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위에는 하나님의 종도 많고 하나님의 백성도 많습니다. 그런데 세상은 왜 이리도 밝지 않고 점점 더 어두워져만 가는 걸까요? 왜 입니까? 다들 자기는 제일 예수님을 잘 믿고 있다는데 세상은 왜 이리도 우리를 점점 더 비난하고 조롱하며 우리 믿음의 주요 온전케 하시는 이이신 예수님을 대적 하는 자들이 많아져 갈까요?
입으로 믿는 자가 많아서 일겁니다.
그러나 아버지의 뜻 보다는 자기 뜻을 더 중요시 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일겁니다.
아니 하나님을 안다면서 사기치는 공갈하는 그런 삯군 목자가 많아서 그럴겁니다.
아니면...
아니면..
왜일까요???
기도를 하면 응답 받습니다. 그런데 어떤 땐 엉터리 응답도 있습니다.. 좌로 가래서 갔는데 꽝인거 있죠..엉터리라고 도망가는 사람들이 있습니다...어떻게 살아야죠...믿음이 뭡니까?
기도를 어떻게 해야 잘하죠?? 어떻게 해야 응답받죠?? 죠지 뮐러처럼 5만번의 기도의응답이라///부럽나요???
그러나 이것도 저것도 아닙니다...
오직 하늘에 계신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만 갑니다.. 아버지 나라 말이죠...
이 땅에 변질된 복음으로 인하여 많은 순진한 지혜없는 사람들이 양의 탈을 쓴 이리 들에게 죽어 가고 있습니다..
나무는 열매를 봐야 안다고 했습니다..어떤 열매가 달리셨나요?
언행일치가 안되는데도 천국백성이라고 외치는 사랍들 과연 그들의 천국은 어딜까요? 분명 주님계신 하늘나라는 아닐겁니다.
물론 기도 응답 제대로 받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그 보다 더 중요한 것은 무엇이죠??? 아시나요??
소경이소경을인도하면 둘 다 구덩이에 빠진다 했는데...
우리 영혼의 구원이야 말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어떻게 ??? 예수님 믿으면 이란 말은 너무 쉽지 않나요???
어떻게 믿어야죠??? 행함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입니다. 입으로만 믿는거죠...이걸로는 안된다는 거 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