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X의 Falcon 9 로켓은 금요일 플로리다 케이프 커 내버럴에서 금요일 오전 5시 42 분 (EDT)에 이륙합니다.신용 : SpaceX
국제 우주 정거장의 승무원을 위해 로봇 조수, 여분의 강한 커피 파우치 및 지구 식물의 건강을 추적하기 위해 설계된 NASA 과학 기기로 포장 된 상용 SpaceX Dragon화물 캡슐은 금요일에 팔콘 9 로켓을 타고 케이프 커 내버 럴을 떠났다.궤도를 선회하는 연구실을 하루 만 추적했다.
오렌지 로켓 배출물의 깃털을 타고, 팔콘 9 발사대는 케이프 커 내버 럴의 Complex 40 발사대에서 이륙 한 후 맑은 해돋이 하늘로 올라갔습니다. 동부 표준시 (동부 표준시) (0942 : 42 GMT), 대략 지구 자전 국제 우주 정거장 궤도 트랙 아래 우주 정거장.
4 월에 NASA 과학 위성을 궤도에 진입시킨 후 두 번째로 발사 한 Falcon 9의 첫 번째 단계는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북동쪽으로 170 만 파운드의 추력으로 로켓을 조종 할 엔진을 선회했다.
로켓은 대서양에 빠지기 위해 1 단계 부스터를 떨어 뜨 렸습니다 - 그것은 복구 될 계획이 아니 었습니다 - 팔콘 9의 두 번째 단계가 드래곤 화물선에 충분한 속도를주기 위해 5 분 0.5 초의 발사로 점화됨에 따라 지구 주위의 궤도를 달성하십시오.
발사대는 희미한 상층 대기에 도달했을 때 햇빛으로 치솟았고 팔콘 9의 팽창하는 배기 구름이 아침 햇살의 첫 광선을 받으면서 황혼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팔콘 9의 공간으로의 상상력은 배기 가스 플럼이 밝게 빛나는 것을 보여 주었고, 성운처럼 보이는 특징으로 나타나 플로리다 전역의 관람객에게 잊지 못할 빛의 쇼를 선사했다.
로켓의 두 번째 단계는 비행 시작 후 약 8 분 30 초를 마감 한 후 약 90 초 후에 드래곤 공급선을 배치했습니다. 2 개의 발전 태양 전지판은 약 54 피트 (16.5 미터)의 범위로 펼쳐졌으며, 우주선의 로켓 제트기는 우주 정거장의 3 일간의 추격전을 위해 준비되었다.
한편, 두 번째 단계는 장기간의 해안 시위를 위해 지구 궤도를 계속 유지하면서 우주에서 최대 6 시간 동안 작동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위한 데이터를 수집하여 장래의 팔콘 9 로켓 임무가 더 높고 힘든 우주선으로 페이로드를 보낼 수 있도록했습니다. 도달 궤도.
금요일 발사는 팔콘 9 로켓의 57 번째 비행과 스페이스 엑스의 12 번째 발사를 기록했다. SpaceX가 재사용 된 1 단계 부스터를 시작한 것은 14 번째로, 이전에 사용 된 드래곤 캡슐의 4 번째 비행이었습니다.
금요일 시작된 첫 번째 단계는 회사의 중단 된 "블록 4"구성을 사용하여 SpaceX에서 제조 한 마지막 단계입니다. SpaceX는 5 월 11 일 Falcon 9 로켓의 업그레이드 된 "블록 5"버전을 선보였으며 금요일 비행에서는 Block 5 개선을 포함하는 두 번째 스테이지를 사용했습니다.
Falcon 9 Block 5 디자인은 첫 번째 단계의 재사용성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SpaceX 창업자 겸 CEO 인 Elon Musk은 업그레이드 된 Block 5 부스터가 24 시간 내에 착수, 착륙 및 다시 비행 할 수 있으며 결국에는 새로운 추진체 및 처리 비용의 비용.
Block 4 구성은 신속한 재 비행을 할 수 없어 착륙장 다리의 분해, 검사, 재 설계 및 하강시 사용되는 새로운 열 차폐 재료 및 그리드 핀 설치가 필요했습니다.이 작업에는 시간과 비용이 수백만 달러가 들었지만 우주 엑스 관계자는 Block 4 부스터를 개조하는 비용은 완전히 새로운 차량을 제조하는 비용보다 적다고 전했다.
SpaceX의 드래곤 임무 관리 이사 인 제시카 젠슨 (Jessica Jensen)은 금요일의 임무는 블록 4 첫 번째 단계의 최종 출시라고 말했다.
SpaceX의 15 번째 우주 정거장화물 임무는 NASA와 30 억 달러 이상의 상용 보급 계약의 일환으로 월요일 오전 7시 (오전 11시)에 목적지에 도착할 예정이다.
우주 정거장 승무원들은 자유롭게 떠 다니는 드래곤 캡슐을 잡기 위해 캐나다에 건설 된 로봇 팔을 지휘하게됩니다. 로봇 팔은 한시간 후부터 2 시간 후에 역의 하모니 모듈에 우주선을 정박시킬 것입니다.
우주 비행사는 SpaceX가 2016 년 7 월에 시작된 이전 보급 임무에서 재사용하고있는 Dragon의 압축화물 모듈의 내용물을 수동으로 압축을 풀 것입니다.
임무는 궤도에 진입하는 연구실에 5,946 파운드 (2,697kg)의 장비, 실험 및 식량을 제공 할 예정입니다. 그 계산서의 대략 3,774 파운드 (1,712 킬로그램)는 Dragon의 내부 오두막 안에, 포함한다 : 과학 조사의 2,718 파운드 (1,233 킬로그램) 승무원 소모품 ◾452 파운드 (205 킬로그램) 차량 하드웨어 ◾392 파운드 (178kg) 우주 유영 장비 ◾139 파운드 (63 킬로그램) 컴퓨터 자원이 46 파운드 (21 킬로그램)입니다. 러시아 하드웨어 ◾27 파운드 (12 킬로그램)
드래곤 내부에 적재 된화물에는 지구로 돌아 왔을 때 과학자들이 검사 할 마우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연구원은 동물의 위장관에있는 미생물에 대한 미세 중력의 효과를 연구 할 것입니다.
또한 과학자들이 해조류가 어떻게 우주에서 자라는 지 연구하는 데 도움이되는 드래곤 카고 캡슐의 실험도 있습니다. 조류는 기본 영양을 제공하고 미래의 우주 임무에서 이산화탄소를 흡수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조류 오일은 인간에 대한 우주 방사선의 악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우주 정거장에서 반년을 시작하기 위해 이달 초 발사 한 유럽 우주국 우주 비행사 인 알렉산더 거 스트 (Alexander Gerst)는 인공 지능으로 도울 수있는 말하기 보조를 받고있다.
Crew Interactive Mobile Companion의 약자 인 CIMON으로 알려진이 로봇은 Gerst가 작업을 완료하고 실험을 수행하며 우주 정거장 내부의 구성 요소를 수리 및 업그레이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IMON의 DLR 프로젝트 책임자 인 Christian Karrasch는 "CIMON은 자유롭게 떠 다니는 인공 지능이며 활성화 될 때 이것은 역사적인 순간입니다. "우리는 CIMON이 우주에서 최초의 인공 지능이 될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인간의 우주 비행의 미래의 조각이다. 달이나 화성에 가면 인류와 기술자 모두를 데려 갈 수는 없지만 인공 지능으로 인류에 대한 모든 지식을 즉시 얻을 수 있습니다. "라고 Karrasch는 말했습니다.
DLR, Airbus Defence and Space 및 IBM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 된 CIMON은 의약품 공 크기에 대한 구형 장치입니다. 에어 버스 (Airbus)에 따르면 CIMON (주로 금속 및 플라스틱)의 전체 구조는 3D로 인쇄되었다고한다.
CIMON과 같은 로봇은 우주 비행사가 작업을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안전을 향상 시키며 승무원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대중이 우주 비행을보다 잘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다고 프로젝트 관계자는 말했습니다.
CIMON의 "신경"인공 지능 네트워크와 얼굴 및 목소리와 같은 인간과 유사한 특징과 함께 배우는 능력은 Gerst 및 다른 방송국 승무원에 대한 실험 이상의 동반자가 될 것입니다.
AI 지원 헬퍼는 독일 태생의 우주 비행사 인 게 스토 (Gerst)와 비행 전 음성 샘플을 사용하여 페어링되었습니다. 이는 CIMON이 그와 가장 잘 의사 소통 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관계자는 누구나 로봇으로 작업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알렉산더 거 스트 (Alexander Gerst)가 자신이 진행중인 실험에 대해 어떤 질문을하면 CIMON은 실험에 대한 지식을 충분히 지니고있어 실험에 실제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절차를 넘어서는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엔지니어 인 Philipp Schulien이 말했습니다 에어 버스의 CIMON에
CIMON은 IBM Watson AI 기술의 도움으로 학습합니다.
IBM의 왓슨 (Watson) 글로벌 부사장과 인터넷 제품 (Internet of Things) 제품의 브렛 그린 스타 인 (Bret Greenstein)은 "연결이 이루어지는 동안 모든 통신은 클라우드를 통해 되돌아 간다. "모든 인공 지능 작업이 클라우드에서 처리되고 있으므로 실제 언어, 모든 교육 및 맞춤형 작업은 클라우드에서 발생합니다. 이는 우리가 언제든지 지구에서 향상시킬 수 있음을 의미하며 알렉산더를 돕기 위해 더 똑똑하게 만듭니다. 팀은 그것을 사용합니다. "
NASA의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 관리자 인 Kirk Shireman은 태양계 깊숙히 여행하는 우주 비행사 승무원은 그러한 여행에 내재 된 통신 지연 때문에보다 자율적이어야한다고 말했다.
샤이어 먼은 "인간의 모든 지식을 생각하면 그 부분에 접근해야 할 수도있다"고 말했다. "인공 지능을 가지고 있고, 지식 기반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하고있는 일에 유용한 방식으로 그것을 활용할 수있는 능력은 인간을 지구로부터 더 멀리 그리고 멀리 떨어 뜨리는 데 정말로 중요합니다."
요컨대 우주선에 대한 27 건의 과학 실험을 가능하게하는 것이 우주선의 NASA 존슨 우주 센터 (Houston Space Center)의 국제 우주 정거장 보조 프로그램 과학자 인 데이비드 브래디 (David Brady)에 의한 것이다.
게, 새우, 단풍 훈제 연어, 데스 위즈 커피 (Death Wish Coffee), 아이 패드 에어 (iPad Air), 솜씨있는 장갑 등의 강력한 커피 주머니를 비롯한 신선한 음식은 드래곤 우주선 안에 들어있는 품목들 중 하나입니다.
SpaceX의 Dragon 우주선은 여분의 래칭 엔드 이펙터 (상단)와 NASA의 ECOSTRESS 장비를 차량 트렁크 내부의 우주 정거장에 탑재하고 있습니다. 신용 : SpaceX
드래곤의 트렁크 안에있는 우주 정거장에 설치된 장비에는 연구실의 로봇 팔을위한 여분의 캐나다 내장 래칭 엔드 이펙터와 NASA의 제트 추진 연구소가 개발 한 1,213 파운드 (550 킬로그램)의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간에서 식물의 온도를 측정하는 일본 Kibo 실험실 모듈.
로보트 팔의 여분의 래칭 엔드 이펙터 또는 손은 우주 정거장 외부에 저장되어 필요할 경우 우주 비행사의 도움으로 팔의 두 개의 엔드 이펙터 중 하나를 교체 할 준비가됩니다.
우주 비행사는 작년 말과 올해 초에 일련의 우주 유영에서 로봇 팔의 양손을 교체했다. 두 래칭 엔드 이펙터는 우주 정거장에서 거의 17 년 만에 노후화와 마모의 흔적을 보였고 교체로 Canadarm 2라고도 알려진 팔을위한 여분의 손없이 스테이션을 떠났습니다.
캐나다 우주국의 우주 정거장 프로그램 매니저 인 켄 포드 왈 스키 (Ken Podwalski)는 "이것은 중요한 시스템이다. "우리는 항상 실패를 보호 할 수 있기를 원한다."
로봇 우주선은 SpaceX의 Dragon 우주선, Northrop Grumman의 Cygnus화물 운반선 및 일본의 HTV 공급 선박에 의해 우주 정거장에서화물 배달을받는 데 중요합니다. 또한 우주 비행사를 우주 비행사 주변으로 이동시켜 우주 유영에 사용하고 거의 백만 파운드의 과학 전초 기지 외부에서 실험 및 기타 장비를 옮기는데도 사용됩니다.
Canadarm 2는 우주 정거장에 대한 캐나다의 주요 공헌이다. 이 시스템은 래칭 엔드 이펙터를 사용하여 우주 정거장 모듈 외부와 트러스 백본의 여러 호스트 어댑터 사이에서 인치 웜을 생성하며 팔의 손은 데이터, 비디오 및 전력을 라우팅 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10 년의 운용 수명을 위해 설계된 시스템에 대해 17 년 동안 (우리가) 17 년간의 우주 로봇 공학에서 탁월한 성능을 발휘했다는 것을 감히 말할 것입니다. 궤도 - 우리가 가진 아주 적은 쟁점으로, "Podwalski는 말했다.
"우리의 가장 큰 문제는 카메라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많은 카메라를 변경했습니다. 우리는 새로운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로봇을 실제로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실제로는 아주 훌륭합니다. " "그래서 우리 자신의 로봇을 사용하여 우리 자신의 로봇을 고치는 경우입니다. 이상적인 시나리오 "라고 말했다.
우주 정거장 에코 시스템 (Ecosystem Spaceborne Thermal Radiometer) 실험은 지구 표면에서 나오는 열 에너지를 측정합니다. 온도 측정은 과학자들에게 식물의 건강, 그들이 사용하는 물의 양, 열파 및 가뭄과 같은 극한 상황에 대한 작물의 탄력성을 알려줍니다.
"식물이 갈색으로 변하기 때문에 너무 힘들 때 회복하기에는 너무 늦은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JPL의 ECOSTRESS 수석 연구원 인 Simon Hook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식물의 온도를 측정하면 식물이 그 시점에 도달하기 전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000 만 달러의 비용 상한하에 개발 된 ECOSTRESS 장비는 미래 임무를위한 경로 파인더이며, 우주 정거장 외부의 설치 고정 장치에서 약 1 년간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ECOSTRESS는 필드 수준에서 작물 스트레스의 급격한 변화를 모니터 할 수있어 수익률이 어떻게 영향을 받을지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추정 할 수 있습니다."라고 메릴랜드 주 Beltsville에있는 미 농무부의 ECOSTRESS 과학 팀 구성원 인 Martha Anderson은 말했습니다. . "작물 성장의 중요한 단계에서 단기간의 수분 스트레스가 발생하더라도 생산성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ECOSTRESS의 열 민감성은 또한 산불과 화산과 같은 핫스팟을 탐지하고 연구하는데 유용합니다.
드래곤 우주선은 8 월 2 일 우주 정거장을 출발 해 태평양에있는 스플래쉬 다운으로 돌아가고 엔지니어와 과학자들의 분석을 위해 약 2 톤의 장비,화물 및 연구 표본을 지상에 내 놓습니다.
SpaceX는 7 월에 두 편의 Falcon 9 임무를 준비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캘리포니아 주 Vandenberg 공군 기지 (Vandenberg Air Force Base)에서 오는 팔콘 9 발사이다. 7 월 20 일 오전 5시 12 분 (EDT 오전 8시 12 분, 1212 GMT)에 10 기의 신세대 이리듐 통신 위성이 추가된다. 낮은 지구 궤도.
이틀도되지 않아 7 월 22 일 오전 1시 50 분 (EDT) (0550 GMT)에 다른 팔콘 9 로켓이 Telstar 19 VANTAGE 통신 기술로 케이프 커 내버 럴에서 돌격하여 22,000 개 이상의 정지 궤도에있는 농어촌으로가는 길에 있습니다. 적도에서 마일 (거의 3 만 6 천 킬로미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