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보집 발매] 이루마의 원데이 다이어리(이루마 피아노 연주곡집 3)
이루마의 원데이 다이어리
(이루마 피아노 연주곡집 3)
우리나라에서 가장 사랑받고 있는 뉴에이지 아티스트 이루마의 세 번째 악보집
『이루마의 원데이 다이어리 h.i.s. monologue』
이루마의 4집 『Poemusic : The Same Old Story』과 5집 『h.i.s. monologue one day diary… 19th september』, 영화 <동경만경> 등에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은 곡들을 선별하였다. 매일 저녁, 그날을 기억하기 위해 하루를 되새기며 일기를 쓰듯이, 시간이 지난 후 낡은 일기장을 보며 미소 지을 수 있는 그런 추억처럼 따뜻하고 아름다운 선율이 담겨 있다. 언어가 아닌 음악으로 자신을 표현한 이루마. 음악을 시처럼 표현하는 그가 직접 쓴 자신의 곡에 대한 단상들도 수록하였다.
Destiny of Love
이별 자체도 운명이고, 결코 슬픔만 느껴지는 이별이 아닌 더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가진 슬픔. 그런 이별을 하면서, 그런 생각을 하면서 쓴 곡이기도 하구요.
One Day Diary
가끔은 살아가는 것이 하루 일기로 표현될 수 있다면, 하고 생각해요. 어디론가 떠나고, 헤어지고, 만나고 하는 것들, 그런 기억들이 하루 일기를 통해 추억으로 남을 수 있겠지요.
추억과 함께 영원히 둘로 남는다
인간이라는 게 한 송이의 꽃처럼 느껴지는 느낌으로 썼어요. 그 추억을 작은 화분에 심고 또 다른 인연을 기다리는, 그러다 때가 되면 다시 필 수 있는 건 바로 우리는 꽃이기 때문이라고 느꼈어요. 사랑은 꽃처럼 느껴졌어요. 사라졌다가 또다시 나타니까요. 추억과 함께 남을 수 있는.
--- 본문중에서
첫댓글 귀여운표지>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