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9일날 신용회복 위원회를 통해서 워크아웃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번호도 나왔구요..
각 카드사에 워크 아웃 신청 번호 알려드렸구요.
10일정도 후에 삼성카드에서 전화가왔습니다.
머 이자만 내고 조금씩 값아나가라 우리측에서 거부하면 않되는거 알지 않냐 등 이야기를 하더군요..
약 120여 만원 내고 나머지는 분활로 값으라는 말인데..
전 내가 왜 신청을 했겠냐.. 값을 능력이 있으면.. 벌써 값았고.. 진짜 힘들고 어려워서 신청하게 된거다.. 죄송하다..
이렇게 이야기 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리고.. 그날 오후 6시 30분에 문자가 날라오더군요.. 법원의 신청으로 계좌가 압류 되었다고..
계좌 정보보니 약 120만원 가량이 잡혀있더군요;; 알아본 바로는 통장에 돈이 들어오면 그 금액을 제외한 금액만 가져갈수
잇다고 하네요.. ;;;; 삼성에서 이런식으로 나올지는;; 전화 통화로는 통장압류라는 말은 없었는데 말입니다;;
여기서 통장압류를 해지 할려면 어떤 방법이 있습니까?
제가 알고 있는 바로는 신복위의 워크아웃 확정후 해지 신청을 해서 해지하는게 맞는지요..?
해당 채권자와 협의 해서 해지 하라는 말씀도 있는데 말이 협의지 120만원을 달라는 말인데..
그 큰금액이 또 없는데.. 말입니다..
또 여쭤보고싶은 것은 다른 은행 통장을 만들어서 사용하면 그통장은 압류가 않들어 오는가 말입니다.
신복위를 통해 워크아웃 신청을 하면 추가적 법조치가 중단 되는게 맞는지..그러면 타은행 통장은 압류가 않되는지..
글이 길어 지내요.. 제가 알아본바와 같은지.. 좋은 정보 알고계신분들은 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