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수고 큰행복
첫댓글 내껄 다캐버리면 어떡한다여? ㅎ 수고많으셨습니다
ㅎ~~~~~~제가 십년전에 침 발라 놓았는데~~~위치를 잊어 버렸는데 지기님이 캐셨군요
더운데 수고 하셨습니다
채심 축하드립니다
첫댓글 내껄 다캐버리면 어떡한다여? ㅎ 수고많으셨습니다
ㅎ~~~~~~
제가 십년전에 침 발라 놓았는데~~~
위치를 잊어 버렸는데 지기님이 캐셨군요
더운데 수고 하셨습니다
채심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