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남지구협의회 희망나눔상 수상”
성남지구협의회 야탑3봉사회(수석부회장 최창권)는 8월 23일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에서 열린 2024년 상반기 희망나눔 캠페인 시상식에서 희망나눔상 ‘우수추천봉사원 최다추천인’ 부문 1위와 ‘우수추천봉사회’ 부문 2위를 수상했다.
'희망 나눔 명패 달기 캠페인'은 지역 사회의 인도주의 기부 문화를 확산시키며 매월 3만 원 이상을 정기 후원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캠페인으로 모인 후원금은 노인,아동 청소년, 이주민, 기타 위기가정 등 4대 취약 계층을 지원하며, 위기가정 긴급 지원 및 이재민 구호 등에 사용된다.
2024년 상반기 동안 이 캠페인에는 275명의 후원자가 참여하여 1,144만 원의 월 약정 후원을 약속했다. 덕분에 지역 곳곳이 밝아지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의 지킴이가 되고 있다.
최창권 수석부회장은 “가정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희망을 불어넣어 주는 희망 나눔 명패 달기에 동참하여 주변 이웃에게 꾸준한 참여를 독려하고 사회 복지 증진에 앞장선다는 사명감으로 임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성남지구협의회 김명옥 회장은 ‘희망 나눔 명패 달기 캠페인’을 통해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이들의 헌신과 노고에 깊은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이 이 캠페인에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4년 상반기 희망나눔 명패달기 캠페인 수상자 인터뷰 영상 (출처: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https://youtu.be/KqBe90Td4Qk?si=J2sfx0d4M6xiZyqi
첫댓글 성남지구협의회 야탑3봉사회(수석부회장 최창권) 2024년 상반기
희망나눔 캠페인 시상식에서 희망나눔상 ‘우수추천봉사원 최다추천인’
부문 1위와 ‘우수추천봉사회’ 부문 2위를 수상을 축하드리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장선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