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동아리축제 공연과 캠프 진행으로 바쁜 7월의 일정을 보내고 이제 9월 정기공연을 위한 우리 단원들의 또 다른 진격이 시작되었습니다.
1. 연습일
지휘자선생님께서 공지하신 대로 8월에는 정기공연을 위해 연습일을 2번 더 늘려 2째, 3째, 4째, 5째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제대로 된 우리 오케의 실력발휘를 하기 위해서 단원 모두 빠짐없이 참여해주세요.
정기 공연이 9월7일 첫째 주이고, 그 다음의 정기연습은 4째 주에 이루어져야 하나, 3째 주인 추석연휴부터 4째 주에 걸쳐 대부분의 단원들이 중간고사 일정이 겹치는 관계로 9월엔 2째 주 토요일로 연습일을 변경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 8월 연습일: 10일, 17일, 24일, 31일
- 9월 연습일: 14일
로 진행됩니다. 일정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특별레슨을 받는 친구들은 연습일에 맞춰 9시까지 늦지 말고 와주세요.
2. 정기공연 팸플릿 게재용 단원들 사진
이미 사진 촬영을 완료한 단원들 중 사진사용여부 댓글을 안 올리신 아래 8명의 단원들은 그대로 사용하는 것으로 알고 진행하겠습니다.
<사진 미확인자 단원 명단>
제2바이올린: 김근희, 류지연, 김이준
첼로: 임가흔, 오병현
플루트: 정의열, 김수빈, 김서은
다음은 캠프 때 찍은 사진의 사용을 희망하지 않는 단원들과 캠프에 참석하지 않았거나 사진촬영을 하지 못한 단원들입니다. 팜플렛에는 반명함판 정도로 실립니다. 의수맘께서 올려주신 내용대로 사진을 찍어 카페에 정기공연용 팜플렛 작성용 사진 임시방을 만들었으니 8월7일까지 그 안에 쏙쏙 넣어주세요..
<사진 사용을 희망하지 않는 단원 명단>
제1바이올린: 이한결
첼로: 박재은
플루트: 박채영
<사진이 없는 단원 명단>
제1바이올린: 정슬기, 전하영
제2바이올린: 이민지, 김관영, 김태연, 이예빈
첼로: 윤민지, 박윤경, 최서현, 전수현, 이예령
플루트: 박혜민
마지막으로 캠프 때 찍은 사진으로 게재를 희망하는 단원 명단입니다.
<사진 사용을 희망하는 단원 명단>
제1바이올린: 박재원, 채지훈, 박세준
제2바이올린: 유의수, 단비
첼로: 성유나
플루트: 송시은
3. 정기공연 진행 상황
- 공연 포스터와 전단, 초대장, 팜플렛, 현수막 등의 인쇄물제작: 의수맘께서 견적을 알아보고 계십니다. 작년보다는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도록 제작하려고 합니다.
- 공연 홍보: 올해는 작년과 달리 연고단체 등록이 되어 구청 쪽에서도 우리 공연의 홍보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지역신문 게재 및 주변 관공서에 포스터 비치 등.
단원 분들도 주변에 적극 우리 공연을 알려서 많은 분들이 관람오실 수 있도록 소문 많이 내주세요.
- 협연자 급구: 주변에 우리 공연을 빛내줄 콘체르토 가능한 학생들 있는지 알아봐 주세요.
전 악기 가능합니다. (공지글 참조)
-> 플루트, 클라리넷 협연으로 정해졌습니다.
성악을 포함하여 아주 풍성한 공연이 될 것 같습니다.
- 후원자모집: 우리 공연에 협찬을 해주실 후원자를 찾고 있습니다. 단원 부모님들도 가능합니다.
주변에 공연 팸플릿에 광고를 게재하시고 후원해 주실 분들 계시면 연락 주세요.
참고로, 작년엔 뮤직임악기사에서 30만원, 바빈스커피에서 20만원 후원해주셨습니다.
-> 수학, 과학 전문학원 '정석학원'에서 팜플렛 지면광고로 30만원 후원해주시기로 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한 군데 정도 더 후원 받으면 좋을 것 같은데 주변에 적극 좀 알아봐주세요.
개인 사업장을 갖고 계신 단원 부모님들 중에 관심 있으신 분 계시면 연락 주세요.
팸플릿 제작이 시급해서 시간이 별로 없습니다.
- 기념품제작: 우리 오케스트라 소개와 입단 안내 내용을 넣어 만든 기념품(포스트잇 등)을 만들어 공연 당일에 팸플릿 자율 구매를 해주시는 분들께 나눠 드리려고 합니다. 판매금액은 작년처럼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 공연연주비는 작년과 동일하게 15만원씩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연주비의 예상 사용 내역은 인쇄비용, 성악협연자 출연료, 객원연주비용, 단원들 식사비용(이 날 오시는 어머니들 포함) 등입니다. 대관료가 작년에는 60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연고단체에 대한 예산 부족으로 현재 구청쪽에서 대관료 지원이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여 현재 이 내역이 미지수입니다. 지휘자선생님께서 월요일에 구청 담당자와 다시 협의하실 예정입니다.
지휘자 선생님께서 정확한 공지를 하시는 대로 다시 연락 드리겠습니다. 연주비 입금 관련해서도 적극 협조 부탁 드리겠습니다.
-> 공연장 대관료는 구청에서 지원받기로 했습니다.
정기공연 축사도 구청장님께서 해주신다고 하네요. 고맙습니다!!!
* 지난 달의 여름캠프 및 정기공연과 같은 큰 행사는 선생님들이나 임원진들만의 힘으로는 치를 수 없습니다. 자모회분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합니다. 여기서 말씀 드리는 협조는 딱히 큰 도움을 바라는 것이 아닙니다. 의견을 구할 때 답변들을 빨리빨리 제때 올려주셨으면 하는 것입니다. 소통과 화합하는 오케스트라의 모습을 공연장에서뿐만 아니라 그 준비과정에서부터도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카페를 개편하고 있습니다. 크게 손을 대지는 않고 좀 더 보기 쉽게 게시판을 나눠보았습니다.
2003년부터 시작된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가진 오케스트라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단원들이 활동하길 희망하면서 이전 기록들도 날짜 별로 이동해 놓았습니다.
또 오케스트라에 원하는 것이나 개선하고자 하는 부분이 있으면 카페를 적극 활용하여 건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페 글은 반드시 실명으로 올려주세요^^
참고로, 닉네임이 실명이신 분들은 모두 정회원으로 등업해 드렸습니다.
그럼 정기연습일에 뵙겠습니다.
첫댓글 여러가지 애쓰시는 모습..감사드립니다.
전수현(첼로)..오늘안으로 찍어 올리겠습니다.
예령빈이도 찍어서 올리겠습니다.....
빨리 사진을 올려주지 않으시면 팜플렛 제작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내일까지 꼭 올려주세요!
사진은 정기공연 팸플릿 게재용 사진방에 올려주세요. 임시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