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즈_정연운기자
새마을교통봉사대 시흥지대, 국민안전지킴이 캠페인 실시
(사진 우)임병택 시장이 멈추고, 살피고, 확인하고, 건너가요! 피켓을 들고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골든타임즈=정연운 기자] 새마을교통봉사대 시흥지대(지대장 강행순)는 지난 25일 은행동 엘마트 앞 사거리에서 새마을교통봉사대원 및 시흥시새마을지도자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통사고 없는 안전한 시흥시와 더불어 잘사는 국민안전지킴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은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한 시흥시의회 성훈창 부의장과 권숙 은행동장, 새마을교통봉사대 강기자 중앙대장, 이건휘 경기지역대장, 파주지대장, 한희재 주민자치과장, 시흥시새마을회 김근환 회장, 홍화자 시흥시새마을부녀회장, 시흥시청년연합 임수진 회장, 등이 참석해 교통봉사대원들과 국민안전지킴이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모두가 더불어 안전하게 잘사는 국민안전지킴이의 역할로 교통문화의 정지선 지키기, 음주운전 안 하기, 스쿨 존 지킴이 등 운전자들의 경각심을 일깨우고, 보행 안전 수칙으로 시민들의 안전한 보행 및 사고예방을 위해 준법 거리문화를 유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새마을교통봉사대 시흥지대는 “앞으로도 국민안전지킴이의 역할을 시흥시새마을회와 함께하고 다양한 사고예방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앞장서 모두가 행복한 나라 만들기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정연운 기자
<저작권자 ⓒ 골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