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래공주
왜 게임 아이콘에 있는지 알것같은 영웅
콜로세움과 아레나에서 모두 강력한 영웅이다.
주로 육성 1순위로 꼽히며, 장점으로는 탱과 힐을 모두 해낼수 있다는게 기본 장점이고
그 외에도 쿨타임 긴거 빼면 범위 넓고, 한방에 연계기를 사용해 골로 보내버릴 수 있는 강력한 무기 스킬이 있다.
다만 이런 장점들로 인해 탱킹 능력은 다소 약한 편(다른 탱커에 비해서)
2. 오그마
무식하게 단단한 탱커 그자체
미공과 마찬가지로 콜로세움과 아레나에서 모두 강력한 영웅
탱킹 능력이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이다. 거의 모든 아레나, 콜로세움 덱에서 필수로 꼽히는 영웅
심지어 때려도 미친 반사딜 덕분에 때리는 사람이 더 아픈거 같은 느낌이 들 정도이다.
방어력이 낮은 영웅의 방어력을 올려주는 파티 시너지 덕분에 원딜덱에서 선호된다.
3. 미야
그저 힐러
힐량이 하늘을 뚫어버리는 힐러 그자체
이분은 힐량이 하늘을 뚫는다. 힐러의 한계 덕분에 아레나에선 잘 기용되지 않지만 콜로세움에선 기용이 잘되는 영웅이다.
그 외에도 힐량의 장점 덕분에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된다. 5성에 전무만 끼워놔도 힐 잘만 한다.
4. 가람
이 시대의 진정한 유리 대포
미친 딜량과 미친 물몸의 딜러다.
여러모로 물몸이라는 단점 덕분에 콜로세움과 아레나에선 많이 나오진 않지만
길레만큼은 최고의 영웅이다. 일단 딜량이 엄청난 데다가, 바리보다 발이 자유로워 보스 패턴을 피하기 쉽고
쿨이 짧은 무기 스킬 덕분에 자주 기용된다. 파티 시너지가 수속 아니면 쓸모 없는 속성 공격력 증가 임에도 말이다.
5. 베스
모든 원딜러들의 천적
아레나에서 원딜을 멸종시킨 주범
높은 데미지, 좋은 방어력, 뛰어난 추격 능력까지 참 원딜의 대가리를 깨부수기 좋은 영웅이다.
기본적으로 지금까지 원딜이 아레나에서 우위를 점한 이유가 근딜이 원딜을 잡기 힘들어서인데,
베스는 그것을 한방에 깨부수어 버리고 근딜 메타를 불러오는데에 큰 영향력을 끼쳤다.
콜로에서는 잘 쓰이는 편은 아니지만 아레나에서 자주 쓰인다. 길레도 암덱 혹은 근딜덱에서 사용되고 있다.
6. 나리
원딜 덱의 필수카드
참 욕을 많이 먹는 영웅
여러모로 아레나든 콜로세움이든 길레든 많이 쓰이는 영웅이다.
벽을 뚫고 날라오는 나리의 빠른 평타는 아레나에서 나리가 카이팅을 통해 우위를 잡을 수 있게한다.
심지어 5성 능력으로 최대 64%의 방어력을 부여받아 생존력또한 뛰어나다. 현재는 역속인 베스에 의해 아레나는 밀려났지만
여전히 좋은 영웅이며, 파티 버프로 원거리 피해량 증가, 평타에 원거리 방어력 감소, 연계기에 에어본이 붙어있어
길레 원딜덱의 필수카드로 꼽힌다.
전에 자유글에 올렸었는데 꽤 반응이 좋아서 공략 글에 올려봅니다...
자기 애정캐 없다고 뭐라하지 마시오
사진 출처: 가디언 테일즈 공식카페 생생 갤러리
첫댓글 란은 피규어 1ㅌㅣㅇ...읍읍
뱡카! 어딧어 으에ㅔㅔ
그래도 가람있으니...!
다음 신캐도 저기 들어가자!
가브 어딧음 가브 앞에서 베스는 손가락 빨아야함 ㅋ
루피나 최저...ㅠ
맞습니다!!!! 나리는!!!! 영원한 0티어!!!
잊혀진 영웅 마리나...
플비는어딨어....
전부풀초해줌
린이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