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립보서 3장
5 내가 팔 일 만에 할례를 받고 이스라엘의 족속이요 베냐민의 지파요 히브리인 중의 히브리인이요 율법으로는 바리새인이요
6 열심으로는 교회를 핍박하고 율법의 의로는 흠이 없는 자로라
7 그러나 무엇이든지 내게 유익하던 것을 내가 그리스도를 위하여 다 해로 여길 뿐더러
8 또한 모든 것을 해로 여김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함을 인함이라 내가 그를 위하여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배설물로 여김은 그리스도를 얻고
9 그 안에서 발견되려 함이니 내가 가진 의는 율법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은 것이니 곧 믿음으로 하나님께로서 난 의라
바울이 율법의 의로 흠이 없는 자이지만 이것은 다 그리스도를 위해서 해가 되는 것으로 사람의 의는 다 누더기 같은 것이죠
그래서 율법의 의를 바울은 배설물로 여긴다고 말씀하죠
왜 율법으로 의롭다 함을 얻는자는 그리스도에게 끊어진 자입니다.
갈라디아서 5 : 4
율법 안에서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하는 너희는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지고 은혜에서 떨어진 자로다
갈렙처럼 율법의 십계명은 폐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면서 도덕률이므로 지켜야 한다는 주장하는 것은 결국은 자기는 예수 그리스도와 관계가 없는 자라는 주장하는 것과 같은 것이죠.
전해도 말했죠..
구약이라는 옛 약속이죠.. 신약은 새로운 약속.
약속은 성취되는 겁니다.
구약의 약속은 메시아를 보내 주신다는 약속이고 이 약속은 성취되었습니다.
그 메시아가 우리에게 새로운 약속을 하셨습니다.
예수님이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을 알고 믿어야 하는 것이죠.
참 무식한 것은 바울이 구약을 인용했다고 구약을 사랑했다고 주장하는 멍청이입니다.
바울이 구약을 인용한 것은 이스라엘의 구원을 받지 못하고 이방인들이 구원을 받게 된다는 내용이죠
로마서 9장
25 호세아 글에도 이르기를 내가 내 백성 아닌 자를 내 백성이라, 사랑치 아니한 자를 사랑한 자라 부르리라
26 너희는 내 백성이 아니라 한 그 곳에서 저희가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라 부름을 얻으리라 함과 같으니라
호세아서에 내 백성은 이스라일인데 그들이 백성이 되지 못하고 이방인들이 내 백성이 된다는 말씀이죠
왜?? 이스라엘은 첫 언약인 율법으로 의롭다 함을 얻지 못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스라엘 즉 유대인도 신약에서는 믿음으로 의롭다 함을 받게 되어야 하는 겁니다.
27 또 이사야가 이스라엘에 관하여 외치되 이스라엘 뭇 자손의 수가 비록 바다의 모래 같을지라도 남은 자만 구원을 얻으리니
28 주께서 땅 위에서 그 말씀을 이루사 필하시고 끝내시리라 하셨느니라
29 또한 이사야가 미리 말한 바 만일 만군의 주께서 우리에게 씨를 남겨 두시지 아니하셨더면 우리가 소돔과 같이 되고 고모라와 같았으리로다 함과 같으니라
30 그런즉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의를 좇지 아니한 이방인들이 의를 얻었으니 곧 믿음에서 난 의요
31 의의 법을 좇아간 이스라엘은 법에 이르지 못하였으니
32 어찌 그러하뇨 이는 저희가 믿음에 의지하지 않고 행위에 의지함이라 부딪힐 돌에 부딪혔느니라
33 기록된 바 보라 내가 부딪히는 돌과 거치는 반석을 시온에 두노니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치 아니하리라 함과 같으니라
이스라엘은 구약에 약속한 메시아를 영접하지 않은 민족이죠. 즉 실패한 민족입니다
그래서 이방인들을 통해서 교회로 역사하심이 신약입니다.
바울이 구약을 인용했다고 구약을 사랑한 것이 아니고. 그 인용 내용이 먼지를 알아야 하겠죠.
갈렙의 주장을 보면
인용이 많다고 구약을 사랑했다는 무식한 주장을 하죠.
또 십계명 준수를 권면했다고 주장하고 자빠졌죠
예수님이 주신 계명에 율법의 십계명은 다 들어있죠
이 무식한 자는 새 계명에 우상 숭배하지 말라는 계명이 없다고 생각하는 것인가 ??
로마서 13장
9 간음하지 말라, 살인하지 말라, 도적질하지 말라, 탐내지 말라 한 것과 그 외에 다른 계명이 있을지라도 네 이웃을 네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 하신 그 말씀 가운데 다 들었느니라
10 사랑은 이웃에게 악을 행치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사랑은 율법의 완성이니라
율법의 완성은 율법의 십계명으로 완성하는 것이 아니고 예수님이 주신 새계명으로 완성되는 겁니다.
이 무식한 갈렙은 십계명이 예수님의 새 계명에 다 들어있다는 말을 이해를 못하죠
성경에 십계명은 폐했다고 말해도 이 미친 자는 아니라고 주장을 합니다.
고린도후서 3 : 7
돌에 써서 새긴 죽게 하는 의문의 직분도 영광이 있어 이스라엘 자손들이 모세의 얼굴의 없어질 영광을 인하여 그 얼굴을 주목하지 못하였거든
십계명은 모세가 시내산에 돌을 가지고 가서 그 돌에 하나님이 새긴 의로운 문자이죠. 그래서 의문이라고 합니다.
왜 죽게 하는 의문일까요.. 십계명을 지키지 않으면 사망에 이르게 되기 때문이죠
그래서 예수님의 그 율법의 욕구 즉 율법을 지키지 않으면 죽게하는 의문을 대속하신 겁니다.
대신 죽으신 겁니다. 그래서 율법의 십계명을 페한 것이죠
에베소서 2 : 15~16
원수 된 것 곧 의문에 속한 계명의 율법을 자기 육체로 폐하셨으니 이는 이 둘로 자기의 안에서 한 새 사람을 지어 화평하게 하시고 또 십자가로 이 둘을 한 몸으로 하나님과 화목하게 하려 하심이라 원수 된 것을 십자가로 소멸하시고
골로새서 2 : 14
우리를 거스리고 우리를 대적하는 의문에 쓴 증서를 도말하시고 제하여 버리사 십자가에 못 박으시고
예수님의 대속으로 구원을 받는 것이 아니고
심판과 세상과 육신과의 모든 싸움에서 구원을 받을 것이다고 주장하죠. ?
다시 말하지만 구원의 먼지 모르는 이단이죠
구원이 바로 율법의 정죄함에서 구원을 받는 겁니다. 율법의 정죄함으로 심판에 이르고 그 심판에 따라 지옥갈 운명에서 구원을 받는 것이죠.
이렇게 구원을 받을 수 있은 것은 예수님이 우리의 죄를 십자가에서 대속하셨기 때문에..
그래서 율법의 요구가 십자가에 소멸되는 겁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대속이 먼지도 모르고 있으니. 율법을 폐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겁니다.
이 무식이는 율법의 십계명이 선으로 인도하다는 것만 생각하는 멍청입니다.
율법의 십계명을 지키지 못하면 정죄함을 받는다는 것은 생각하지 못하는 멍청이
야보고서 2장
9 만일 너희가 외모로 사람을 취하면 죄를 짓는 것이니 율법이 너희를 범죄자로 정하리라
10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에 거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11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네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
율법의 십계명을 페한 이유가 바로 범죄자로 정하는 것 즉 정죄함 때문에 폐한 것입니다.
로마서 8장
1 그러므로 이제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자에게는 결코 정죄함이 없나니
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생명의 성령의 법에는 정죄함이 없어요..
어쩔수 없죠. 율법 아래에서 율법의 십계명을 열심히 지키면 좋은 것인데..
문제는 율법 아래에서 율법의 십계명을 하나도 못 지키면.. ????????
=> 10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에 거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율법 아래 있다는 말은 그 법을 지킨다는 말이죠
예를들면 아랍인들의 법에는 도덕질하면 손을 잘라버립니다.
아랍인들의 율법 아래 있으면 도둑질을 하면 손이 잘립니다.
율법의 십계명의 아래 있으면 하나라도 지키지 못하다 모든 십계명을 다 범한 자가 됩니다.
이런 십계명을 지킨다고 하고 자빠졌을까요?? 그래서 멍청한다는 것이죠
우리는 모세가 시내산에 받은 십계명을 지키는 자들이 아니고 예수님이 주신 새 계명을 지키는 자들이죠
그래서 갈렙이라는 멍청하는 십계명을 지킨다고 지랄을 할까요.
이단은 답이 없어요..
첫댓글 성경에도없는 내용을 왜 만들어내나?
성경속에서 바울은 율법으로는 의를 이룰수없고
성경전체에서도 율법과의를 분리해서 얘기하는데
왜? 율법과 의를 묶어서 얘기하는가?
율법은 의가 없지만
율법안에 예수가 들어갈때
진정한 율법이 되고
완성된 율법은 완전한 의가 되는거라네~^^
율법의 의가 왜 없어??
5 내가 팔 일 만에 할례를 받고 이스라엘의 족속이요 베냐민의 지파요 히브리인 중의 히브리인이요 율법으로는 바리새인이요
6 열심으로는 교회를 핍박하고 율법의 의로는 흠이 없는 자로라
바울이 율법의 의로는 흠이 없는 자인데
먼 개소리야
율법을 지키라는 것은 의롭게 살라고 준거지
무식아
@빨치산 토벌대(장민재)
율법은 의로운 법이야 등신아
그 의로운 율법을 지킬 사람이 없다는 말이잖아.
그리고 독사
그리스도 안에서 성령의 법이라고
2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생명의 성령의 법이 죄와 사망의 법에서 너를 해방하였음이라
그리스도 안에서는 율법에서 해방되고 성령의 법으로 인도하는 것야
등신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