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상해 도시 현대 조각 및 설치 예술 아트페어박람회가 상해에서 선보였다
第二届上海城市当代雕塑与装置艺术博览亮相上海
2022년 09월 21일 시나 컬렉션 소스: 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전람 현장 전람 현장
2022년 9월 25일부터 2023년 3월 26일까지"도시의 빛—2022 상하이 도시 현대 조각 및 설치 예술 박람회"상해에서 희영문에서 대대적으로 펼치다.출. 이번 박람회가 집결되었다.중국 당대는 상당히 대표적이다성적인 예술가 72인작품 300여 점, 아마도멀티 헤비급 최초상하이에 공개 전시하거나 선보이면 이채롭다.형태는 다양하며 가장 포괄적인 예술적 모습, 언어, 스타일 및 개념으로 마도는 상하이 대중에게 가장 포괄적인 현대 조각 장치의 발전 모습을 제공합니다.상하이 시잉먼(,英門)이 주최하는 이번 박람회는 쉬안이수소(宣一,)를 총괄 기획하고 큐레이터 리샤오펑(李峰,), 학술 진행자 자팡저우(方方舟), 천샤오신(陳孝信), 왕린(王林), 류순, 쑨전화(孫华華), 양샤오옌, 왕단정, 양웨이
시의는 예술 생활의 경계를 허물기를 추구한다.
상해 대중과 공생하는 대형 상가 건물로서, 2015년부터설립 당시 상해 희영문은 예술 문화를 통합하고, 자체 플랫폼을 통해 강화하는 데 주력하였다.대중과 예술의 연결,대중에게 근접 접속을 제공하다.작품을 만지고, 예술을 느끼다.문화적 매력의 체험 플랫폼건축자재로 극동에 거주하다.일등품 상가 건물입니다.낙성하는 해에 상해는 기쁨으로 가득 차서 예술을 위해 남겨졌다.넓은 전시 공간을 마련하여 같은 해 제1회 '도시의 빛-상하이 도시 현대 조각 및 설치 예술 박람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대중이 조각 설치 예술에 진입하는 또 다른 새로운 입구가 되었습니다.
"도시의 빛—2022 상하이 시티 컨템포러리 조각과 의상치아트페어'에는 생태환경에 초점을 맞춘 '재생'이라는 주제전이 포함되어 있다.생명의 "생령"을 찬미하다."동양의 미학을 알리는"'화이위안' 2개 특집전;'이경'이라 명명하고,"보라색", "색깔""날짜", "놀랍다"칩', '세계', '중생', '이리'상국, 신화, 전기, 미래시학, 봄의 12개 특별전, 접변이라는 특별예술프로젝트, 아트그린코드라는 예술파생상품 코너, 그리고 비즈니스 시대의 예술표현이라는 주제의 개막포럼이다.
'미스터 말' 185x185x200cm, 유리강스프레이 자동차 메탈 페인트, 2022, 양영표 <미스터.말'185x185x200cm, 유리강철 스프레이 자동차 금속 페인트, 2022, 양영표《Mr。马》185x185x200cm,玻璃钢喷汽车金属漆,2022,梁永标
18개의 키워드가 펼쳐지는 18차원은 예술과상업 공생이 함께 하는 18가지 길은 중국 현대 예술가의 모습을 전면적으로 보여준다.최신 창작 성과도 특별하다.큐레이터가 정리하는 것을 보여주지 마라.중국 현대 미술의 경관많은 노력을 기울이다. 더하기 위해예술과 대중의 감정을 강화하다링크, 제1회 대비상하이 도시 현대 조각 및 설치 미술 박람회이번 박람회는 더욱 야심 차게 시잉먼(盈英門)에 녹아들었고, 심지어는 상가에 직접 박혀 있기도 했다.조각예술, 설치예술, 종합예술, 크로스오버예술, 디지털예술과 제품, 상품, 명품, 사치품이 공존하며 예술과 비즈니스의 벽을 허물고 상가와 미술관의 거리를 좁히는 색다른 예술대전이다.상업용 빌딩은 미술관으로, 브랜드 센터는 예술의 전당이 되었고, 예술과 생활의 경계가 완전히 모호해졌고, 대중은 마치 생활 속에서 무의식적으로 예술 화원에 들어가 아름다운 작품과 우연히 마주치는 것처럼 상업용 빌딩을 누볐다.
하오와 거위, 60x60x55cm, 수지전기도금, 2019,왕웨이하오와 거위,60x60x55cm,수지전기도금,2019, 왕웨이郝瓦与鹅,60x60x55cm,树脂电镀,2019,王韦
예술과 생활의 경계가 허물어지는 것도 다문화가 나날이 혼재하는 것과 맞물려 있다같은 현재의 문맥, 예술과 생활, 예술과 상업의 융합은, 바로 사회와 예술이다.술술은 더 많은 돈을 가져오고, 더군다나생생한 힘.그래서 예술은 이렇게 되었습니다.상업용 빌딩은 장소가 의미심장하다.길다. 지하 1층에 널려 있다.지상 3층 모든 공공공간의 '도시의 빛' 예술 전시품, 규범전례 없이 상업과 혼합되고 상품과의 제로 대화를 통해 도시 문명의 현대 예술 경관과 문화 생태를 공동으로 건설합니다.
청초, 23×24.5×32, 유리, 2021, 나고다이라 청초, 23×24.5×32, 유리, 2021, 听蕉,23×24.5×32,琉璃,2021,罗小平
생활 동양 미학의 당대 서사에 초점을 맞추다
이번 박람회는 몇 가지 중요한 방향을 보여주고 있는데, 한편으로는중국 전통 미학의 발전 맥락을 이어받아, 그것을 당대의 큐레이션 논리에 포함시켜 제시하였다.현 중국 미학의 연성;한편, 착안하다.사회적 의제를 내려놓으면, 앞지르게 된다.넓은 시각에서 사회를 관조하다.전시 과정에서 나타난 자자연, 환경, 그리고 그 후전염병 시대의 생활과 같은 명제.전통과 배려에 이어 상하이 시잉먼(身份英門)은 상업 기관으로서 자기만의 독특한 예술적 시각과 표현을 보여주고 있다.
두 특별전 '생령'과 '화이위안'은 각각 시선을 모은다.생명과 먼 곳에 애태우다.전자는 인류 중심주의의 관전 방식을 통해, 마음속에 하늘을 품고 있다땅의 조화가 방촌간에 이루어지다., 생명의 권편운을 나타내다움직이는 도리, 생명을 느끼다의 격월여지미; 후자중국 전통 미학을 사로잡다의 핵심 이념으로, 이초하다.물질적이고 현실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을 이끌다닌다멀리 바라보며 대화유연의 리듬을 체험한다.
12개 특별전 중 '경칩' '미래시학연구'봄'은 모두 중국 미학에 대한 탐구의 연속입니다.경칩, 자연 생물은 리듬을 받는다변화, 만물의 발아; 미시학을 와서 연구하는 것은, 영원하다.세월의 흐름은 가슴에 와 닿는다영전원에는 일종의 시성이 존재한다;봄, 봄 햇살이 비춘다, 만물자가 번영하고 활력이 넘치다.초조한 현대 환경 속에서 활기찬 장사로상향의 동력을 얻다.
제2회 상해 도시 현대 조각 및 설치 예술 박람회의 문화성적 탐구는 다차원적이다.'이경'은 현실의 문맥과는 다른 환상적인 꿈을 만든다.;'이상국'은 대중이다.쉴 수 있는 복숭아꽃을 만들다근원; '신화' 장인그들은 먼 옛날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인도했다.생활의 정신은 억측과 대조적이다신비한 힘의 탐구"전기적"은 인류의 힘에 대한 무한함을 지향한다.예측할 수 없는 경지를 확장해 나가는 느낌 속에.
레크리에이션 가든, 104×96×69cm 천, 패딩,선, 2006, 계문우, 주위병 한유화원, 104×96×69cm 천, 패딩,선, 2006, 계문위, 주 위병闲游花园,104×96×69cm 布,填充棉,线,2006,计文于,朱卫兵
《낙하》시리즈,270_150_420cm,메탈, 2018, 임강 《낙하》시리즈, 270_150_420cm, 메탈, 2018,임강《落霞》系列,270_150_420cm,金属,2018,林岗
물질 소비와 환경 보호는, 오늘날 뜨거운 사회적 논의이다.문제는 인간의 주거환경이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이기도 하다.건축 자재로 극동에 거주하다.일등품 상가 건물, 상해희영문은 예로부터 매우 중시해 왔다친환경. 이번에. 이번에.박람회의 주제 중 "더"생"생태환경에 초점을 맞춘주제전은, 관중을 끌어들여 종횡무진하다.조형물 설치 분야를 둘러보는데, 예술가는 고리에 기반을 둔다.창작의 전체적인 모습을 보존하다.
이번 박람회는 상해 희영문에 위치하고 있는데, 하나는 공중 생활과 함께 한다.성장하는 장소입니다. 따라서 전시 컨셉과 전시 설정에서 공공성을 고려합니다.주요 방면. 12.특별전에서는 "자주색"'색깔'이 알맞다.오늘날의 인터넷 환경에서의 유행용어, 공공성을 내포하다예술 전파의 사슬로중, 대중이 경쾌하고 익살스러운 분위기에서 느끼도록 하다예술적 흥미를 끌다. '세계'와 '중생' 단원에서 박람회는 또한 보편적 명제에 초점을 맞추고, 전 인류에 대한 배려에서 일종의 인간적 계시를 얻는다.
전시 특별 예술 프로젝트 "접변"은 전시를 하나의 문화로 만들었다.변화의 의미 속에서 자유자유를 얻고, "예술 녹색 코드"는 유머로 대면한 후코로나 시대의 오늘.또 '비즈니스 시대'예술적 표현'은비즈니스와 예술의 관계,이 주제에 대해 학리를 진행하다에 대한 설명.
서로 다른 방향과 다른 표현, 상해는 희영문(盈门門)이 자아(自我)를 형성하고 있다.예술 생태는 또한 대중에게 조각 설치 예술의 새로운 문을 열었습니다.
전시 정보
도시의 빛—2022 상하이 도시 현대 조각 및 장치예술 박람회
전시기간: 2022년 9월 25일부터 2023년까지3월 26일
엑스포 총괄 기획: 쉬안이수소
양 감독은 레이스다. 박람
홀수, 주관:리원을 두루 섭렵하다 엄격하다. 위대하다 홍
큐레이터다.:리샤오펑
자, 학술의 방주는 지지, 진, 효신, 왕린을 떨쳤다. 유 변호사 손작은, 중국, 왕 양, 언 영, 도대체. 조정 위
사람들이 참가 예술가 ) : ( 72
向京、焦兴涛、唐勇、李占洋、彭汉钦、王韦、尹代波、陈铖、龚吉伟、陈长伟、戴耘、杨光、梁永标、蔡江南、杨彧、陈志光、陈文令、史金淞、张嵩焘、张铭喧、方阳、陈晓春、邢开、苗鹏、王中乐、姚艳玲、郭继锋、张有魁、金善珍、郅敏、陈辉、林惠兴、李圣增、赵凯、谭勋、刘颖睿、黄文智、刘军、刘佩健、王凯、霍波洋、陈连富、朱鹳茹、杜鹏、林岗、古原、杨冬白、刘建华、罗小平、翟庆喜、韩子健、袁侃、林森、朱勇、邱加、陈剑生、庞海龙、郭志鹏、李立宏、李乾煜、唐音、王琳、曹景宇、应晶晶、杨佳铭、任斯蒙、张宁、陈伟坤、南溪、黑月、计文于、赵培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