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가능합니다. 지금 초등학교 2학년 남학생도 레쓴받고 있습니다. 당연히 나이 좀 있으신 집사님들도 배우셨구요!
강의 방식은 다른 강사분들과 차별화 됩니다.
우선 기초적인 드럼에 관한 루디먼트와 다양한 리듬 등은 배우고요.
어느 정도 곡을 연주할 수 있는 정도(초보자의 경우 보통 3달 정도 배우시면 가능합니다. 각자 노력 여하에 따라 개인차이는 있지만 거의 비슷합니다.)가 되면 베이스나 피아노와 앙상블 레쓴을 진행합니다. 드럼만 배우면 다른 악기랑 어떻게 맞추느냐가 제일 어려움인데 앙상블(합주)을 통해 그 문제가 모두 해결됩니다. 드럼 연주하는데 있어 베이스하고는 아주 잘 맞아야 전체적으로 좋은 리듬이 형성 되는데 베이스 패턴에 맞추면서 실전같은 상황에서 연습하게 됩니다. 제가 베이스 연주를 하다가 드럼을 하게 되서 대부분의 찬양곡 베이스는 거의 카피해서 연주할 수 있을 정도여서 레쓴생과 같이 앙상블을 자주 합니다. 그러다보니 저에게 배운 레쓴생들이 어느 밴드, 찬양팀이든 빨리 적응하는 것 같습니다.
또한 어떤 곡 연주의 완성도가 생기면 MP3로 녹음도 해드립니다. 녹음을 하면 특히 정확한 박자로 리듬을 연주하는 법과 자기 플레이의 단점과 문제점을 추상적인 표현으로 제가 말해주는 것이 아니라 녹음된 자기의 연주가 말해주므로 확실히 정확한 드럼 연주가 가능하게 됩니다. 일명 레코딩 레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