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어린이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10일 개학을 맞이한 어린이의 교통안전을 위해 화정동에 위치한 성진초등학교 인근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개학을 맞아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실천문화 정착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범국민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해 계획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서구청 교통지도과 공무원은 물론 민간단체인 어린이안전학교 서부지회, 광주서부녹색어머니회가 함께 참여해 교통사고 줄이기와 어린이보호구역 내 서행운전, 불법주정차 금지하자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권순진 서구청 교통지도과장은 “어른들의 부주의로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우리 서구의 희망인 아이들에게 교통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스쿨존에서는 최대한 속도를 줄이고, 한번 더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부탁드리며, 어린이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서구를 함께 만들자”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올해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예방을 위해 교통안전교육과 초등학교 등하굣길 안전지킴이사업 어린이보호구역 불법주정차 집중단속을 실시하고 교통안전시설물 개선을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기사더보기:
http://www.miraenews.co.kr/news_gisa/gisa_view.htm?gisa_category=01030000&gisa_idx=31511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가 10일 개학을 맞이한 어린이의 교통안전을 위해 화정동에 위치한 성진초등학교 인근에서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개학을 맞아 어린이 보호구역
www.miraenews.co.kr
#어린이보호구역 #교통안전캠페인 #서구청 #캠페인 #불법주정차단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