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김태호 하이브 최고운영책임자 겸 빌리프랩 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종합 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했다.이날 김 대표는 민형배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아일릿의 뉴진스 표절 의혹에 관해 묻자 "사실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빌리프랩 대표로서 이 건을 제기한 민희진 전 (어도어) 대표를 대상으로 민형사상 소송을 제기하고 고소한 상황이라 사법부 판단을 기다리고 있다"며 "관련된 절차를 준수하면서 사실이 아님을 증명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자료나 근거는 법원을 통해 밝히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민희진 어도어 현 이사 측은 지난 11일 서울중앙지법 민사합의50부(수석부장판사 김상훈)가 심리한 의결권 행사 등 가처분 심문기일에서 "하이브 내부 직원이 아일릿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아일릿 구상 단계부터 뉴진스의 기획안을 요청했다. 아일릿의 기획안이 뉴진스의 기획안과 똑같다고 제보했다"라고 주장했다.
민 이사의 주장과 관련해 빌리프랩 측은 "아일릿의 브랜딩 전략과 콘셉트는 2023년 7월21일에 최종 확정되고 내부 공유됐다"며 "제보자가 이른바 '기획안'을 보내온 것은 그 이후인 2023년 8월28일 자다. 시점상 아일릿의 콘셉트에 영향을 미칠 수가 없다"라고 반박했다.
ㅉㅉ…
나대네
솔직히 나오자마자 뉴진스랑 비슷하다는 소리 듣지않았나…ㅋㅋ 뉴진스가 없었으면 안 나왔을 형태의 그룹인거 다 아는데..
ㅋㅋㅋㅋ
와 민희진 또고소당하는거임? 진짜 피곤하겠다..
양심도 없고 수치도 모르고
에혀
존나 똑같더만
ㅅㅂ 나 저 첫번째사진도 뉴진스인줄;
존나 표절이세요 다 걍 그룹의 존재 자체가 아류세요
진짜양심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