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문학사에서 새 역사를 쓴 한강 작가와 관련된 EBS 콘텐츠를 10월 11일부터 12월 31일까지 EBS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보고 가세요!
EBS에서는 한국 문학사에서 새 역사를 쓴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한강 노벨문학상 수상 기념 - 앙코르 특집 방송'으로 <문학기행> '한강의 여수의 사랑'과 <문학산책> '한강의 아기 부처'를 10월 15일과 16일 화~수 저녁 7시 50분에 방송합니다.
두 프로그램은 한강 작가가 직접 출연하거나 인터뷰를 진행하고, 소설을 드라마로 다뤄 그녀의 작품 세계를 더욱 깊이 만나볼 수 있도록 한 영상으로 과거 EBS에서 방송된 바 있는데요.
<문학기행> '한강의 여수의 사랑'은 한강 작가와 함께 '여수항', '진남과', '돌산도' 등 여수 곳곳을 다니며 <여수의 사랑>을 어떻게 쓰게 되었는지, 어떠한 의미를 갖는지 이야기를 나누어보는 영상입니다. 1996년 당시 27살인 한강 작가의 모습과 그녀가 직접 밝히는 소설 <여수의 사랑>의 작품 세계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문학산책> '한강의 아기부처'는 아기부처 꿈을 통해 모든 건 자신의 마음가짐에 달려있다는 걸 깨닫게 되는 한강 작가의 <아기부처>를 드라마화하고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두 프로그램 모두 소설의 핵심 장면들을 드라마로 재구성해 작품의 감동을 더욱 생생하게 전해줄 것입니다.
조아ㅠㅠ
와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비에스 진짜 줏대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