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이미 이 땅에서 미래의 제사장의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리 안의 그리스도의 사랑은 우리로 하여금 남을 돕도록 합니다.
오늘의 숙고 1월27일-호혜성을 여기(가정, 일터)에 세워, 여왕, 왕King 으로, 온 누리에 하나됨을 일깨우게 하소서! 또한 나의 성품이 무엇인지를 알게 하소서! 매 순간 특권을 통찰하여 아름다움을 볼 수 있게 하소서! 지도자의 지도력 Leadership으로, 근원에 진실함의 돕고자 하는 마음으로, 우리 믿음의 목표는 삼위일체 하나님과 영원한 교제 입니다. 예수의 우화의 의미로는, 사마리아인의 이야기의 이 우화는 복음의 중심적인 내용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남을 도와주게 만드는 것은 사랑 입니다.그리스도의 복음은 모든 이들을 위해 “경건에 신도들의 우애를 더하고, 신도들의 우애에 사랑을” 더하라고 촉구합니다. "경건에 형제 우애를, 형제 우애에 사랑을 공급하라" (베드로후서 1: 7). 이를 위해서는 하나님에 대한 사랑이 필수적이며, 우리의 이웃에 대한 사랑으로 우리는 모든 이를 사랑하시는 그 분께 존경과 영광을 드릴 수 있습니다 (요한복음 3: 16-17). 이러한 증거의 결과로 우리의 이웃에 대한 사랑이 인간을 하나님과의 교제 안으로 인도할 때, 이것은 실제로 특별한 승리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선한사마리아인의 사랑에 대한 이해로, 이웃에 대한 우리의 사랑은 이미 이 땅에서 미래의 제사장의 특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우리 안의 그리스도의 사랑은 우리로 하여금 남을 돕도록 합니다.
우리 이웃에 대한 사랑이 인류를 하나님과의 영원한 교제 안으로 인도할 때, 그것은 특별한 승리가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지금 알고 있는 것을 경험하는 그 순간과 믿음으로, 영 안에서 나눌 때, 그것이 우리와 관계함으로써 이 땅에서 우리가 의식하기 시작하는 진리에 언제나 진실하게 되는 그날에, 우리가 그 원숙함 안에서 주도적으로 계획하여 하나 됨에 머물도록 하세요. 당신이 지금 알고 있는 것을 경험하도록 허락해주신데 대해서, 어둠의 세계 속으로 이 땅에 강렬한 빛이 비추어 나누어주도록 허락해주시고, 응답하고, 창조로 일어서고 집에 올 모두를 허락해주신데 대해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 시기 환난에도 승리의 선례를 가지는 빛을 비추는 것에 의해, 하나님의 성령이 우리의 마음속에서 우리는 주님의 구원계획의 완성을 향한 외침과 함께 묵도를 합니다. 이 순간 마음의 회복으로 존재의 진리, 생명의 경이로움을 경험하는 기쁨의 집에서 마음을 치유하고 회복하세요.주여! 저에게 축복을 주소서. 온갖 종류의 혼란, 갈등, 전쟁과 재난등을 견디어 이 순간 할 수 있는 것이 현재로서는 고려되겠지만 주님의 관점에서는 그것이 일차적인 문제가 아니며 그 개인이 궁극적인 의미에서 잠재적으로 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를 깨닫고 그 개인이 아직 깨닫지 못했다 하더라도 지금 깨닫게 하고 아직 얻지 못했다 해도 그것이 문제가 아님을 인식하고 알아차려, 모두가 행복하시게 하소서. 다음 주에 이어집니다..,, 채플 삶의 예술세미나- 마음힐링 심포지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한국목회 인성 성장 교육 아트세라피- 마음힐링 세미나, 마지막 주 2박3일(금5시-토, 일 5시까지) 최 종일 010-9570-3826, *참된 존재로 나 자신이 주도적으로 묵상하며 사랑합시다. 책 소개- 묵상, 쉼, 힐링 칼라링(e퍼플)전자북, 채플 나다움 묵상 그림 집, 사랑의 길을 통한 리더십(부크크), 성품자가진단법, 행복치기 사랑의 정원에서 시화집, 지금 이 순간 말씀과 일 등 최종일저 십자가 만달라 옆에서의 힐링, 인성을 키우는 드림 유니크, https://bookk.co.kr/bookStore/64bf01e70d55a495ca8ed70f 감사합니다. 최종일 목사
#좋아요 #댓글 달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