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뉴스)부천세종병원 시설관리팀 김성준 계장, 소방청장 표창 수상
- 소방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제59주년 소방의 날’ 맞아 소방청장 표창 받아
보건복지부 지정 국내 유일 심장전문병원 부천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 시설관리팀 김성준 계장이 소방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9일(화) 소방청장 표창을 받았다.
제59주년 소방의 날을 맞이하여 진행된 시상식은 부천소방서에서 열렸으며, 국민의례, 유공자 표창, 기념사,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그간 김성준 계장은, 화재 예방 및 소방시설 관리를 총괄하는 부천세종병원의 소방안전관리자로서, 자위소방대 구성, 운영, 교육은 물론 소방시설의 점검 및 유지, 관리, 소방훈련 등 소방안전관리에 필요한 업무를 성실히 수행함으로써, 안전한 의료기관은 물론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했다.
- 환자와 직원 모두가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병원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 다할 것!
부천세종병원 시설관리팀 김성준 계장은 “의료기관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직원으로서, 앞으로도 주기적인 점검을 통해 문제점과 미비점을 찾아 개선함으로써 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궁극적으로는 환자와 직원 모두가 안심하고 병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데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할 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인천세종병원 민길현 대외협력실장도 같은 날 소방행정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받은 바 있다.
* 전체 기사 보기
http://www.a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