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 내용을 삭제하지 마세요!!
(아래 선 아래에 글을 올리세요!!)
----------------------------------------
출처: https://cafe.naver.com/sisa33/37837?tc=shared_link
출처: https://cafe.naver.com/sisa33/37836
출처: https://youtu.be/XHJlX2dKRMA
북한 관련 푸틴 발언 전문/ 꼬리 내리는 윤정권?/ 무인기 둘러싼 이슈
구독자 13.3만명
명 대기 중 최초 공개일: 2024. 10. 25. #북한 #무인기 #용병
본 채널은 시청자님들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youtu.be/Pm8LfUFi_xg?si=nNHjlfZd5vC0dcwf
문희정 일리야 "푸틴 '알아서 할 일' 발언, 조롱기 섞여...북파병 인정 아냐"-"윤, 무기 지원 언급...미·나토도 신중한데 무슨 근거인가"
조회수 1.2천회 · 8시간 전#북한 #러시아 #북한파병
...더보기
뉴스토마토
60.4만
출처: https://youtu.be/RoSvw8FVUB4?si=eWg-Uz3ypWy4nf4Z
"이제 러시아가 철의장막과 냉전을 선언해야"/푸틴의 뮌헨연설, 툭수군사작전 그리고 Kazan BRICS!
조회수 72회 · 4분 전...더보기
월드 리딩
1.38만
출처: https://youtu.be/Wf2dcnt_gXg?si=Kz20spV57dTKiGaH
천의무봉, 푸틴의 명연설과 거침없는 Q&A/세기의 대변혁 카잔 BRICS!/한국매체의 야단법석, 자초지종은!
조회수 5천회 · 4시간 전...더보기
월드 리딩
1.38만
구독
출처: https://youtu.be/NuwA_-mHP_M?si=7nq-AQrHns9Zp9kC
벨 통신 599 호, 푸틴, 브릭스 기자회견 // 북한군 참전에 대한 푸틴 식 발언 // 2등국 러시아 유도하는 서방에 대한 분노
조회수 2천회 · 2시간 전...더보기
러시아 학당 (RussiaSchool)
1.48만
출처: https://youtu.be/AUpHjCp-EM4?si=Il2CtiHyO8OP9zPy
푸틴, 북한 특수부대 유입에 답변: "만일 그렇다면, 심각하고, 뭔가가 진행중이다."
조회수 1.5천회 · 3시간 전...더보기
지피지기
5.87만
출처: https://youtu.be/zitLFTDx14M
북한 파병설 팩트체크 | 이스라엘의 이란공격문서 공개! [국제관계 이해해영 20화]
구독자 16.6만명
조회수
출처: https://youtu.be/1XxTtCfXJAg
[삐소장님] 윤석열이 무인기 보낸 이유 #김태형 #ㅆㄷㄱ #윤석열 #무인기
구독자 19.1만명
조회수
시간 전
제 채널의 모든 수익창출이 정지됐습니다. 당분간 계좌로 후원해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출처: https://youtu.be/2h-SRgV_2_I
우크라이나 전황(10/23)- 러, 3개 정착지 점령/러, 기르냑·쿠라히브카 포위/보고야브렌카 공격/우, 쿠르스크·토레츠크 반격/사우디, 러 무기체계 도입/러, 브릭스로 세계 분할
구독자 5.87만명
조회수 8.3천회 13시간 전
출처: https://geopolitics-two-jrh5.vercel.app/blogs/section-0/24-10-25
김용현과 윤석열의 이상해지는 발언이 뜻하는 것은 ? 본질의 호도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과 관련한 정보와 보도 그리고 윤석열 정권의 대응과 미국 및 러시아의 대응이 정신없이 오가고 있다. 언론은 이런 혼란한 상황을 정리정돈해주기는 커녕 오히려 혼미하게 만들어가고 있다. 최소한의 여과도 없이 마구 혼란스런 보도를 쏟아 내고 있다. 바로 이런 속성을 ‘하이에나 저널리즘'이라고 전직 기자출신의 지인이 말해주었다. 언론은 오보가 나더라도 이를 정정하기 보다는 일단 먼저 올라탄다는 것이다.
지금까지의 상황을 정리해보자.
우크라이나 정보부가 주장한 것은 북한군 3000명이 이미 우크라이나 전선에 투입되었으며, 이중 북한군 일부가 포로로 잡혔다는 것이었다. 한국 국정원은 12000명의 폭풍군단 4개여단이 파병될 것이며, 그중 1500명은 이미 러시아에서 현지적응 훈련을 받고 있다고 했다.
한국 국정원은 함흥과 청진에서 블라디보스톡으로 특수부대 1500명이 보내졌다고 주장했다.
윤석열 정권의 북한군 파병정보 발표이후 그동안 확인하지 못했다고 했던 미국과 나토도 입장을 조금씩 바꾸기 시작했다.
미국방장관 오스틴은 북한군이 러시아에 있다는 정보는 확인했다고 하면서도 미국방부 대변인은 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고 밝혔다. 미국은 처음에는 정보를 확인하지 못했다고 하다가 지금에는 정보는 확인했지만 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서는 모른다고 했다. 아마도 미국은 원산에서 블라디보스톡으로 가는 선박을 정보라고 판단한 모양이다.
이어서 한국 국정원은 국회브리핑을 통해서 이들 특수부대원들이 1개월에 2000달러를 받기로 했다고 주장했고, 파병북한 특수부대 가족들이 사지로 간다고 오열을 했다고 밝혔다.
윤석열 정권은 처음부터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지원하고 참관단과 정보부대 요원을 파견하겠다고 발표했다. 지금까지 언론에 나온 이야기를 보면 러시아에 지원하겠다는 무기는 ‘드론 재밍건', ‘천궁2’, ‘전술지대지유도미사일', ‘155미리 포탄' 등이다.
러시아는 외교부 대변인이 북한군의 러시아 파병은 사실이 아닌 가짜뉴스라고 밝히면서 만일 한국이 우크라이나에 지원을 하면 보복을 하겠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북한도 러시아에 파병하지 않았다고 발표했으나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다. 북한은 파병보다 윤석열 정권의 무인기 문제에 더 집중하고 있는 상황으로 보인다.
김용현 국방장관이 묘한 말을 했다. 북한군은 파병이 아니라 총알받이 용병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파병과 용병의 차이는 하늘과 땅만큼 크다. 러시아군에서 용병이 문제라면 타직크스탄, 카자흐스탄, 우즈벡스탄 같은 국가들이 북한보다 더 심각한 국제평화의 위협이다. 러시아는 지금까지 위험한 지역에는 중앙아시아 출신의 용병을 많이 투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파병은 정식으로 전쟁에 참가하는 교전당사국의 지위를 가지는 것이고, 용병은 개인의 문제다. 김용현은 "북한은 러시아 군복으로 위장하고 러시아군 통제하에 아무런 작전 권한도 없이 시키는 대로 움직이고 있다"고 러시아에 파병된 군인이 용병이라는 것이다. 김용현이 그동안 파병이라고 주장하다가 갑자기 용병이라고 입장을 바꾼 것은 무슨 이유 때문일까?
북한이 파병을 했다면 윤석열이 정부차원의 대응, 즉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보낸다거나 정보요원을 파견하는 것과 같은 국가차원의 조치를 할 수 있지만 용병이라고 하면 이는 북한주민 개인대 러시아 정부와의 관계이기 때문에 한국 정부가 무기를 보내는 것과 같은 조치를 하는 것이 문제가 되기 때문이다.
북한주민이 용병으로 활동한다고 한국정부가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보내고 군인을 보낸다면 이는 한국의 러시아에 대한 선제적인 군사행동이 된다. 즉 한국이 러시아를 군사적으로 도발한다는 것이고, 이는 러시아가 자위적 조치를 위해 한국에게 군사적 행동을 할수 있는 권한을 가질 수 있다는 말이다. 물론 이론과 행동은 차이가 있다. 문제는 한국정부가 북한 용병을 빌미로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지원하고 군인을 보내면, 러시아가 한국에 대한 군사적 조치의 주도권을 가지게 된다는 것이다.
김용현이 파병에서 용병으로 말을 살짝 비튼 것은 이런 문제를 인식하기 때문이 아닌가 한다. 파병과 용병이란 개념을 마구 뒤섞어 버려 사태의 본질을 감추고 호도하려는 것이다.
윤석열도 입장을 묘하게 바꾸었다. 24일 폴란드 두다 대통령과의 회담이후 언론 발표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살상무기지원은 북한군의 활동에 따라 유연하게 검토하겠다면서 한발 뒤로 물러서는 듯한 입장을 보인것이다.
문제는 북한군이 러시아에서 어떤 활동을 하느냐하는 것인데, 여기에서 윤석열은 북한군이 전선에서 전투에 참가하는 경우라면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지원하겠다는 의미로 발언을 한 것으로 보인다. 이는 북한군이 우크라이나 전선에 직접투입되지 않으면 살상무기를 지원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해석할 수도 있을 것이다.
윤석열은 북한군 러시아 파병에 대한 국정원의 정보발표이후 즉각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는 물론 군인들도 보낼 것처럼 호들갑을 떨었다.
갑자기 김용현과 윤석열이 한발 물러서는 것 같은 징후를 보이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는 시간을 좀더 두고 보아야 할 것같다.
만일 김용현과 윤석열이 한걸음 물러서는 것이 확실하다면 이는 처음부터 북한군 파병이 문제가 아니라 김건희 문제와 무인기 문제를 덮기 위한 고의적인 정보왜곡이라는 필자의 추정을 방증한다고 하겠다.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finch1234&logNo=223633053457&navType=by
"주한미군사령관이 방공호 점검하라" 지시.. 전쟁을 이용한 계엄 준비중? #전쟁 빌드업
2시간 전
아래 기사에 따르면...
평택시 주한미군 사령관이 방공호 점검하라 지시했다는 얘기도 나오네요.
방공호 얘기가 요즘 심심 찮게 나오네요..
얼마전 윤석열이가 전투식량 어쩌구 했다는데...
이게 진짜인가 봅니다..
얘는 지지율 0.1%가 되도 안물러날 것 같은데...
탄핵소추안 발의해서.. 업무 정지부터 시켜야 하는거 아닌가요?
진짜 민주당은 윤석열이 저지른 0.1%만 저질러도..
죽일듯이 범죄혐의부터 씌우는데...
국힘당이 저렇게 윤석열 김건희를 방탄해주고 있으니...
윤석열 탄핵사유가 101가지가 나와도 속수무책이네요..
나라꼴이 어디로 가고 있는가?
윤석열은 이승만 처럼.. 전쟁영웅 되고 싶은가?
https://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3064280
김민석 "尹, 지지율 0.1% 돼도 버틸 것…계엄 준비하고 있다고 본다"
https://view.asiae.co.kr/article/2024102511370211171
'한기호-신원식 문자'에 "어마어마한 상황"
"외국 전쟁을 국내 정치에 이용하려는 계획"
민주당, 내달 2일 '장외 집회' 예고한 상황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윤석열 대통령이 한반도 위기를 의도적으로 조장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현재 국내 정세가 "매우 심각하다"고 분석하며 계엄이 선포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김 최고위원은 25일 오전 국회 로텐더홀에서 열린 '윤석열 정권의 전쟁 조장, 신(新) 북풍몰이 긴급 규탄대회'를 마친 후 취재진을 만난 자리에서 "저들(정부)이 전쟁 상황을 만들어서 계엄으로 연결하려는 확실한 준비를 하고 있었다고 본다"고 밝혔다.
그는 전날 보도를 통해 공개된 한기호 국민의힘 의원과 신원식 국가안보실장의 문자 내용을 언급하며 "국방위원장을 지낸 4성 장군 출신의 (국회) 국방위원이 국가안보실장한테 전쟁을 일으켜서 이용해 먹자고 하는 것이 무슨 사적 대화냐"라고 지적했다. 여당 국방위원들은 한 의원이 신 실장에게 보낸 '북한군을 공격하자'는 취지의 문자는 "사적인 것"이라고 일축했다.
김 최고위원은 "이건 둘 다 당장 잘라야 하는 것"이라며 "자르지 않으면 윤 대통령이 당장 국민 앞에 공개 사과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건 지금 어마어마한 상황"이라며 "윤 대통령은 지지율 1%가 아니라 0.1%가 돼도 버틸 것"이라고 했다.
경기도 평택시에서 방공호를 점검했다는 김현정 경기 평택시병 국회의원의 전언도 전했다. 그는 앞서 규탄대회에서 "주한 미군 사령관이 평택 시장에게 시민들을 대피시킬 방공호를 점검하라고 이야기했다고 한다"며 "최대의 위기 상황이 시작됐다"고 했다.
그는 "위기의 본질은 이 정권이 실제로 외국의 전쟁 불길을 한국으로 옮기고, 그것을 국내 정치에 이용하려는 계획을 세웠다는 것"이라며 "또 그것은 김건희 여사의 생존 문제와 결합해 있다"고 했다. 나아가 "하늘이 도와서 (계획이) 들통났다"며 "지금부터 오합지졸이 돼서 어떻게 할 건가 헤맬 것"이라고 언급했다.
김 최고위원은 지난달부터 정부가 계엄을 준비하고 있다는 설을 말해왔다. 그는 정부가 미국 대선일인 11월 5일을 기점으로 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
민주당은 미국 대선일에 3일 앞선 다음 달 2일에 '김건희 규탄 범국민대회'를 열겠다고 예고한 바 있다.
출처: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finch1234&logNo=223632989014&navType=by
[단독] 윤석열, 명태균 미래한국연구소 여론조사 1위 직접 홍보..국힘 입당후 3일뒤...
20분 전
윤석열 당선무효네요..
조작된 여론조사를 올려서 자신을 홍보했네요..
[단독] 윤, 후보 때 명태균 연관 의혹 ‘미한연’ 여론조사 1위 직접 홍보
https://www.hani.co.kr/arti/politics/politics_general/1163812.html
국민의힘 입당 사흘 뒤 자신의 유튜브에 공개
윤석열 대통령이 국민의힘 대선 예비후보 시절 명태균씨가 연관됐다는 의혹이 제기된 미래한국연구소가 주관했던 여론조사 결과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소개하며 자신을 ‘정권교체에 적합한 후보’로 홍보했던 것으로 22일 확인됐다.
윤 대통령은 2021년 8월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정권교체해 낼 사람 누구입니까? 여론조사 결과를 통해 알아보았습니다’라는 41초짜리 영상을 올렸다.
영상은 2021년 7월31일 세계일보·미래한국연구소가 주관하고 피플네트웍스리서치(PNR·피엔알)가 조사한 차기 대선후보 적합도 여론조사(95% 신뢰수준에 오차범위 ±3.1%포인트, 응답률 3.2%)에서 윤석열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35.3%로 1위를 차지했다는 내용을 소개하며, 윤 후보가 정권교체에 적합한 후보로 뽑혔다는 것을 홍보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윤 대통령은 국민의힘에 입당한 지 사흘째 되는 이날, 영상을 공개하며 자신의 ‘대세론’을 입증하는 증거로 활용했다.
이런 결과는 비슷한 시기에 이뤄진 다른 여론조사 결과와는 크게 차이가 있었다.
2021년 7월19~21일 이뤄진 전국지표조사(NBS·95% 신뢰수준에 오차범위 ±3.1%포인트, 응답률 31.5%)에선, 이재명(27%), 윤석열(19%), 이낙연(14%) 예비후보 순이었다. 한국갤럽이 2021년 8월3~5일 실시한 차기 정치 지도자 선호도 조사(95% 신뢰수준에 오차범위 ±3.1%포인트, 응답률 16%)에서도 이재명(25%), 윤석열(19%), 이낙연(11%) 예비후보 순이었다.
주목되는 건, 이 조사를 주관한 미래한국연구소와 피엔알이 대선 경선을 전후해 윤 대통령에게 유리한 결과를 만들기 위해 여론조사를 조작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는 곳이라는 점이다.
윤 대통령은 피엔알이 대선을 앞두고 실시한 50차례 여론조사에서 단 한번을 빼고 모두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미래한국연구소 직원·김영선 전 국민의힘 의원의 회계 책임자였던 강혜경씨는 미래한국연구소의 실질적 대표인 명씨가 윤 대통령에게 유리한 여론조사 결과를 만들어 제공하고, 그 대가로 김영선 전 의원이 2022년 경남 창원의창 국회의원 재보궐선거에서 공천을 받았다고 주장한 바 있다.
또 강씨는 최근 명씨가 국민의힘 대선 경선 전인 2021년 9월29일 자신에게 전화를 걸어 “윤석열이를 좀 올려서 홍준표보다 한 2% 앞서게 해주이소”라며 윤 대통령에게 유리하도록 여론조사 결과를 조작하도록 지시한 정황이 담긴 녹취록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https://band.us/band/64501388/post/47245
●尹정부의 한국軍우크라파병에대한
하루만에 입장변화는 부산美軍55창고화재로 인한것●향후전망
장편 50컷수록!!
몬 야그냐?
결론부터 말하자면 미군기지가 모종(某種)의 공격을 받아 화재났는데 이공격者가
무서워 美네오콘딥스가 尹정부에게
하루만에 딴소리 명령을 내렸다는겁니다!!
어제 저녁시간에 갑자기 부산미군부대화재뉴스가 공영방송KBS에서 생방송으로 전달되었다
이에 本학회밴드는 3차례포스팅을
올린바 있읍니다
그래서 밴드에는 올리지 않았지만
학회카톡방에 이화재사건은 공격에의한것같고 오늘 尹정부의
우크라戰태도변화를 보면 답이 나올것이라고 전망한바 있읍니다
어제 올린 전망에 대한 댓글↓↓
이렇게 예상하고 오늘을 맞이 했는데
尹짜장이 폴란드대통령을 접견하는자리에서 왠 착한소리를
하고 있었다!!!
연합뉴스에 쌀짝올라온 尹짜장이
한말을 들어보면~~~~
尹대통령은 폴란드대통령과의
대담후 언론발표에서~~
<우크라살상군사무기지원문제는
북한군활동에따라 유연하게 검토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고연합뉴스가 보도했다
그러니까 우크라이나에 파병된
북한군의 활동을 보고 유연하게
살상무기를 보내든지 말던지 하겠다는것이다!!!
尹짜장도 북한군이 지금 우크라에 없다는것을 알고 있을텐데 우크라內의 북한군활동을 본다???
이는 없는 유령군대를 모니터링하겠다는 말인데 이게 말이 되는 이야기인가?
美네오콘딥스로부터 너무 무기제공이나 파병하겠다는 말을 자제하란 훈령이 내려온것으로 볼수있는 대목이다!!!
지금 우크라에 북한군이 있다는
증거가 없는 유령군대이기 때문이다!
없는 유령군대를 모니터링하겠다는
말이다!!!
엇그제는 무조건 살상무기 보내겠다고도 말한바 있다
뭔 하루만에 또 말바꿔??
윤짜짱만 그런게 아니고 그쫄때기인
국방장관김용현이란者도 북한군은 파병군이 아니라 <용병>이라고
말을 바꾼다!!!
용병은 서유럽에서 더 많이 보냈지 않은가?
용병은 개인자격이기 때문에
<파병>과는 다른개념이며 국가적인
책임을 물을수없는것이다!
●대통령실 “北 우크라 파병, 중대한 안보 위협... 즉각 철수해야” -● 조선일보
https://biz.chosun.com/policy/politics/president_office/2024/10/22/EUXHAC3EAVCR3DU4B6JL7XDIKQ/
●정부, 러-우전에 ‘ 파병’ 검토한다●국민일보
https://v.daum.net/v/20241022132210103
국방장관 김용현이는 국정원이 말을
빌어 12000명을 우크라에 파병했다고 엇그제만 하더라도 설레발 쳤던 인물이다!!
이런者가 쓸적 <용병>이다고
한발 물려선것이다!!
왜 이들짜장면이 한발물러선것일까?
한국군파병이 애들장난인가?
이렇게 꼬리를 내린것은
1~2단계에 걸친 윗동네 겁박에
의한것이라고 볼수있다
(남한은 알아먹질 못하니까
美네오콘딥스에게 겁박한것이다)
북에서 김정은이 ICBM기지를 시찰하면서 군시설을 공개했다
이런 공개는 처음이라고 한다
이것이 주는 의미는 여차하면
ICBM시연을 하던가 수틀리면
그대로 ICBM미본토타격도 할수있다는 메세지를 전달한것이다
이때 美네오콘딥스는 이미 쫄았고
한국군파병오더는 살짝 걷워드리는
분위기였을것이다
한국군파병강행한다면 ICBM쏘겠다는 의미였다
이때 한국尹짜짱에게 한발물러서라는 지령이 내려가고
있는 와중에 급기야
제2의 진짜 물리적 타격을 가한것이
부산미군부대창고 폭발이다!
1단계 발령했다가 다시 2단계발령
2단계로 격상했다!!
아마도 미군켐트레일원료나 인화성물질 반입中에 한방맞은것같다!!!
이때 美네오콘딥스는 경악했을것이다
아!!장난이 아니었다!!!
그래서 부랴부랴 尹짜짱에게
과격한 우크라파병선동을 자제시킨정황이 보인다!!
파병시켰다가 평택미군기지며
주일미군기지까지 폭팔당할위기였을것으로 느꼈을것이다!!!
●北美대결에서 결정적순간에는
물리적인 타격을 가한다●
北이 美일루미에게 물리적인 타격을
가한 예는 여러번 감지된다!!
2003년 콜롬비아호 우주선폭파를
비롯하여 여러건있었지만
2010년이후에도 대표적인것
뽑아보면~~~
2012년 美괌기지에서 착륙중인
B2스피릿 스텔스폭격기 격추사건을
들수 있다
이사건이후로 B2는 운행을 중단했고
결국 단종되어 B21로 대체되고 있다
세월호침몰때 작전지휘함으로
쓰였던 <본험리차드호 침몰>
이것도 한恨풀이 공격이었다
최근에 신인균 채널에서 소개되었던
캐나다 미군기지 UFO출몰후 공격사건을 들수 있다!!
이때 캐나다미군기지를 공격한 물체가 윗동네 원산에서 목격된
이온추진체와 완전히 같은 모양이다
함경남도 원산에서 관광객에의하여
찍힌 이온추진체!!
이런게 출몰한다는것은 알만한사람들은 다 아는사실이다!
일명 짜지직 포
참고자료↓↓↓이온추진체
●진실이면 역사상 최고 케이스.. 이란 상공 초선명 그린 UFO의 정체 (요청 합본)●
https://youtube.com/watch?v=6lP4Q4ce_i8&si=L-w5P07L0EfNoVF2
제가 볼땐 이란상공에 이런선명한
UAP를 공개한것은 일부러 미국이나
이스라엘에게 보여줄려는 의도가
있다고 봅니다
지난 2009년에도 이스라엘이 이란에게 지대지미사일을 쏠려고
하던차에 이란은 초기형이온추진체를 공개한적있는데
이것때문에 이스라엘이 이란공격을 보류한적있읍니다!!!
이제는 제트엔진추진 비행기는
구시대유물로 전락하는단계에 있읍니다
美도 수십년째 A51구역에서 반중력추진체실험을 하지만 이것이
실제전쟁에서 쓰일수 있는 성능은
발휘하지 못한것으로 알려져 있읍니다
그져 대테러전쟁이나 산불내는데만 쓰입니다!!
소위 TR3B TR3C계열이 바로 그것입니다!!!
TR3B계열 반중력추진체
北이 이란에 반중력추진이 아니라
이온추진 기초기술을 전수한정황이
보입니다!!!
노쓰코리아 ufo 이온플라즈마추진체
https://youtube.com/watch?v=GUjaATcVdG4&si=jSf-04FwXjZUViR3
우주 탐사의 마스터 키, 이온엔진 (ft.믿고 듣는 궤도) [과장창 클래식]
https://youtube.com/watch?v=40uE16tyQlA&si=VHPn61AlbuwLzFWi
이온엔진'으로 우주여행을 하는 날이 온다!? [안될과학 -랩미팅 7화]
https://youtube.com/watch?v=pmQr8-pJEfE&si=JV6ULfLTogvKUKwc
●"이온추진체" 베일을 벗다!!!●
NORTH COREA의 이온추진체 분석
↓↓↓링크나 사진터치 열림↓↓
https://band.us/band/64501388/post/10774
이제 이온추진체는 일반적인
과학상식이 되었읍니다
무슨超과학이나 공상과학이 아닌
실생활에도 조금씩 쓰이는 미래기술이 아닌 현실의 기술입니다
NORTH KOREA가 왜 이온추진기술의 최고봉인가는
위 포스팅에 잘소개되고 있읍니다!!
●부산미군부대폭팔화재사건이후
전망●
한국軍파병 꼼수를 쓸려고 랜드연구소동원하고 한국국정원에 오더내려 북한군우크라파병가짜뉴스를 대대적으로 퍼트리고 尹짜짱동원해서 무인기침투며
북한군파병뉴스를 퍼트리고
국방부 딥스언론 청와대 총동원해서
70년대 냉전분위기로 몰아
월남파병式으로 우크라에 한국軍총알받이로 내몰려는 딥스의
계획은 일단 좌절되었다고 본다
또 다시 시도한다면 평택미군기기가
폭파됨을 감수해야 한다는 교훈을
딥스는 받았을것이다!!
우크라戰은 이제 막판에 와있고
패배는 자명한사실이다!
이걸 시간벌기式으로 꼼수썼다가
된통 당한꼴이 되어 버렸다
이제 적당한 파병끝내기 뒷처리만
남아있다
남한에서는 당분간 冷戰시대회귀쑈룰 할것이나
그것도 11월5일 美대선때까지이다
트럼프냐? 內戰이냐?
만 남은 미국이다!!
이제 美는 한국에서 얌전히 짐싸는 일만 신경쓰게 될것이지만
와중에 못먹는감 찌르기式의
사건을 만들수 있음을 조심해야 한다
그리고
한국內 토착왜구토종딥스를 척결해야 韓국민이 생존할것이다
이대로 방치하면 이꼴계속당할것이다!!!
참고자료↓↓↓↓
대조선삼한역사학회 실시간 카톡방
https://open.kakao.com/o/gc0q5k7e
첫댓글 젤렌스키 목을 좌지우지 하는 것은 앵그리 손에 달렸다.
앵그리가 용도패기하면 젤렌스키 운명도 끝난다.
아직 활용가치가 남아있으니 살아있다.
소꼬리도 살아있을때 앵그리에게 아부해야지 아부를 외면하면 중는다.
부틴 대통령은 러우동반자관계 4조에 의거 러우전에 대해서 북한과 상호 대화를 진행중인 관계를 밝혔다.
대화중이며 어떤 결정도 없으며 어떤 결정이 날지도 모른다고 밝혔다.
푸틴 대통령이 직접 러북관계에 대해서 밝혔다는 사실은 메우 엄중하다.
북한 파병설도 거짓말이며 무기지원도 거짓말이라는 사실을 둘러 말하고 있다.
여기에 북한 파병설 무기지원설 운운하며 소꼬리가 실제로 우크라이나에 파병하고 무기지원 하는 사태가 발생했을 때 푸틴 대통령은 상대방에게 선전포고를 하고 검은 고래가 倭寇海에 떠오르고 불을 뿜을수도 있다.
일종의 선전포고다.
더 우기다가는 중는다.
그래서 소꼬리와 용미니가 꼬리를 감는다.
소꼬리는 러시아에 대해 자중해야.
우크라이나는 자체적으로 러시아의 특정 목표를 설정하고 미사일 공격이 불가능하다.
러시아 특정 목표물 파괴와 탄약고 파괴는 서방에서 정찰기나 위성으로 좌표를 찍어주었을때 미사일 공격이 가능하다.
이러한 일련의 사태에 대해서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를 직접 공격하는 것으로 간주하고 상대방을 전술핵으로 공격을 한다는 전술핵 사용지침을 밝혔다.
이후 서방은 정찰기를 띄워 좌표를 찍어주거나 직접적인 공격에 공조하는 그런 일을 삭 거두어들였다.
꼬리를 감아올렸다는 말이 된다.
그런데 소꼬리는 우크라에 지대공 미사일을 비롯한 살상무기 지원은 물론 파병까지 하겠다니 무슨 배짱인지 모르겠다.
물론 지금은 헛소리였다고 자백을 했다.
만약 소꼬리가 저런 일을 벌린다면 전술핵 공격 대상이 된다.
푸탄이 특수군사작전이라 명명한 것도 국내 내란수습 정도로 전쟁이 아니라는 것을 내외에 공표한 것이다.
러시아 내전에 소꼬리가 참전을 한다? 그럼 핵을 쳐맞아도 할말이 없다.
인자한 푸틴은 길들인 고래를 보내 재래식 무기로 정밀타격으로 손을 보겠지만 도가 지나치면 전술핵 선물받는 것도 고려대상이다.
해리스가 미국 대통령이 되기를 바랬는데 미국의들의 집단지성이 트럼프를 선택한 모양이다.
내오콘들이 바이든을 앞세워 러시아를 분열시키려고 했는데
러시아는 역시 강해서 오커스를 코너로 몰아넣고 잔 뻔치로 희롱하고 있다.
이번전쟁을 베트남 전쟁처럼 끌고 가면 오커스는 곧 허리가 꺾어 질 거로 보여진다.
월남전이 장기간 지속되면서 오커스의 국고가 바닥이 나서 금본위제를 버리고 나서
오커스의 달러와 파운드의 패악질이 소비에트를 붕괴시켰다.
베트남전의 승리로 방심하던 소비에트가 유럽의 원유파동으로 수입원이 줄어들면서
결국 정신을 못차리고 무너진 거다.
그래서 공산주의체재가 자본주의를 어느정도 받아드리는 반자본주의로 가서
중국같은 경우 세계적인 갑부가 엄청나다는 걸 지표로 알게 된다.
사회주의의 맹점은 사람들이 욕구충족에서 여러사람들이 공동부를 취하는 형태라서
사회발전 속도가 늦어진 탓에 개인주의가 발달한 자본주의자들에게
엄청난 수모를 당한 거다.
사회주의는 거의 민주주와 동일한 언어라서 개인주의와는 엄청난 차이가 있다.
문명이 발달할수록 사회주의로 갈 것이지만 어둠의 시대에는 개인주의가
득세할 수밖에 없다.
공동부를 누리면서 개인주의를 능가하는 법칙이 있을 것이다
윤석열이 북한 평양에 무인기 보낸 것은
남북전쟁 도모 하려고 합니다
북한이 얼마나 참을지 모르게네요
6.25내전도 1948년 부터 이승만이가 군부대을 북한에 보내서
북한군이 전열 정비하고 25일 전면적으로 남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