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에이요오
전도연 파트너: 김고은 (자백의 대가 정모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신비로운 여자. 반사회적 성향 탓에 모두가 두려워하는 여자지만 윤수에게만큼은 손을 내밀어 새로운 세계를 선사한다.
설경구 제자: 박은빈 (하이퍼나이프 정세옥)17세에 의대 수석 입학할 정도로 천재이지만, 한 사건으로 인해 스승인 최덕희 교수에 대한 살인미수 혐의로 의사 면허를 박탈 당한다. 한마디로 인간의 뇌에 미쳐있는 천재이자 인간의 생명을 벌레보다 하찮게 여기는 사이코패스, 사람을 살리는 의사이면서 사람을 죽이는 살인마
한석규 딸: 채원빈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장하빈)장태수의 고등학생 외동딸. 평범한 학생처럼 보이지만 아빠를 닮아 사람을 예리하게 관찰하고 파악하는 능력이 남다르다. 무엇보다 아빠 장태수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 비밀을 숨기고 있는 인물이다.
고현정 아들: 장동윤 (사마귀 차수열)한 여인이 오래 전 연쇄살인범으로 수감된 상황에서, 누군가가 이를 모방한 연쇄살인을 시작하는 이야기를 담는 작품이다. 이 연쇄살인범은 경찰이 된 아들과 공조해 또 다른 살인자를 추적한다. 연쇄살인범인 어머니와 경찰인 아들의 공조는 색다르게 다가올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원문보기 글쓴이: 에이요오
첫댓글 공석이었던 자리에 캐스팅된 배우들
기저귀 차야될거같은데.. 이게정말 가캐가 아니라고
재밋겟다 캐흐팅 미쳣어
와 다 재밌겠다
첫댓글 공석이었던 자리에 캐스팅된 배우들
기저귀 차야될거같은데.. 이게정말 가캐가 아니라고
재밋겟다 캐흐팅 미쳣어
와 다 재밌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