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전부터 17년간 함께한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 계약 종료 및 1인 기획사 설립,
배우 이다인과의 열애설이 보도된 가수/배우 이승기의 2021년 5월 24일 임신일운입니다.
(성격/재능 관련 게시글 59번 참고 생일은 양력 1987년 1월 13일)
중요한 신상 변동(소속사를 떠나서 독립)이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는 일운으로
일간이 뿌리내리고 편인운(지장간 편관운)이 들어오며 시지 편재(지장간 정관/편인)에 운이 걸립니다.
이승기, 1인 기획사 차린다 [공식] (naver.com)
2021년 신축년 해운입니다. (35세로 진 토 편관대운에 해당)
해운으로 정관운, 정인운, 편인운이 들어옵니다.
2020년 경자년 해운에서 일간이 뿌리내리고 편인-겁재운이 들어오며
시간 상관과 월지 정관에 합 운이 걸립니다.
질문) 1인 기획사 설립하여 독립하려는 시도(소속사 계약 종료 후 독립/창업)는 2020년 경자년에 시작되었으나
'전속계약 만료 및 1인 기획사 설립' 에 대한 공식발표만 2021년 5월 31일 계약 만료 시점에 하게 된 걸까요?
뿌리없는 일간이므로 신축년 해운에 천간합으로 들어오는 비견운이 동업자를 의미하는 운일까요?
(아버지와 같이 1인 기획사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2021년 신축년 5월운입니다. 정인운만 들어오고 정재운은 들어오지 않습니다.
2020년 경자년 해운에서 월지 지장간 정인에 합 운이 걸리고, 신축년 해운에서도 정인운이 강하게 들어옵니다.
질문) 경자년 해운/신축년 해운으로 정재운이 들어오지 않으므로 2021년 3월부터 돌았던
배우 이다인과의 결혼설은 너무 섣부른 추측이지 않을까요?
첫댓글 https://youtu.be/01N0YnmhEGI
PLAY
감사합니다.
2020년 경자년 해운 편인-겁재는 '전속계약이 만료되면 재계약을 하지 않고 독립/소속사 창업하려는 마음을 먹게 되다'라는 정도로 해석이 가능하며, 실제 1인 기획사 창업은 정관운이 해운으로 들어오는 2021년 신축년에 진행했다고 해석해야 한다.
경자년 겁재+정관 자축합: 돈/이익을 독차지하고 싶다, 편인 - 시도하다
정재운과 정인운이 같이 들어오는 해가 한동안 없어서, 정인 충(기존 둥지를 깨다)과 삼합으로 정인운이 같이 들어오는 (새로운 둥지/살림 - 결혼 가능성) 2025년 을사년에 결혼운이 있다고 해석 가능하다.
전속계약 만료/소속사 창업 측면에서 2021년 신축년 해운을 해석하면 해운 지지 정관운이 독립/창업, 편재와 정인의 천간합(연예활동에 관한 문서) - 병신합 임 수 비견운이 연예활동 관련 문서에서 기존 소속사를 배제하게 되다(재계약을 하지 않는다)로 해석 가능하다.
비견운: 참여하다, 배제하다/배제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