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콥과 죠수아가 피아노 레슨을 간다고 딸이 픽업하러 왔다.
새벽 4시가 넘기까지 기도하다가 잠깐 잠이 깊이 들었나 보다.
딸에게 아이들에게 계란 후라이를 해주라고 하고 나는 얼른 세수하고 올라가다.
모두 계란을 두 개씩 먹으니 금방 10개가 넘는다. 시리올도 먹고 ...
나도 계란 후라이를 먹고 죠수아와 제이콥을 데리고 딸과 피아노 치는 곳에 데려다주고
이튼 아빠는 쌍둥이들이 축구를 한다고 그곳으로 데리고 갔다. 어린 유치원생들이 축구를 한다고 ...
한국 처럼 미국의 어린이들도 이것 저것 배우느라고 모두 바쁘다.
아이들이 레슨을 받는 동안 웨그만에 가서 적색 양배추와 소이 밀크와 빨간 감자와 당근을 사다.
황산화 쥬스를 만들어 먹으려고 ... 딸이 닭을 길러서 직접 계란을 만들어 파는 여자에게 달걀을 잔뜩 사다.
이 계란은 가게에서 파는 것과 다른 것이라고 ...
아이들을 픽업하고 샘스클럽에 가서 내일 아침에 예배를 드리고 온 후에 점심을 먹을 카레라이스와
셀몬을 먹으려고 닭고기 살을 사고 셀몬은 집에 사둔 것이 있고 ... 불루베리를 세 상자나 사고 ...
이곳에 있는 동안에 황산화 쥬스를 만들어 먹으려고 많이 사다. 딸이 돈을 많이 쓰다.
맛있는 피쟈도 3판이나 사고 음료수도 사고 ... 집에 와서 두 가족들이 맛있게 들다.
아이들이 신나게 잘 놀다가 4시가 되어 딸이 모두 자기네 교회로 데리고 가다.
오늘 저녁에 교회에서 학생들 파티로 라자이나를 먹는다고 아이들 7명이 다 가다.
남편은 피쟈를 많이 들어서 저녁을 안들겠다고 과일만 들고 나만 남은 김치찌개와 잡곡 밥을 조금 들다.
딸이 와서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 모두 저녁을 잘 먹고 왔다고 ...
아들이 동생이 와서 아마 밥을 할꺼라고 했는데 그대로 동생이 와서 다 해준다.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피크볼을 치고 왔다고... 예쁜 딸이다.
모두 너무 감사하다. 나는 잠을 안 주셔서 기도를 많이 한다.
밤이 새도록 ... 시간도 금방 날아간다.
한국과 미국과 세계 교회들과 칼로스 후원자들과 칼로스와 ...
모두에게 성령 충만과 행복을 ... 주님 뜻대로 말하고 주님 뜻대로 살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