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변형 된 L-1011 비행기 아래에 실린 Northrop Grumman Pegasus XL 로켓은 6 월 6 일 캘리포니아의 밴덴버그 공군 기지에서 태평양의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으로가는 길에 나갔다. 엔지니어들이 페리 비행 중에 발사체에 기술적 인 문제가 발생한 6 월 8 일 로켓과 캐리어 제트기가 반덴버그로 돌아왔다. 크레디트 : NASA / Randy Beaudoin
NASA와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원래 태평양의 한가운데있는 멀리 떨어진 섬에서 우주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노력한 후 올해 말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의 NASA 과학 위성과 함께 페가수스 (Pegasus) 로켓을 공중 발사 할 것으로 예상된다.
우주 비행사는이 움직임을 발표하지 않았지만 임무에 관여 한 3 명의 관리는 NASA의 Ionospheric Connection Explorer - 지구상의 날씨와 우주의 가장자리에서의 조건 사이의 연결을 연구하는 작은 위성 인 ICON -의 출시가 태평양의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에서 케이프 커 내버 럴 (Cape Canaveral)로 이동.
공중 발사 로켓은 ICON 위성을 6 월 14 일 궤도에 진입시키기로되어 있었다. Pegasus XL 로켓은 2,400 마일 (3,900 킬로미터) 정도의 태평양 마샬 군도에 위치한 콰자 레인 아톨 (Kwajalein Atoll)에있는 미군 비행장에서 이륙해야했다. 호놀룰루의 남서쪽, L-1011 캐리어 제트기를 타고 항공기의 배에서 떨어지고 궤도에 진입했다.
그러나 Northrop Grumman Innovation Systems (이전 Orbital ATK로 알려짐) 팀은 6 월 6 일 캘리포니아 Vandenberg 공군 기지에서 6 월 6 일 Kwajalein으로가는 페리 비행 중에 특이한 원격 측정법을 발견했습니다.
발사 승무원들은 ICON 우주선을 노우즈 콘 (head cone)에 넣은 Pegasus XL 로켓을 L-1011 운반기 아래의 Vandenberg로 반송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예정된 하룻밤 중간 기착 중 예기치 않은 원격 측정 데이터를 조사했다고 Tim 플로리다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우주국의 임무를 감독하는 NASA의 Launch Services 프로그램의 발사 국장 인 던 (Dunn)
"그들은 Vandenberg에서 하와이로가는 페리 비행 중에 항공 전자 공학을 사용했고, 그들은 이전에 보지 못했던 방향타 핀 액추에이터 시스템에 대한 서명을 보았습니다."Dunn은 Spaceflight Now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그래서 그들은 하와이에서 하루 반을 보냈고, 많은주의에서 벗어나서 앞으로 나아가서 위험에 처할 것이 아니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결정했습니다."
Pegasus XL 로켓에는 날개와 뒤쪽에 장착 된 스티어링 핀이 달려있어서 로켓의 첫 번째 단계 화상 동안 리프트와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6 월 8 일 캘리포니아로 돌아온 후, 승무원들은 L-1011 항공기의 배에서 페가수스 XL 발사기를 분리하고 Vandenberg에서 건물 1555로 옮겼습니다.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은 Pegasus 및 Minotaur 계열의 위성 부스터를 조립합니다.
Dunn은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팀이 러더 핀 액추에이터 문제를 몇 주 내에 해결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러나 Kwajalein (종종 "Kwaj"라고도 함)의 발사 범위를 통제하는 미 육군 레이건 테스트 사이트의 슬롯을 찾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이 범위는 일반적으로 미사일 방어 테스트와 같은 군사 작전으로 바쁘고 민간인 발사를 수용하기위한 제한된 창을 가지고있다.
플로리다의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에있는 미 공군의 동부 지역에서 ICON을 발사 할 수있는 기회는 콰잘 레인 (Kwajalein)에서 새로운 창이 열리기 전에 예상된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NASA의 CYGNSS 허리케인 연구 위성을 통해 2016 년 12 월 플로리다의 동부 해안에서 가장 최근의 Pegasus XL 파일 사진을 찍습니다. 크레딧 : NASA / Lori Losey
노스 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엔지니어가 지난 달에 확인 된 핀 액추에이터 문제를 해결한다고 가정하면 Pegasus XL 로켓은 다시 조립되어 L-1011 운반기에 다시 장착되며 9 월에 Vandenberg 공군 기지에서 Skid Strip, Cape Canaveral 공군 기지의 활주로.
ICON 팀 멤버들은 플로리다의 동해안 대서양에서 9 월 말에 발사가 현재 목표로 삼고 있다고 알려졌다.이 임무에 익숙한 두 명의 관리는 Spaceflight Now에 말했다.
2 억 2,500 만 달러의 ICON 프로젝트는 NASA의 최초의 임무로서 지구의 날씨가 전리층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는데 전념하고 있으며, 대기권에서 끊임없이 변화하는 레이어는 장거리 통신과 항법에 영향을 미친다.
4 개의 페가수스 로켓 43 대가 콰자 레인 (Kwajalein)에서, 6 대의 페가수스 비행이 케이프 커 내버 럴 공군 기지 (Cape Canaveral Air Force Station) 또는 플로리다에있는 NASA의 케네디 우주 센터 (Kennedy Space Center)에서 시작되었습니다.
Dunn은 Spaceflight Now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NASA와 Northrop Grumman이 새로운 시작 창과 발사 지점을 결정하기 전에 옵션을 평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얻는 질문은 당신이 케이프에서 시작해서 왜 시작하지 않는 것입니까?"던이 말했다. ICON이 처음 개발되었을 때 케이프에서 북쪽 위도 약 28도에서 케이프 밖으로 나올 능력을 측정 한 것으로 추산되기 때문에 흥미 롭습니다. 능력의 관점에서 Pegasus는 케이프에서 그것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Orbital ATK는 Kwaj로 돌아갈 것을 제안했습니다. "
고체 연료를 사용하는 3 단계 Pegasus XL 로켓은 노드롭 그루먼 (Northrop Grumman) 혁신 시스템에 의해 건설 된 대략 600 파운드 (272 킬로그램)의 ICON 위성을 277도 기울인 357 마일 높이의 궤도 적도에.
ICON은 다른 궤도에 진입하는 위성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전용 발사가 필요합니다.
ICON은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약간 무게가 나가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즉 페가수스 발사기는 케이프 커 내버 럴보다 적도에 더 가까운 콰잘 레인에서 지구 자전에 의한 여분의 속도 증가를 더 이상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우주선이 지난 4 년 동안 개발됨에 따라 예상되는 우주선의 질량은 계속 떨어지고 있고, 약간 줄어들고 있습니다."던이 말했다. "우리는 수십 킬로그램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기 때문에, 20-30 킬로그램 (44-66 파운드)의 차이는 저울이 기울어 진 곳에서였습니다. 그들이 최종 질량을 가지고 들어 왔을 때 실제로 플로리다의 스키드 스트립에서 나와 공중에서 날아가서 적절한 초기 궤도에 진입 할 수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케이프가 선수 야."던이 말했다. "확실히 우리에게 약간의 유연성이 추가 될 것이며, 우리는 스키드 스트립에서 L-1011을 준비하는 위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ICON의 출시는 이전에 Pegasus 발사대에 대한 우려로 인해 일년이 지연되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페가수스 로켓 모터가 밴덴 베르크 (Vandenberg)로 운송되는 동안 잘못 취급 된 것을 조사하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원했습니다. 이로써 Kwajalein에서 군사 작전 범위의 다음 가동 가능성이 6 월에서 2017 년 12 월까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관리자들은 페가수스 로켓의 페이로드 페어링을 버리고 궤도에있는 위성을 분리하는 데 사용되는 볼트 절단기의 신뢰성을 평가하기위한 임무를 밟기로 결정했습니다. 근로자들은 페어링 및 위성 분리 메커니즘에 작은 볼트를 설치했으며, 측정 담당자는 절단기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했다.
NASA와 Northrop Grumman 관계자는 ICON이 이전의 지연 기간 동안 Kwajalein에서 Cape Canaveral 로의 변경을 고려했지만 Kwajalein의 임무를 계속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페가수스 팀과 ICON 팀은 Kwajalein Atoll에 배치 된 지상 지원 장비를 미국에 다시 선적해야하며, 올해 말에 시작하기 전에 일부 하드웨어를 Cape Canaveral로 이전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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