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말에 휘팍 스프링 모글 다녀왔습니다.
대명이 지난 주말로 스프링시즌을 폐장하여 이제 남은 곳은 휘팍 한 곳입니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 프리스타일 경기장을 기념하기위한 4월말 연장 이벤트.
휘팍은 늘 최초 개장과 최장 운영의 기록을 갱신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기획된 휘닉스파크 스프링 모글대회도.
그런 의미에서 프리스타일 경기장의 자신감을 나타내기 위한 이벤트입니다.
주말 호크 모글코스는.
그야말로 줄을 서서 타야하는 휘팍 모글 초유의 사태가 발생하였고,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봄에는 모글' 이란 공식이 생겼습니다.
모글대회는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입니다.
우리의 삶이 건조하지 않은 것도 수많은 '이벤트' 때문이지요.
감사합니다.
인터넷 모글제국 - 모글스키팀
www.mogulski.net
-. 4월 10일 휘팍 스프링 모글대회를 알리는 현수막입니다. 이번주말이 홍보의 골든타임이라 서둘러 작업 하였습니다.
-. 모글코스 상단과 하단 그리고 SMX 배너 4개. 총 6개의 현수막을 준비했습니다. 눈 높이가 2미터는 되는 모양입니다. 덜덜~
-. 점심시간인데도 많은 분들이 모글 코스에서 달리고 계십니다. 찬란한 봄 날. 멋진 추억들.
-. 올빼미형 인간인 저는 서울에서 아침에 서둘러 왔는데도 스키장에 오후 2시 정도에 도착 하였습니다.ㅠㅠ
-. 이렇게 멋진 모글을 한시간만 즐기고 가야 한다니.. 이건 정말 고문입니다. 테러블. 오마이갓. ㅠㅠ
-. 국내최초 4월말 까지 스키장 운영. 건국이래 최초라 생각됩니다. 이런건 막 홍보해야 함.
-. 모글 독수리 3형제. 언젠가 모글에서 또하나의 메달이 나온다면 이중에서 나올 확율이 제일 큽니다.
-. 독수리 아빠. 일명 '왕독수리' 최교수님입니다. 아이들의 모글 훈련 방식은 '자유' 입니다. 정말 멋진 분.
-. 모글코스 정상에서는 줄을 서야 할 정도로 정체 현상이 생깁니다. 라인이 두줄이라서 다음주에 새로 만들 듯.
-. 리프트에서 모글스키어의 숨소리가 들릴 정도. 모글코스로 참 좋은 환경입니다. 6인승 초고속 리프트 운영중.
-. 골은 깊지만, 이상하게도 눈이 푸석거리지 않습니다. 아마도 설심이 깊어서 그런 듯. 두꺼우면 냉기가 올라오거든요.
-. 시즌초 부상으로 고생이 많았던 정대윤 선수. 어느새 완쾌된 모양입니다. 저와 듀얼해서 1:1 기록을 가진 선수.
-. 점심시간이 지나자 모글 상단에 대기줄은 점점 늘어가고..
-. 많은 스키어로 코스가 아래까지 비워지지 않습니다. 그냥 줄서서 타야 할 정도.
-. 리프트 좀 보세요. 모든 리프트에 스키어가 타고 올라 옵니다. 초고속 6인승 리프트인데도 대기줄도 생김.
-. 모글은 점점 깊어지고, 우리는 점점 즐거워지고, 스키장은 점점 모글에 관심을 가지고.. 만쉐~!!
-.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른 모글스키어 TOP10 에 항상 이름을 올리시는 이운학 선수. 이번 대회 강력 우승 후보.
-. 달리는 선수. 구경하는 선수. 뜨거운 태양. 우리는 태양의 후예들.
-. 줄을 서시오. 모글을 타려면.
-. 텅 빈 슬루프 좀 보세요. 보더 아니면 전부 모글스키어 입니다. 앞으로 5년내 모글은 대세가 될 것입니다.
-. 반겨주시는 회원님들 덕분에 즐거운 시간 이였습니다. 일일이 인사 못드려 죄송합니다. 저도 한시간만에 돌아와야 해서요.
-. 환상의 모글코스. 호크 모글은 중급모글로 약 230미터 두개의 라인이며 경사도는 17도 입니다. (지산중단 정도라 생각하시면 됨)
-. 정대윤 선수가 달리고 있네요. 아닌가? 헷갈리네요. ^^ 모두 다 잘 달리시더군요. 쉬운 모글 아닌데..
-. 한번에 완주가 벅찬 코스. 저도 달려 봤는데 결코 쉽지 않더군요. 어려운 게 모글이라지만.. 스프링치고 좀 어려운 코스
-. 호크2 스키크로스 체험장입니다. 지금은 많은 크로스 웨이브도 사라지고 하단에 키커 하나만 운영중입니다.
-. 저길 밀고 상단에서 눈을 모아 정설차로 경사를 만들어서 모글대회를 하자는 게 휘팍의 최종 입장입니다.
-. 습설로 속도가 너무 안나서 멋진 에어는 불가능 하지만.. 스프링 시즌에 이런 키커가 운영된다는 게 정말 럭키.
-. 이게 우리가 노는 방식입니다. 모글제국 온라인 강좌 동영상 제작 대기중.
-. 정설차가 모든 슬루프를 정설 할 때까지 기다리는 중. 온라인 강좌는 동시 녹음이라 정설차 소음이 너무 들어가거든요.
-. 오늘따라 정설차가 늦게 올라오네요. 기다리다 지치는 중. 모글타고 시푸다. ㅠㅠ
-. 대기중.
-. 이 분. 도대체 나이가 어케 되시나요? 눈에서 노시는 거 얼핏 보면 고등학생 으로 보임.
-. 미국에 계시는 파우더님이 선물해준 '스키재산목록' 1호 장갑입니다. 아까워서 조심스럽게 말리는 중.
-. 휘팍 모글코스 전경. 1
-. 휘팍 플러스 (정식 용어 아님) 모글 구경하러 오세요. 주말 전에 오셔야 합니다. ^^
-. 국가대표 서지원 선수, 모글제국 SMX 황지현 선수. 나이는 '두배' 실력은 '세배' 고글은 '네배' (PPL)
-. SMX 황지현 선수가 온라인 모글 강좌 촬영하는 중. 전진 폴 자세가 멋지군요. 100점 만점에 100점.
-. 모글제국 김도엽 선수가 흡수장면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100점 만점에 100점.
-. 국가대표 서지원 선수가 모글 흡수의 기본 자세를 보입니다. 이자세가 휘팍 모글의 '정답'입니다.
-. 한 편의 온라인 강좌 영상이 나오기까지 많은 노력들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격려 댓글이 소중하지요.
-. 끝없이 노력하는 모글제국 SMX 소속 선수들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당신들이 있어 우리는 행복 했습니다.^^
-. 4월30일 까지 운영 할 모글코스입니다. 아직도 우리에게 네번의 주말이 남았습니다. 지금부터 첫모글을 배우셔도 충분합니다.
-. 휘팍 모글은 오후 3시 30분에 마감합니다. 스프링 기간이라 리프트가 단축 운영 됩니다. 참고 바랍니다.
-. 대회 시상식 장소를 세미나실로 하자는 의견이 있어 일단 촬영 해 왔습니다. 유스호스텔 2층 정문 세미나실.
-. 유스호스텔 세미나실인데.. 의자를 치우고 포디움을 설치하면 모글대회 시상식장으로 손색이 없을 듯. 슬루프에 붙어 있습니다.
-. 모글제국과 함께하는 휘닉스파크 스프링 모글대회.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첫댓글
휘팍 스프링 모글대회는 현재 2차 미팅 완료하였으며.
최종 대회 시상품과 선수 리프트 할인 그리고 콘도 사업본부의 숙박 할인 결제만 남은 상태입니다.
갑작스럽게 기획된 대회라 공지가 늦는 점 양해 바랍니다.
월요일 오전에 각 부문별 시상품이 결정되면 웹 포스터와 대회접수 방법을 공지하겠습니다.
모글대회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아니, 꼭 많아야 합니다.
대회를 의무적으로 나오실 필요는 없고요.
그냥 스프링 모글을 즐기실 분은 즐기고 대회 이벤트를 즐기실 분들은 대회를 나오시면 됩니다.^^
코스는 대회코스 상단에 퍼블릭 코스를 추가로 만들 예정입니다. 이게 또 만들면 1키로 넘는 코스로 거품나오는 모글이 될 듯.
2차 미팅 결과는 호크2 슬루프에 금요일 저녁 모글대회용 코스를 만들고,
호크2 슬프루 상단부터 모글대회 코스까지 중급 모글을 추가로 만들자는 게 수정의견입니다.
이렇게 되면.
휘팍은 모글의 천국이 될 것입니다. 일부러 해외 안나가도 모글을 실컷 즐길 수 있는 곳. 우리땅 휘팍입니다.^^
그게 가능하려면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모글사랑이 필요합니다.
모글사랑이란?
아무 생각없이 모글을 많이 타는 것. 정설 부담이나 의무감 없이. 돈내고 스키 타 듯. 모글 타시면 됩니다.
그냥 리프트 멈출 때까지 달리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
일요일에는 앞으로 나란히 줄을 서서 탔습니다.
아침 첫 스킹에 눈이 살짝 얼어 있어도 달리기 좋습니다 ㅎㅎ
사진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4.04 05:39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4.04 17:20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4.04 17:22
재미있게~잘 봤어요~~
대윤이 토실해졌네요
이제 남자 같아요 ㅋㅋ
고생많으십니다. 정말 줄서서 타야했던 주말휘팍~~ ^^
잘타시는분들,즐기시는분들이 많아서 눈호강에 재미까지~
즐거웠던 휘팍모글 체험이었습니다.대회도 성공적으로 개최되길 바랍니다 ^^
대장님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 휘팍 모글에서 처음 인사드린 서원삼이라고 합니다.
뻘쭘하게 다가섰지만 반갑게 대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혹시 일요일 대회는 접수를 따로 하는건가요?시간은요? 공지글이 따로 안보여서요
허접하지만 참여에 의의를 두어 보려 합니다.
모글스키 발전을 위하여 화이팅입니다.^^
엄청 재미있을거같은데...에효,,바쁘기만하네요.
신상스키주문해놧으니 돌아오는시즌엔 열심히 따라다닐테니~ 다이나믹한 모글기술좀 전수해주세요~대장님^^
주말에 대회코스랑 현재 모글코스랑 난이도가 비슷한가요?
휘팍을 몇번안가봐서 코스를 잘 몰라요.
눈팅만 하다가 처음 글 올립니다. 모글을 이번 스프링 시즌에 처음 접한 초보인데 재미에 푹 빠져있습니다. 시합 나갈 실력은 안되지만 행사 당일날에 꼭 참석해서 축제를 같이 즐기고 싶습니다.
대회나오시는것자체가엄청난실력업을가져올겁니다.어찌보면대회라기보다는 축제입니다.승패보다는즐겁게 즐길수있는축제 추억이 되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