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아기 예수가 내려 오심은 완전함을 드러내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하나님의 권능이 무엇인가요?
오늘의 숙고 2024년1월20일- 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여왕, 왕King 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지도자의 지도력으로, 그리스도를 내보임, 인식과 결정을 통해서, 원자를 알아보고 결정함으로 우리에게 연약함으로 전해지는 이러한 복음을 향해 항상 결정하도록 합시다! 오늘날의 아기 예수가 내려 오심은 완전함을 드러내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하나님의 권능이 무엇인가요? 이를 알도록 허용함에 인간의 올바른 믿음과 경이로움이 함께 하리라는 그 자리에서 드러남의 겸손의 존귀함이 있게 합니다. 예수의 탄생과 관련된 몇 가지 사건이 있은 후 8일이 되는 날에 어린 소년은 할례를 받게 됩니다. 모세율법에 따라 부모들은 아이를 성전에 데려가서 하나님께 보여 드립니다. 거기에서 시므온과 아나를 만나게 되는데, 그들은 예수를 장차 오게 될 구원자라고 말할 수 있는 증인들 입니다, "예루살렘에 시므온이라 하는 사람이 있으니 이 사람이 의롭고 경건하여 이스라엘의 위로를 기다리는 자라 성령이 그 위에 계시더라...마침 이 때에 나아와서 하나님께 감사하고 예루살렘의 구속됨을 바라는 모든 사람에게 이 아기에 대하여 말하니라" (누가복음 2: 25-38).
이야기는 가족이 나사렛에 돌아간 이후 아이가 지혜롭게 자란다는 내용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주의 율법을 좇아 모든 일을 필하고 갈릴리로 돌아가 본 동네 나사렛에 이르니라, 아기가 자라며 강하여지고 지혜가 충족하며 하나님의 은혜가 그 위에 있더라"(누가복음39-40). 이후 복음서는 성전에 있는 12살 소년의 이야기에 관해 이야기 합니다, "그 부모가 해마다 유월절을 당하면 예루살렘으로 가더니..예수는 그 지혜와 그 키가 자라가며 하나님과 사람에게 더 사랑스러워 가시더라" (누가복음 2: 41-52). 여기서 부터가 예수의 대중적인 사역의 시작 입니다. 오늘날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다음과 같이 행하라고 당부하십니다.
그분처럼 되고자 확고하게 결심을 하기하며, 지식과 사랑안에서 성장하여나아갑시다. 이처럼 그분과 교제하며 하나가 되어지는 것에 기뻐합니다.. 산상 설교에서 예수님은 그분의 제자들에게 모세의 율법을 뛰어넘는 행위에 대한 가르침을 주십니다. "옛 사람에게 말한바 살인치 말라 누구든지 살인하면 심판을 받게 되리라 하였다는 것을 너희가 들었으나..그러므로 하늘에 계신 너희 아버지의 온전하심과 같이 너희도 온전하라"(마태복음 5:21-48) 그분이 이웃을 위한 사랑에 대해 이야기 하실 때, 그분은 이 계명을 확대하여 적에 대한 사랑까지 포함시키십니다. "나는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원수를 사랑하며 너희를 핍박하는 자를 위하여 기도하라"(마태복음 5:44절). 심지어 이방인들까지도 그들의 이웃에 대한 사랑을 실천합니다. 하지만 예수님이 제자들은 완전해 져야 하며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야 합니다. 참된지도자의 지도력에 의해, 이 순간의 회복이 위대함과 존재의 고결함이 함께 이 세상을 치유합니다. 지금 이 순간의 마음의 회복하기로 올바른 조건들로 추운 날씨가 지속되거나 겨울 폭풍이 몰아치는 한, 지금 이 순간의 마음의 회복하기에 속하는 것들이 신성한 특성의 아름다움에 맞는 생명의 표현인 형태로 나타날 수 없습니다. 지금 이 순간의 마음의 회복하기에 반발의 폭풍이 있거나 사랑의 따뜻함이 삶에서 쥐어짜져 버리는 한 아무리 노력한다 해도 신성한 경험을 만들 수 없습니다. 이 순간 마음의 회복으로 존재의 진리, 생명의 경이로움을 경험하는 기쁨의 집에서 마음을 치유하고 회복하세요. 올 한해에 삼위일체의 하나님의 성령으로 복음에 따라 행동하는 것 - 이 성령의 거듭 드러남을 강조합니다.
주여! 저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전쟁과 재난등을 견디어 우리의 낡은 의식의 상태로부터 빠져 나오게 하며 그 낡은 의식 상태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환경과 그들의 유전의 지배를 받지 않고 트라우미를 정화와 해소하여, 모두가 행복하시게 하소서. 다음 주에 이어집니다..,,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아트세라피- 마음힐링 세미나,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9570-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최종일 목사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