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염식은 이제 그만! 소금 드디어 누명 벗었습니다| 용융소금, 저염식, 고염식
저염식은 이제 그만! 소금 드디어 누명 벗었습니다| 용융소금, 저염식, 고염식
짜게 먹는게 더 좋다라는 건.. 대략 20여년 전에 김일훈 선생의 책 "신약 본초"라는 책을 읽고 알았습니다. 그런데 사실 전 이런 책을 읽어도 별로 시큰둥합니다. 저염식이 몸에 해로울 거라는 건 신약본초를 읽지 않아도 알 수 있었는데 그건 이미 우리 선조들이 짜게 먹으면서 아무 이상없이 살아 왔잖아요. 그걸 보고 알 수 있는 거죠. 저염식이라는 건 과학이라는 이름으로 인류를 호도하고 건강상태를 악화시키는 일이었던 거죠.
그러면 WHO는 왜 이런 거짓말을 했던 것일까요? 몰라서?? 말도 안되는 거고요. 인류 건강을 해치기 위해서 이런 일을 했다고 볼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면 WHO가 인류건강을 해치기 위해서 이런 짓거릴 했는데 이들은 왜 인류의 건강을 해치기 위해서 이런 일을 했던 것일까요?
대표적으로 염분이 부족하면 면역력이 약화됩니다. 면역력이 약화되면 몸에 병이 발생할 것이고 그러면 병원에 가서 진단을 받고 각종 약을 사 먹으면서 현대 의학산업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게 될 겁니다.
결국 WHO는 인류의 건강을 망쳐서라도 의학산업을 유지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거라고 볼 수 있을 겁니다. 근데 이 말이 맞나요? 흠.. 제가 보기엔 맞습니다. UN 자체가 로스차일드가 만든 것이고 WHO는 UN산하기관이잖아요.
WHO가 한 일 중에서 인류에게 도움이 되는 것이 꼭 하나 있습니다. 그건 "자주 손 씻기"입니다. 요거 빼고는 인류의 건강을 위해서 기여한 바는 전혀 없고 어떻게 하든 인류의 건강을 해치기 위해서 노력해 온 기관이 WHO인겁니다.
가짜 팬데믹을 만든 애들이 얘네들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도 쌩 구라.. 팬데믹도 완전 쌩 구라입니다. 아무튼 건강을 위해서라면 WHO가 하는 말 그 반대로 하면 꼭 맞다는 생각입니다.
그런데??
전 세계의 모든 현대 서양의학 병원들이 WHO지침에 따르고 있잖습니까? 뿐만 아니라 전세계 현대 서양 의학계 자체가 WHO 산하에 있다고 말해도 과장이 아닐 겁니다. 그러면.. WHO가 거짓말 대장인데 그 산하에 소속된 병원들과 연구진들은?? 예 맞습니다. 모두들 거짓말 대장을 따르는 앵벌이라고 보시면 맞다는 생각입니다.
현대 서양의학은 사라져야 합니다. 이것이 사라져도 아무 이상이 없습니다. 모든 민족에게는 그들 민족들만의 고유한 전통의학이 있으니 현대 서양의학이 사라진다면 세계 각 민족에게 있는 전통의학이 활성화 될 겁니다.
현대 서양의학이 사라지면 백신접종도 사라질 것이고 GMO도 사라질 겁니다. 이렇게 된다면 인류의 수명은 평균 100년 가볍게 넘길 수 있을 겁니다. 현대에 오기까지 인류의 수명이 짧았던 것은 의학이 부실해서가 아니고 영양이 결핍되어서였습니다. 이건... 조선시대에도 나이 80을 넘긴 이들이 많았는데 이들의 공통점은 모두들 육식을 충분히 먹을 수 있는 위치에 있는 사람들이었다는 것을 보면 육식.. 즉 단백질이 많은 질병을 물리치고 수명을 늘리는데 기여한다는 것을 알 수 있는 겁니다.
다른 말로는 단백질이 부족하면 노화가 빨리 오며 각종 병이 발생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병을 앓게 되면 노화가 빨리 진행될 것이고 당연히 수명이 짧을 수 밖에 없는 거고요. 악순환인거죠. 요즘엔 그런 말 많이 하잖아요. "늙어도 근육의 량이 많으면 건강하다" 같은 맥락인 거죠. 또한 근육은 뼈를 지탱하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겁니다. 뼈 자체는 아무 힘이 없습니다. 몸의 건강에 이렇게나 중요한 근육은 운동과 단백질에 의해서 형성되는 겁니다.
암튼 WHO가 사라지고 현대 서양의학이 사라진다면 인류의 수명이 획기적으로 늘어날 것은 뻔한 것이고 각종 암환자를 비롯한 고혈압환자와 당뇨병 환자 등등의 대부분의 환자가 사라질 겁니다.
또 짜게 먹는게 좋다고 해서 지나치게 짜게 먹는 건 해로울 겁니다. 그냥 우리 선조들이 먹었던 것처럼 김치.. 젓갈.. 등등 다양하게 먹으면 될 겁니다. 이것은 수천년간 우리 조상들에 의해서 검증 된 건강식인 겁니다.
참고 : 의학은 산업화 될 수 없는 겁니다. 의학은 산업화가 되어서는 안되는 겁니다. 왜냐하면 사람의 몸은 제각각 다릅니다. 사람의 몸은 기계에서 찍어낸 것이 아닙니다. 같은 조건에 있다고 해도 모두 다른 반응이 나타날 수 밖에 없습니다. 같은 영하의 기온에서 누군가는 별 영향을 받지 않지만 다른 누군가는 치명적이 될 수 있는 겁니다.
어떤 음식이 누군가에게는 독이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독이 아닌 겁니다. 어떤 운동이 누군가에게는 몸을 건강하게 하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치명적이 될 수 있는 겁니다. 저는 단식을 오래 하면서 살아 왔습니다. 하지만 단식이 건강에 좋다고 일률적으로 말할 수 없는 겁니다.
소식이 좋다고 하지만 어떤 누군가에게 소식은 치명적이 될 수 있는 겁니다. 또한 같은 사람이라고 해도 나이가 먹어감에 따라서 그리고 그가 처한 심리와 환경변화에 따라서 몸은 달라져 갑니다. 즉.. 인간이란 각 자가 자기 몸에 대해서 알아야 하고 이러한 것이 어려서부터 교육되어져야 하는 겁니다. 이렇게나 다양한 것이 인간의 몸인데 여기에다 대고 공장에서 찍어낸 알약.. 것두 발암물질인 "산화티탄"으로 코팅된 알약을 일률적으로 먹인다? 한마디로 미친 겁니다.
제가 왜 의학산업은 무너져야 하고 현대 서양의학은 망해야 하며 WHO는 해체되어야만 한다고 말하는지 이해 하시겠습니까? 이해 못 하시겠다면 어쩔 수 없는 일이고요.
https://www.youtube.com/watch?v=LhLuNQ71oH8
저염식은 이제 그만! 소금 드디어 누명 벗었습니다| 용융소금, 저염식, 고염식
[출처] 저염식은 이제 그만! 소금 드디어 누명 벗었습니다| 용융소금, 저염식, 고염식|작성자 이니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