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 산행기 천성산내원사매표소에서 공룡능선/천성산 지나서 용천지맥 분기봉지나서 월평삼거리
덩달이 추천 0 조회 243 19.01.25 12:10 댓글 8

• 19.01.25 13:26

첫댓글 천성산 조망이 좋지요. 다들 여전하십니다. 용천지맥은 하루 더 가셔야겠어요.

• 작성자 19.01.25 15:32

용천지맥에다가 용천북지맥도 가야 하고요~~아마 용천지맥은 2번에 나누어서 가려고요.부산의 준.희 선배님도 만나뵙고,꼼장어도 먹으려면~~~그리 생각하고 있습니다.

• 19.01.25 14:32

낙동 할 때 천성산을 가긴갔는데 저런 암릉으로 간 기억이 없네요.
    100대명산과 지맥을 한방에~ 꿩먹고 알 먹고임다.ㅋㅋ 석쇠불고기 꼴깍~ ㅎ

• 작성자 19.01.25 15:30

낙동정맥에서 벗어난 공룡능선과 비로봉을 지나서 갔습니다.낙동정맥은 정족산에서 은수고개 거쳐서 원효산으로 가더라고요.

• 19.01.25 14:56

천성산, 오랜만에 보네요 낙동할 때 처음으로 갔었는데. 친구분들이랑 같이 정기적으로 이렇게 산에 갈 수 있는 것도행복이죠....

• 작성자 19.01.26 07:54

네~~천성산 조망이 좋은 곳인데,미세먼지로 많이 안보이더라고요.100대 명산이라도 가보는 것이 소원이라는 동료의 소원대로 차곡차곡 가고는 있습니다.

• 19.01.26 06:50

천성공룡 괞찮네요~
    올해도 서산의사분들 건강산행 즐기시길
    용천지맥도 좋았던 기억임다

• 작성자 19.01.26 08:56

공룡능선은 조망도 좋고,재미도 있는 능선이더라고요~~100대 명산을 가는 중인데,가끔은 지맥에서 빠진 산들도 많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