 훨씬큰데 일본 모바일게임 매출 4위찍은거면 끝난거 아닌가요?
국내에서도 이정도면 상위권 게임 같고
근데 게임이라는 컨텐츠가 원래 뉴비들 보다
기존 고인물 유저들이 훨씬 구매비율이 높잖아요?
고인물 안떠나게 잘잡아둬야 할듯ㅋㅋㅋㅋ
회사가 스타트업이고 대표님 나이도 3~40이신것 같은데
부럽네여
첫댓글 모바일 작은 겜사특 히트작 만들엇다 싶으면 다른거에 신경씀
앗 안돼는데….그러면 망하는데….ㅠㅠ
기존에 공들여 만든게임 잘 관리만 해도 몇년을 먹고사는데 자본도 크지 않은 회사가 기존게임 관리 안하고
새 게임 개발한다고 설레발 떨면 망하더라구요
근데 엔씨나 넷마블 이런 곳처럼 자본크고 게임 몇개 망해도 별타격 없는 화사들은 그래도됨 ㅋㅋㅋ
@근디언머슬즈 모바일 시장 한계를 아는거죠 장사를 이것만으로 할건 아니니 끽해야 5년? 잘나가는 그 사이에 다른신작이나 투자로 회사뻠핑할 준비하려는게 태반ㅠㅠ
이미 투자 받아서 유니콘기업 등극.
신작겜이랑 내부인력보충에 투자 받은돈 쓴다고 했음.
국산겜 루트가 게임잘만들고나서 그돈으로 게임발전을 하는게 아니라 다른데에 투자해서 좆소들은 대부분다 말아먹죠 대기업사들은 웬만하면 성공케이스고 대표적으로 m사나 A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