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캐나다에서 워킹홀리데이 중인 Emma 입니다. 오늘은 밴쿠버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1. 빅토리아 (Victoria)
빅토리아(Victoria)는 밴쿠버 섬(Vancouver Island)에 위치한 아름다운 도시로 유럽의 분위기와 현대적인 매력이 조화를 이루는 곳이에요. 캐나다에서 날씨가 가장 온화한 곳으로 많은 캐나다인들이 은퇴 후 살고 싶어하는 휴양 도시랍니다. 빅토리아를 방문하면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을 소개해 드릴게요.
부차드 가든(Buchart Gardens)
부차드 가든은 계절마다 다양한 꽃과 식물이 어우러져 언제 방문해도 아름다운 정원을 보실 수 있어요.
빅토리아 국회의사당(Parliament Buildings)
빅토리아 국회의사당은 빅토리아의 랜드마크로 외부와 내부 다 멋지기 때문에 꼭 들러보세요!
이너 하버(Inner harbour)
이너 하버에서는 피쉬 앤 칩스를 먹고 항구를 산책하며 선셋을 보는 것을 추천해요.
2. 딥코브 (Deep cove)
딥코브는 밴쿠버의 북동쪽에 위치한 해안 마을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유명해요. 딥코브에서는 패들보드나 카약을 타며 시간을 보내거나, 딥코브 파크에서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또한 쿼리락(Quarry Rock)까지 하이킹을 하는 것도 추천해요. 왕복 1시간~1시간 30분 정도의 코스로 초보자도 충분히 즐길 수 있어요. Honey Doughnuts & Goodies 에서 도넛을 사서 쿼리락에서 딥코브를 내려다 보며 먹어보세요. 정말 꿀 맛이랍니다!
• Honey Doughnuts & Goodies
3. 그랜빌 아일랜드 (Granville Island)
그랜빌 아일랜드는 밴쿠버 최고의 퍼블릭 마켓이 있는 곳이에요. 그랜드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에서 신선한 야채와 과일, 해산물 구입할 수 있고, 다양한 음식을 구매해 바다를 보며 즐길 수 있어요. 또한 밴쿠버에서 유명한 Lee's 도넛도 있답니다! 주말에는 버스킹 등 각종 공연도 많아서 현지의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어요.
• Lee's Donuts Granville Island
4.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 (Capilano Suspension Bridge Park)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는 오랜 역사와 아름다운 자연이 어우러진 멋진 장소예요. 맑은 공기 속에서 산책하기에 딱 좋답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예요. 이 다리는 길이 약 137미터, 높이 70미터에 달하는 긴 현수교로, 캐필라노 강 위에 세워져 있어요. 흔들리는 다리를 걷는 동안 아래로 흐르는 푸른 강과 양쪽의 울창한 숲을 감상하면서, 아름다운 자연과 스릴 넘치는 경험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답니다! 그리고 할로윈이나 크리스마스에는 시즌에 맞는 장식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어요.
• 캐필라노 서스펜션 브릿지 파크 티켓 구매
밴쿠버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들을 소개해 드렸어요! 각 장소마다 특별한 매력이 가득하니, 워킹홀리데이 동안 꼭 방문해 보세요.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밴쿠버에서 다양한 경험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