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CLS53 AMG
정품 리어디퓨져/머플러팁 킷, 카본스포일러 작업하신
회원님의 C257 CLS400d AMG 라인 차량입니다.
입고시 순정 뒷모습입니다.
E클래스 AMG라인 모델과 마찬가지로
CLS400d AMG라인 역시 상위 트림인
CLS53 AMG와 뒷범퍼 외피는 동일하고
디퓨져와 머플러팁 부분이 다릅니다.
CLS 노멀모델과 동일한 머플러팁이
달려있고 이전에 43룩 머플러팁 크롬몰딩이
부착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사실은 디젤 모델이기 때문에 머플러팁이
아닌 안이 막혀있는 플라스틱 부품이죠^^)
디퓨져 역시 일반 E클래스, C클래스
AMG라인과 동일한 형태입니다.
오늘 장착할 CLS53 정품 디퓨져와
머플러팁, 브라켓 등의 부품들입니다.
디퓨져가 실제로 보면 정말 무지하게 큽니다.
거의 범퍼 정도 부피를 차지합니다.
물론 CLS53 AMG 정품을 사용하기 때문에
작업도 수월하고 완성도도 매우 높습니다.
탈착해낸 기존 순정 디퓨져와
새로운 53AMG 디퓨져 비교사진입니다.
이전 CLS 와 마찬가지로 AMG라인에는
있는 크롬 몰딩이 사라지고
더욱 공격적인 4개의 대형 핀과
함께 디퓨져 바디 자체도 훨씬 더 두꺼운 형상입니다.
기존 디퓨져와 머플러팁 모양의
플라스틱 커버를 제거한 모습입니다.
범퍼 외피는 CLS53 AMG 와 동일합니다.
새로운 CLS53 AMG 머플러팁을
고정브라켓을 이용하여
차체에 고정합니다.
CLS400d 의 경우는 디젤 모델이기 때문에
조수석 팁 부근에 요소수통이 자리하고 있어
팁 안쪽 부분을 간섭이 없게 잘 커팅하여
작업합니다.
물론 외관상으로는 보이지 않게
정밀하게 필요한 부분만 딱 커팅하였습니다.
기존 CLS400d AMG 라인에 달려 출고되는
머플러팁 모양의 플라스틱 커버입니다.
안쪽이 막혀있어 한눈에봐도 팁이 아니란걸
알 수 있습니다.
AMG팁이 다시 원형 디자인으로 돌아와서
호불호가 갈리긴 하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이쁩니다. 팁 퀄리티도 너무 좋구요.
좌우로 핀이 2개씩 총 4개로 달려있어
한층 포스있는 뒷모습입니다.
디퓨져에는 몰딩 자체도 들어가지 않고
AMG라인 디퓨져에 비해 아래로 더 내려오는
형상이어서 뒷모습이 훨씬 더 커보입니다.
가운데 부분의 4개의 대형 핀이
뒷모습을 아주 강인하게 만들어줍니다.
정품이고 용접없이 브라켓을 이용하여
팁이 차체에 고정되는 방식이기때문에
한치의 단차도 없이 딱 맞게 들어갑니다.
CLS53 AMG 와 동일한 디자인의
카본스포일러까지 장착되어
완벽히 CLS53 AMG 와 동일한
뒷모습이 완성되었습니다.
추가로 CLS53 AMG 정품 카나드윙/에어덕트로
장착시 앞모습도 53 AMG와 동일하게 바뀝니다.
국내에 아직 출시되지도 않은
신형 CLS 라인업중 최상위 등급인
CLS53 AMG와 동일한 뒷모습으로
변신하였습니다. (이번 CLS는 63 안나옴^^)
W213 E53 AMG 보다 오히려 가격은
더 저렴합니다.
물론 저희가 독일에서 직수입하기 때문에
국내센터 등의 가격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수입하여 장착까지 완벽하게 해드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