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중음성 유방암 치유기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 병원에서 전이된 암이 완전관해 되었다는 결과를 듵었습니다!!
그동안 걱정되고 불안할때마다 다른분들이 쓰신 치유기를 읽으며 희망을 잃지 않았기에 혹시라도 제 글이 또다른 분에게 희망이 될 수도 있을것 같아 간단하게 치유기를 올려보려 합니다.
저는 작년 7월 유방암 1기(삼중음성, 1.5cm, 림프전이 없음)를 진단받고 8월에 수술, 9월~11월말까지 항암(TC4회), 12월 방사선치료(19회)를 진행하던중 표준치료 종료를 앞두고 촬영한 CT에서 폐전이 진단을 받아 4기 암환자가 되었습니다ㅠ
그날 주치의에게 '이제 완치는 없습니다. 앞으로 항암을 계속 하며 연명치료를 한다고 보면 됩니다' 라는 말을 들은 순간 눈앞이 캄캄해지며 곧 죽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후로 매일 울면서 4기 암환자 생존율 등등을 검색하다 1월에 우연히 주마니아님의 블로그를 보게 되었는데 읽는 순간 '아 살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며 머릿속이 환하게 밝아졌습니다.
그때부터 채식식단, 식이순서, 다작, 운동, 녹즙, 온열, 명상 등을 매일 꾸준히 실천하고 항암도 병행했습니다.드디어 3월 중간확인 차 찍은 CT에서 폐에 전이된 암이 거의 사라졌고 사진상에 보이는건 암이 있던 흔적인것 같다라는 주치의 선생님의 말을듣고 자연치유의 효과라는 확신이 생겼습니다.
확신이 생기자 항암치료를 중단하고 싶어졌고 주치의 선생님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2달반정도 항암을 중단 했습니다.
그리고 2주전 다시 병원에 가서 찍은 CT결과를 오늘 들었습니다. 폐에 전이된 암이 완전히 사려졌고 흔적도 남아 있지 않다고!!!
그럼에도 주치의 선생님은 추가 항암을 2회 더 권하셨고 전 하지 않고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제가 실천한것
-녹즙 300ml씩 하루 두번(신선초,케일,당근,비트)
-동네 뒷산 오르기(맨발로 2시간 정도)
-온열매트 40분씩 하루2회
-야재스프->생채소,과일->콩물,두부->현미밥,나물반찬,쌈채소,마늘(녹즙량이 많지 않아 저염식으로 함)
-다작(식사시간 1시간~1시간30분)
-발목펌프(하루 30분 정도)
-명상, 힐링코드,기도
-주마니아님 치유기나 면역혁명 등 추천도서 읽으며 치유에 대한 확신 갖기
위 내용을 처음부터 다 실천한 것은 아니고 일단 가능한 것부터 하면서 상황에 맞게 추가할 수 있는 것은 추가하려고 하였고 겨우 저정도 하는데도 하루가 너무 바빴습니다.😅
*식이에 관에 조금 덧붙이면
유제품,계란, 해산물, 육류를 전혀 섭취하지 않음.
나물반찬 간을 할때는 된장이나 소금 또는 간장 중 한가지만 사용함.
설탕, 올리고당, 꿀 등 단맛을 내는건 일체 사용하지 않음.
(단맛이 꼭 필요할 때에는 파인애플이나 사과를 갈아서 첨가)
맥두걸 박사의 책을 읽은 후 올리브유,들기름,참기름도 자연스럽게 멀리 함.
야채스프의 레시피는 '최강의 야채수프' 라는 책을 참고.
과일은 신생혈관억제 물질이 들어 있는 종류를 1가지 이상 포함시켜 매끼니 섭취 함.
간식으로는 견과류,과일,감자,옥수수,단호박 등을 쪄서 먹음.
여행 갈 때는 녹즙과 야채스프 대신 동결건조가루(야채톡,예찬)로 대체.
출처: https://cafe.naver.com/amhealing
주마니아 암 자연치유학교 : 네이버 카페
포기, 난치암을 비롯 기타 세포변질이 원인인 모든 현대병의 자연치유를 위한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현대의학 자연의학] 네이버밴드로 초대합니다.
아래 링크를 눌러 들어오세요.
http://band.us/@canc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