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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cafe.naver.com/sisa33/38071?tc=shared_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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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든, 조지아 국지전 플랜 실패/ 오징어 게임과 우크라 낙지/ 동아시아도?
스캇 인간과 자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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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시청 중 최초 공개가 진행 중입니다. 7분 전에 시작했습니다. #조지아 #국지전 #오징어게임
DEC.31.2024 본 채널은 시청자님들의 후원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youtu.be/8SEFqVWcd4I
중국이 트럼프를 두려워 하지 않는 이유!/칭화대학교 국제관계학자 옌슈에통이 보는 미국!/미중 경쟁은 이데올로기가 아닌 기술부문!/중국, 트럼프의 등장을 미리 예측하고 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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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리딩 채널은 수익이 정지됐지만 변함없이 세계를 보는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중국이 차기 트럼프 행정부를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중국은 이미 몇 달전에 트럼프가 대선에서 승리할 것으로 예측하고 어떻게 대응할지 그리고 트럼프의 외교정책방향이 어디로 흐를지를 연구해왔습니다. …
출처: https://youtu.be/w99V88Pj3HA
라브로프, "트람프팀의 종전방안은 수용불가"/러시아가 보는 시리아 아사드 정권의 몰락원인!
월드 리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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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리딩 채널은 수익이 정지됐지만 계속 국제정세의 흐름을 정확하게 짚어드립니다. 러우전과 관련해 러시아와 미국은 동상이몽입니다.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은 키예프의 NATO 가입을 단순히 연기하거나, 우크라이나에 유럽 평화유지군을 배치하는 것에는 러시아가 동의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두 가지 아이디어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의 고문들이 잠재적인 평화 협정의 일환으로 제안한 것들입니다. …
출처: https://youtu.be/9GOMhmS8xfI
우크라이나 전황(12/27)- 우크라도 따라한 러시아군의 전술/나토보다 자율적인 러시아군/사라진 대대전투단/태어난 공격 분견대/호주 소장(예)도 러시아군의 전술 긍정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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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youtu.be/K26jAlN-I6c
중국의 비약적인 군사력 증강, 6세대 스텔스 전투기부터 드론 항모까지!/희토류 통제로 미 군산복합체 목조르기!
월드 리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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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의 군사력이 일취월장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한 스토리는 굉장히 많습니다. 우선 중국은 2종의 6세대 전투기를 시험 비행했습니다. 또 미국의 2024년 중국군사력보고서에 따르면 졘홍-26이란 스텔스 폭격기 개발정보도 있습니다. 홍졘-26은 전투폭격기인데 최대 무장 15톤, 작전반경 3천KM에 잉지-21극초음속 미사일과 피리-15공대공 미사일로 무장합니다. 개발이 완료돼 실전배치되면 순식간에 제2도련까지의 바다와 공중을 제패한다고 합니다. 제인스 보고서는 또 중국허난성의 한 공군기지에 5대의 윈-20B 공중급유기가 있는 것을 포착했습니다. 이는 졘-20과 졘-35의 항속거리를
출처: https://www.kdsn.co.kr/mobile/article.html?no=45890
출처: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803935/1/1
출처: https://www.youtube.com/live/RTPD9qWMgwU?si=zSYUqcd1y-eECZwn
LIVE] "초기엔 콘크리트 둔덕 없었다"….2020년 용역보고서도 '부서짐 확보' 명시 [이슈PLAY] / JTBC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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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BC News
416만
출처: https://v.daum.net/v/20241231195744345
[단독] "초기엔 콘크리트 둔덕 없었다"….2020년 용역보고서도 '부서짐 확보' 명시
정아람 기자2024. 12. 31. 19:57
출처: https://v.daum.net/v/20241231192013820
[단독] “무안공항 로컬라이저 땅 밑까지 콘크리트…의아했다”
박수지 기자2024. 12. 31. 19:20
출처: https://youtu.be/kg4QFKSXJXQ?si=ViZt9RxgoTaUDBKj
무안공항 여객기 참사; 왜 복행하다 급하게 동체착륙했나?
조회수 412회 · 7분 전#16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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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돌아보기Gust&Thunder
6.9만
출처: https://youtu.be/7X44m-iKPSg?si=dLI5ecDgraFzLO0O
"촬영 전부터 잇단 폭발음" 의문의 상승에 랜딩기어 접었나? (2024.12.31/뉴스데스크/MBC)
조회수 3만회 · 50분 전#제주항공여객기참사 #랜딩기어 #사고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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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BCNEWS
521만
출처: https://youtu.be/eo9XYEfgUS4?si=0NLxdin4XVYWjLU9
[단독] "초기엔 콘크리트 둔덕 없었다"….2020년 용역보고서도 '부서짐 확보' 명시 / JTBC 뉴스룸
조회수 1.5만회 · 57분 전#JTBC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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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TBC News
416만
출처: https://youtu.be/4xMM6V7mlCM
제주항공 사고기 1차 착륙시도때는 랜딩기어 내렸다! 폭발음 3번 들었다는 제보! 항적이 지워진 흔적도...기내 화재 있었나?
송작가TV
구독자 26.2만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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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전
출처: https://youtu.be/o0OdtQTX-0M?si=F9GGGGfn4vcs7s7w
제주항공기 참사전 48시간동안 6개국 13개 노선 운항! 평균 육상 체류시간이 1시간? 정비할 시간이나 있었나? / 모기업 AK홀딩스에 이상민이 있었다?
조회수 911회 · 2시간 전...더보기
송작가TV
26.2만
출처: https://youtu.be/anwMLRv7sUA?si=dKf4opX4X96xaCe0
버드 스트라이크 전국 1위 김해공항, '남의 일이 아니다' / KNN
조회수 7.7천회 · 1일 전#knn뉴스 #김해공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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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NN NEWS
61.4만
출처: https://youtu.be/L7Z1OhK9_O4?si=z_B77ARFP4hCjDRR
외신도 헌재 결원 주목…"1명만 반대해도 윤 복귀"ㅣ와이투엔[374회] / YTN2 밀덕스
조회수 391회 · 1시간 전#한덕수 #대통령권한대행 #탄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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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TN2 밀덕스
31.9만
출처: https://youtu.be/GpyKWYosBJ0
양다리 걸치는 최상목도 내란 패거리에 들어가 있다. 국가정상화 시키는 일에 주력해야. 국가지도자가 무엇을 최우선으로 두느냐에 따라 국민 안전 달라진다 [김태형 사회 심리학자]
조회수 2.6천회 · 2시간 전#유용화의생활정치 #유용화 #뉴스코멘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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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화의 생활정치
20.2만
출처: https://youtu.be/oByLoZh_y9k?si=Inl2IpEynGrkXwOn
수사 급물살 체포한뒤 48시간안에 구속영장. 구속이후 20일안에 기소 /경호처 영장 집행 막으면 파면 당해 [조수진 변호사]
조회수 1.1천회 · 4시간 전#유용화의생활정치 #유용화 #뉴스코멘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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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용화의 생활정치
20.2만
출처: https://youtu.be/k_ByX4OlC04
[단독] 참사 원인 밝힐 '핵심 열쇠' 블랙박스 커넥터 사라졌다 | 이슈픽
MBN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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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12. 31. #자막뉴스 #이슈픽 #블랙박스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가 도대체 왜, 또 어떻게 발생했는지 알기 위해선 블랙박스 해독이 필수적입니다. 그런데 아주 큰 문제가 생겼습니다. 내용을 알기 위해선 블랙박스를 분석 컴퓨터에 연결해야 하는데, 컴퓨터에 연결할 커넥터가 사라졌습니다.
출처: https://youtu.be/hMJgzg0SWF4?si=HATmdMMtFvyBCvBj
왼쪽 엔진에서도 불꽃?…조류 충돌했나 / 채널A / 김진의 돌직구쇼
조회수 4.8만회 · 8시간 전#엔진 #조류 #채널A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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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A 김진의 돌직구쇼
71.4만
출처: https://youtu.be/tijPm60Lucw
"블랙박스 커넥터 분실"‥한미 합동 조사 착수 (2024.12.31/12MBC뉴스)
MBC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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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2024. 12. 31. #제주항공여객기참사 #합동현장조사 #블랙박스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와 관련해 국토부 항공철도사고조사위원회와 미국에서 온 전문가들이 오늘부터 합동 현장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사고원인 규명의 핵심 열쇠라고 할 수 있는 블랙박스의 자료 추출을 위한 기술 검토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youtu.be/gN6W4JqPSj4
[속보] 최상목 권한대행 "헌법재판관 여야 추천 1명씩 임명..쌍특검법은 재의요구" 국무회의 모두발언 - [MBC뉴스속보] 2024.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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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 시청 중 스트리밍 시작: 48분 전 #최상목 #권한대행 #국무회의
최상목 권한대행 "헌법재판관 여야 추천 1명씩 임명..쌍특검법은 재의요구" 국무회의 모두발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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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youtu.be/xitQWi73d7o?si=N-rw6fywo3h4HZGd
"콘크리트 재질 문제 없다 → 규정 재확인" 입장 바꾼 국토부 / YTN
조회수 1.9천회 · 29분 전...더보기
YT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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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s://youtu.be/OkyMas9iWPI
"뚫고 지나가게만 했어도.." 봤더니 '경악' 국토부 해명이 #뉴스다 / JTBC News
JTBC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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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전
0:00 참사 키운 로컬라이저 '콘크리트 둔덕'…국내외 매뉴얼 지켰나 (12.30 뉴스룸) 4:28 히로시마 사고 땐 로컬라이저 '뚫고 지나가'…전원 생존 (12.30 뉴스룸) 6:14 '비상상황' 동체착륙 사례 보니…321건 중 부상자 사고 '2%' (12.30 뉴스룸
출처: https://youtu.be/JcJEQ_D7x8U
무안공항만 그런 게 아니다…여수, 포항, 경주도 '콘크리트' / SBS 특집 8뉴스
SBS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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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303,297회 2024. 12. 30. #SBS뉴스 #8뉴스 #항공사
〈앵커〉 외국 전문가들은 활주로 끝에 있는 방위각 시설은 쉽게 부서지도록 설계돼야 만일의 사고에도 승객 생명을 구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시설이 국내 다른 공항에서는 어떻게 만들어져 있고, 또 외국에선 이 시설을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도 알아봐야겠습니다. 윤나라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 2015년 일본 히로시마 공항에 착륙하던 아시아나 항공기가 활주로를 벗어나 잔디밭에 멈춰 섰습니다. 지나치게 낮은 고도로 착륙하다가, 방위각 시설과 부딪히는 사고가 난 겁니다. 방위각 시설은 부서졌지만 기체는 큰 피해를 입지 않았고 탑승객 82명도 전원 생존했습니다. 지난 2022년에도 대한항공 여객기가 필리핀 세부 공항에 내리는 과정에서 방위각 시설과 충돌했지만 탑승객 173명은 무사했습니다. 두 공항 모두 방위각 시설이 쉽게 부서지며, 기체에 충격을 주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리처드 레비/미 항공기 전문가 : 제가 본 세계의 로컬라이저 안테나는 비행기가 충돌했을 경우 쉽게 부서지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는 비행기를 손상할 수는 있지만, 승객들은 생존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단단한 콘크리트 구조물 형태로 방위각 시설이 만들어진 건 국내에서 무안공항만이 아닙니다. 김포와 대구공항 등은 외국 공항들처럼 평지에 안테나 시설만 세워진 형태이지만, 여수와 포항, 경주 등 국내 일부 공항들은 무안공항처럼 콘크리트 둔덕 형태로 설치된 걸로 확인됐습니다. 국토부 관련 규정에 대해선 추가 확인이 필요하다는 입장입니다. [주종완/국토부 항공정책실장 : 지금 근거 규정이나 (관련) 해외 내용을 지금 파악을 하고 있는 중이고…] 전문가들 사이에선 활주로가 끝나는 지점에 강제 제동장치인 이마스를 설치해 피해를 줄여야 한다는 주장도 나옵니다. 이마스는 부서지기 쉬운 소재를 활주로 끝 바닥에 설치해 항공기가 해당 구간에 진입하면 늪에 빠진 듯 속도가 줄어 들게 만드는 장치입니다. 미국에선 2010년 찰스턴 예거공항과 2013년 라과디아 공항에서 항공기가 활주로를 이탈했지만 이마스가 설치돼 큰 피해가 없었다는 분석이 나온 바 있습니다. (영상취재 : 강동철, 영상편집 : 신세은)
사건의 전말을 퍼학하기 위해
참고적으로 아랫글 게시합니다
출처: https://band.us/band/64501388/post/48198
Cons Kim 대조선의 복원을 위하여~~~!!
2024년 12월 31일 오후 7:41230 읽음
<송년특집>時事포스팅장편100컷
●제2의 세월호학살=데자뷰! 제주항공참사의 진실●
부제::블랙요원들에게 피격증거제시
이번사건 확실한 인간제사학살
사건전모 이미언론에 나와!
우선 사망하신 179위의 승객께 깊은 弔意를 표합니다!
이사건의 진실은 이미 방송보도에 나와 있읍니다 포커스를 흐리고자
여러정황을 뒤섞어 놓았을 뿐입니다
이제 난립한 상황을 정리해 사건의
전모를 파해쳐보겠읍니다
결론부터 일단 말하자면 이사건은
명백한 기획된 학살(虐殺)입니다!
아마도 오랜준비기간이 있었을것으로 사려됩니다!
일단 사고 기종자체가 800을 표방하고 있는 이는 <충성8000>작전과 일맥상통하는 수비학적인 숫자입니다!
조류충돌(버드스트라이킹)과 언두덕
이 사고의 직접적인 원인으로 주류언론에서는 몰고 갑니다!
물론 결과적인 원인일수는 있지만
직접원인은 될수 없읍니다
특히 <새충돌>은 그냥 둘러대는 수사일뿐인것을 후술하겠읍니다!
사고당일 오전08시 54분 정상적인
착륙허가가 관제탑으로부터 납니다
이때까지는 매우 정상적인 착륙활동으로 안정적이었읍니다
그렇기 때문에 1차착륙시도때는 랜딩기어등이 정상작동되었읍니다
정상착륙때 비행괘적
공항을 한바퀴돌아 남쪽에서 북쪽으로 진입하게 되어있고 1차
착륙시도땐 그렇게 했읍니다
매우 정상적이었기 때문에 착륙허가
떨어졌고 당시 조종사들은 평상시처럼 착륙랜딩작업에 임했을겁니다!
08시 57분쯤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렇게 랜딩기어 내리고 활주로에
접근하려는 8시 57분에 관제탑은
조류충돌조심 발령을 내립니다
08시 57분 조류활동주의 무전
이때도 문제가 없었읍니다
08시 57분鳥類주의 발령후
2분후 08시 59분 곧바로 <메이데이 메이데이> 관제탑 조종사 교신
09시 03분 참사
이렇게 되어 있는데
조류충돌조심교신8시57분과
메이데이발령 8시59분사이 2분이
분기점입니다!!!
●문제의 2분간상황이 참사의 主포인트●
과연 57분과 59분사이에 무슨문제가
발생했는가?
방송에서 전문가들은 모두다가
이때 조류충돌이 있었다고 이구동성으로 인터뷰하고 있읍니다
조류충돌주의보 이건 발령도 아니고
일상적인 안전당부교신이었다
과연 조류충돌로 이렇게 조정불능이
되는가?
이는 외국전문가들도 있을수 없는
일이라고 인터뷰하고 있다!
해외전문가들은 조류충돌때문에
정상비행하던 여객기가 2분만에
추락위기에 몰릴수 있는것은 불가능한 것이라고 이구동성으로 말하고 있읍니다
그럼 그2분간 무슨일이 있었는가?
이는 아무도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지 메이데이 메이데이 호출상황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발령된다고
인터뷰하고 있읍니다!
초당대학교 항공정비학 교수 이봉식
손상되어 있는 엔진들(複數)이 여러형태로 계기판에 나타났을거 예요!
RPM이 떨어지고 막 바이브레이션(진동)이 생기고~~~
이게 얼마 못버티겠다는 생각을
했을수 있죠!!!!!
즉 2분사이에 어떤 알수없는 충격으로 엔진자체가 망가졌다는것예요!!
이건 조류충돌로 볼수 없는것이~
보잉737-800기종은 쌍발엔진이고
비록 엔진하나 조류가 빨려들어가
망가졌다고 해도 또 하나의 엔진이
가동중이기 때문에 메이데이 초급(超圾)상황은 올수 없다는겁니다
그럼 2엔진 다 조류가 들어갔다는건가?
이럴확율은 0.001%도 되지 않는다고
비행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백번 양보해서 두개엔진다 조류충돌이 있다고 해도 항공엔진의
특성상 빨려들어간 조류를 자체크리닝시스템으로 어는정도는 처리를 한다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양쪽엔진모두 조류충돌에의한 엔진정지로 몰고 가는것은 말도 않되는이야기인것이다!!
조류는 유기물이기 때문에 쉽게 산화된다!
● 펴지지 않았던 랜딩기어와 날개플랩(에어브레이크)●
국토부에서는 조류충돌로 메이데이
위급상황이 왔다고 <개똥나발>을
불고 있다
국민을 개돼지로 보는 브리핑이다!
국토부 항공운항과장 강정현
조종사 조류충돌로 인한 비상사태선언 및 복행(覆行)을 통보했읍니다
메이데이 3번 했다
버드스트라이크 용어 썼다
뒷말을 흐리면서~~~
조류충돌인한 사유인지 어떤사유인지(모르겠지만)
역방향으로 착륙을 요청했읍니다
(매우위급해서 순巡방향으로 비행기가 이동할수 없었던 정황)
그2분사이에 어떤 충격이 있었음을
암시함
국토부과장은 처음에는 조류충돌로
단정짓다가 나중에는 원인은 모르겠다는式 발뺌하면서 착륙시도요청이 있었다고 했다
만약에 조류충돌이었으면 왜
랜딩기어와 에어브레이크인 플렙이
작동않했나? 답이 없다!
랜딩기어는 왜 작동않했나?
737 랜딩기어
에어브레이크(플렙) 랜딩기어
스포일러 전혀 작동않함
에어브레이크(플렙)일반작동상태
1차착륙시도때는 완벽히 작동했던
착륙시스템은 왜 모두 작동않한것일까?
이는 원인이 조류충돌이 아니라는것을 의미한다!
랜딩기어는 엔진에서 나오는 유압(油壓)으로 작동하는데 이게 고장날경우를 대비해 전기식(電氣式)수동으로도 할수 있다!
737기의 수동랜딩기어
조종석에서 레바를 땡기면 된다
랜딩기어작동 계통도
착륙과 관련된 유압세부계통만 먹통되었다!
4중작동 랜딩기어 전부먹통 SBS
단2분 정확히는 1분만에
1차착륙시도때도 정상작동되었던
랜딩기어나 착륙시스템이 전혀 작동하지 못한 단 하나의 이유를
밝히겠읍니다!!!
●08시 57분 정상운항
08시 58분 모종(某種)의 공격당함
08시 59분 메이데이 비상사태●
주류언론에 공개된 2가지 단서가
있읍니다
08시 58분에 있었던 2가지 단서는
엔진불꽃과 탕탕탕 총소리 입니다!
엔진에서 연기남
폭발굉음과 함께 여객기 추락하는것 같아!
심하게 연기
폭발굉음과 연기
오른쪽엔진에서 불꽃이 튀었다
엔진에 불꽃이 보인다
조류충돌로는 항공기엔진에 불꽃이 나지 않는다
펑펑펑(텅텅텅)소리
08시 57분은 정상비행했고
57분10초부터 58분 50초까지
의 상황을 나열한게 위의 섬네일내용입니다
그 약1분40초 사이에 일어난일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합니다
우선 언론에는 펑펑펑으로 표현되어
있지만 중저음(中低音)으로 <탕탕탕>의 완곡한 의성어(意聲語)
입니다!
이런 유사총소리가 있은후에 생존승무원은 엔진폭팔굉음을 들었다고 증언했고 사진에도 나와있다시피 엔진불꽃이 목격되었읍니다!!!
이게 08시 58분에 일어난 일들입니다!
이건 분명히 공격받고 엔진폭팔소리에다가 화염불꽃입니다
이때 비행기의 모든 계기가 작동을
멈추었고 엔진RPM이 다운되었고
착륙시스템이 작동을 멈춥니다
이이야기가 항공교수의 말과 일치합니다!!!
손상돼 엔진RPM떨어져~~~
왜 백업시스템이 다운되었나?
1~2분만에 동체착륙을 할정도로
심각한 일이 있었나?
주류언론에서는 6분을 띄우나
사실상 1분40초간의 일이 중요포인트이다!!
우리가 모르는 사정있었다
전문가들 하나같이 이상하다!!
뭐가 이상해? 고사총(高射銃)맞은걸
숨기니까 이상하게 보이는거지!!!
●제주항공기를 쏜 예상 저격총기종●
이번학살작전은 정보사민간블랙요원이 실행했을것이
거의 99%라고 본다
이번 학살작전에 동원했을법한
무기를 살펴본다!
08시 58분에 집중공격했을것이다!!
특등사수가 1차착륙시도08시57분에
조준해서 58분에 약1분간 집중사격을 했던 정황이 보이고
이번저격은 양방향에서 했다고
본다
엔진하나박살낸다고는 추락않한다
양쪽엔진 박살내면서 유압장치손상해서 작동못하게 하고
총알이 기체의 기계실을 관통해
전기式수동랜딩장치도 못쓰게 만들었을것이다!!!!
기계실內의 이런 복잡한 배선장치가
총알로 단선되어 전기式수동랜딩도
못하게 되었다!!
이건 조류충돌과는 관계없는 이야기이다!!
과연 블랙요원이 총銃으로 비행기를
격추시킬 능력이 되는가?
이건 두말하면 잔소리이다!
●08시 59분 메이데이선언후
복행(역행)해서 꺼꾸로 착륙시도한이유?●
이번사고기 기장과 부기장은 몇만시간을 비행한 베테랑機張이라고 한다!
이들이 비상메뉴얼을 몰라서
곧바로 동체착륙하려 했던가?
동체착륙은 메뉴얼대로 할려면
일단 다시 선회비행을 최대한 해서
지상에서 화재진압장비와 소방요원이 출동할시간을 주어야 한다
일정시간의 선회비행은 필수이고
기체에 있던 비상연료는 다 버리거나
연소해야 한다
그런연후에 활주로가 아닌 옆에는
풀밭에 랜딩하는것은 상식이다
이번사고는 이런 메뉴얼하고는
전혀 무관하게 이루어졌다!
기장이 정상활주로가 아닌 꺼구로
랜딩할려는것은 그만큼 절박한상황에 몰리어 있었다는말이다!
풀밭에 동체착륙하는 외국의 예
무안공항의 활주로 총길이는 2.8km
이다
충분한 거리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고기는 중간지점에서 동체착륙시도 했다
엔진손상심각 회항도 선회도 못할지경!!
연료조치할새도 없이~~
08시 59분 메이데이선언후
곧바로 착륙시도한것은
기체가 다시 상승할 출력이 없었고
그렇게 하지 않으면 추락상황으로
봐야 한다!!!
다급한 복행(覆行,꺼꾸로착륙)
08시 59분 메이데이선언
09시00분 복행후 재접근
09시 01분 재착륙허가
09시 02분 활주로 중간지점에
접지(接地)
동체착륙을 결심했다면
이렇게 중간지점에 접지할수는 없다
주황색 2차착륙노선
비상상황에 몰렸다는것을 의미
2차착륙때는 당연히 랜딩기어 작동못해!
1차착륙때 왕창 총격받아 기계작동불능됨
연쇄적 기체마비등 긴박한 상황추정
소방대 미출동
당연히 에어브레이크작동하지 못했을것
이건 조류충돌이 아니라 피격후
엔진내부폭발을 의미
사고기 기장은 설마 총에 피격당했을것이라고는 죽는 순간까지도 상상을 못했을것이다!
08시 59분 메이데이 선언후에
계기판상은 조류충돌로 인식했을가능성이 크다!
설마 총에 피격되다는것은 꿈에도
상상못했기 때문에 조류충돌과 비슷한 상황으로 인지했을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관제탑과교신에서는
버드스트라이킹으로 답신했다
이말을 믿으면 않된다!
누가? 어느미친놈이 민간항공기에
총을 쏘리라고 생각했겠는가?
그렇게 때문에 조종사는 줄곧
버드스트라이킹만을 외쳤다
●적어도 이학살작전은 1년쯤전에
기획되었다!●
활주로끝에 콘크리트구조물을
세우는 미친나라!!
들이 받고 죽으란 이야기!
콘크리트벽시공은 사실상 범죄행위
화엄신님의 시각
로컬라이져 안테나는 쉽게 부셔져야한다
콘크리트장벽은 작년2023년에
<원희룡>이가 지시해서 세웠는데
이는 한참 내란계엄을 기획할때로
볼수 있는데 무한공항테러는
애시당초에 기획되었다고 볼수있다
당초에는 이테러를 북한불순요원들의 소행으로 뒤짚어
씌울 계획으로 설계되었으나
내란이 실패로 돌아가자
윤석열재판 시간끌기用으로 전환된것 같고 이들이 사면초가에
몰리자 일본式 주술(呪術)로
사람을 제물로 바쳐 위기를 탈출하려는 소위 <히토바시라>의
일종인 <인간희생제>로 나는 확신한다!
윤석열과 김건희가 이들 블랙요원의
실질 명령者라는것은 잘알려진 추리이다!!
국방부는 未복귀블랙요원이 있다고
발표했다
주류언론에서도 항상 공항테러가
있을것이란 방송을 많이 내보냈다
바로 이것이 <공항테러>이다!!
북한 인민군복도 많이 주문했다고
밝혀졌다
이들 블랙요원들에게 엄청난 돈을
김건희는 약속했을 가능성이 크다!
이번사건은 100%테러이다
이것을 단순사고라고 보는분들은
아마 없을것이다!
계엄이 성공했으면 곧바로 이런공항테러획책해 인민군복입고 돌아다니는것 매스컴에 반복적으로
보도해 북한군이 했다고 반복해 TV
내보내면 개돼지국민들은 다 믿게 되어있다!!
참고자료↓↓
●국토부국장의 포커스 흐리는 언행●
사고직전 관제탑 여객기 소통에 문제
조종사와 소통이 좀 원활하지 않고
단절되고~~
통신기록은 공개못하겠다는 복선
버드스트라이크는 피격으로 치환하면 정확합니다!!
조종사와 관제탑의 기록원문이
공개되면 당시 상황은 알수 있겠지만
통신기록 全文은 앞으로 공개되지
않을것이다~
이는 이번학살을 공개하는 계기가
되므로 세월호나 천안함사건 처럼
뭍혀지고 먼 미래나 서서히 밝혀질 공산이 큽니다!
사고로 사망하신 분들에게
삼가 심심한 弔意를 표합니다!
좋은곳에서 환생하시길 기원합니다!
출처: https://band.us/band/64501388/post/48189
화엄신
2024년 12월 31일 오전 9:4577 읽음
《[무안공항 의 로컬라이저] 는
[2024. 연말의 인신제사] 를 위해
[콘크리트 로 2023] 에 바꾸었나 ?》
■ [노무현] 정권 때
[흙] 으로 조성했던
[무안공항의 로컬라이저] 는
■ [2023. 원희룡] 국토부장관 때
왜 ?
무슨 목적으로 ?
[콘크리트 벽] 으로 바꾸었을까 ?
■ [관리비 절감] 을 목적으로 [치명적인 콘크리트] 로 바꾸었다는 얘기는 진실일까 ?
■ 왜, [무안공항 참사] 라는 표현 대신, [제주항공 참사] 라고 표현하라고 지시했을까 ?
이번 참사의 원인을, [콘크리트 시설물] 에서 [항공사의 잘못] 으로 뒤집어 씌우려는 의도일까 ?
(화엄신)
■ 무안공항, 작년 (2023) 국토부가 철근 콘크리트 옹벽으로 바꿈 https://m.clien.net/service/board/park/18886270
무안공항, 작년 국토부가 철근 콘크리트 옹벽으로 바꿈 : 클리앙원희룡 국토부장관 때콘크리트 로컬라이저 23년에 신설됨 콘크리트로 만든 이유는 유지 보수관리 비용 절감 목적이 가장 큼 당연히 위처럼 부서지기 쉬운 구조물로 설치되야 정상인 거 23년 이전엔 노무현때 만든 흙벽 둔덕이었음
m.clien.net
출처: https://band.us/band/64501388/post/48190
화엄신
2024년 12월 31일 오후 12:2749 읽음
《국토부 장관, 원희룡 을 조사하라 !!》
■ [노무현 대통령] 때는 [흙벽] 이었던 [무안공항의 로컬라이저] 를
[국토부장관 원희룡] 은 [2023. 철근콘크리트] 로 바꾸어 시공 하라고 명령했다 !!
■ [재시공의 목적] 이 [관리비를 절감] 하기 위해서 라는 말은 진실일까 ?
[대참사] 로 죽을 [사람목숨] 이 관리비 보다 소중할까 ?
원희룡 에게 [콘크리트 로 시공 하라고 지시] 한 자는 없을까 ?
있다면, 왜 ? 누구일까 ?
■ [무안공항 참사] 로 지금 이 순간 [이득을 보는 자] 가 누구냐 ? 그를 추적하라 !
(화엄신)
■ [무안공항 둔덕] 은 작년 (2023년), 원희룡 이 국토부장관 때 공구리 친거랍니다 !! https://www.google.com/amp/s/amp.adop.cc/view/82co
무안공항 둔덕, 23년 원희룡 국토부장관 때 공구리 친거랍니다 ::: 82cook.com자유게시판 드러낼 수 없는 고민을 풀어보는 속풀이방 무안공항 둔덕, 23년 원희룡 국토부장관 때 공구리 친거랍니다 ㅇㅇ 조회수 : 6,734 작성일 : 2024-12-31 00:12:06 23년 이전 노무현 대통령 때는 흙벽이었는데 23년 원희룡 때 국토부 지시로 별안간 콘크리트로 공구리 쳐서 결과 179명 사망.. 공구리 둔덕 뒤에 민가 없습니다. 허허벌판이에요. 공구리둔덕 아니라 노무현대통령때의 흙벽이면 뚫고지나가서 동체착륙해서 살 수 있었을 겁니다. 비용절감 등 이유 때문이라는데 다른나라 로컬라이저 어찌 생겼나 보세요. 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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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희룡은, 애경이 제주항공에 대한 유상증자를 통해 제주도 지분이 줄어드는대도 방만한 대응을 했고,
또하나는 [무안공항의 콘크리트 로컬라이저] 는 원희룡 [국토부장관] 시절 이뤄진 사업임
이정도면 원희룡이 죽였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 !!
https://x.com/YAnPy_inthere/status/187376319752375
X의 YANPY님(@YAnPy_inthere)원희룡은 지금 투런임 하나는 애경이 제주항공에 대한 유상증자를 통해 제주도 지분이 줄어드는대도 방만한 대응을 했고 또하나는 무안공항의 콘크리트 로컬라이저는 원희룡 국토부장관시절 이뤄진 사업임 이정도면 원희룡이 죽였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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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정은 위원장 “갈마해안관광지구, 매력적인 명성을 떨칠 것”···2025년 6월부터 운영
김영란 기자 | 기사입력 2024/12/31 [12:20]
북한 원산의 갈마해안관광지구가 2025년 6월부터 운영된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준공된 갈마해안관광지구의 호텔과 봉사 시설을 29일 둘러봤다고 노동신문이 31일 보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올해 7월 16일 갈마해안관광지구 건설 현장을 현지지도하고 협의회를 열면서 ‘국보급의 해양 공원’으로 만들 것을 주문한 바 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갈마해안관광지구 전경을 바라보면서 “이곳 건설사업을 지도하면서 명사십리가 인민의 웃음소리 넘쳐나는 기쁨과 낭만의 십 리 해안으로, 인파 십 리가 될 것 같다고 했는데 이제는 그 이상이 눈앞에 현실로 펼쳐지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갈마해안관광지구는 볼수록 장관”, “정말 아름답고 장쾌한 풍경”이라며 “이곳에 있는 주요 봉사기지들은 국가의 중요한 대외사업과 정치문화 행사들도 품위 있게 주최할 수 있을 만큼 높은 수준에서 꾸려졌다”라고 만족을 표했다고 한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봉사 능력과 수준이 곧 관광지의 가치이고 그 전망성이 좌우되는 중요한 요소”라고 강조했다.
신문은 김정은 국무위원장이 “여러 가지 다양한 봉사 업종들을 적극 개발하고 세계적 수준의 봉사 전문가들을 키워내는 문제 등 봉사기지들의 정상 관리와 운영”에 관한 지도를 했다고 전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우리나라는 세상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큼 풍부하고 다양한 관광자원을 가지고 있으며 관광업 발전에서 필수적인 정치적 안정과 제도적 우월성, 물질경제적 조건이 다 구비되어 있다”라며 “이처럼 유리한 조건과 환경을 적극 활용하여 관광업을 발전시키면 사회주의 문화 건설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것과 함께 지방의 진흥과 나라의 경제 장성을 추동하는 또 하나의 동력을 가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계속해 “이를 위하여서는 관광자원 조사를 과학적으로 진행하여 최대한의 효과성과 실리성을 담보하여야 하며 관광지 개발과 시설 건설, 자연 및 환경보호와 관련한 법적 기준들을 똑바로 규제하고 관광 안내 봉사와 관광 시설 운영을 세계적 수준으로 끌어올리며 관광상품을 다양화하는 것이 중요한 문제로 나선다”라며 관광업 발전을 위한 구체적인 과업들을 제시했다고 한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갈마해안 관광지구 건설은 나라의 관광 산업을 획기적인 발전 공정에 올려놓는 데서 의미가 큰 중요한 첫걸음으로 된다”라고 덧붙였다.
계속해 “앞으로 금강산관광지구와 갈마해안관광지구를 연결하는 관광문화지구를 잘 꾸리며 삼지연 지구의 산악관광을 비롯하여 다른 지역들의 관광자원도 적극 개발하여 지방경제발전과 인민생활 향상의 물질적 토대를 튼튼히 다지고 나라의 면모를 근본적으로 일신시키기 위한 사업을 잘해나가야 한다”라고 했다.
김정은 국무위원장은 “아름다운 우리 조국의 바닷가 정서가 깃든 갈마해안관광지구가 우리 인민과 세계 여러 나라의 벗들이 즐겨 찾는 조선의 명승, 세계적인 명소로서의 매력적인 명성을 떨치게 되리”라는 확신을 표명했다고 한다.
한편 갈마해안관광지구는 원산 갈마반도의 긴 백사장인 ‘명사십리’를 관광자원으로 활용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조성되기 시작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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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미 무기 열전 61] 대전차 무기와 전차의 장갑
전쟁에서 전차의 핵심 역할은 적의 공격에 버티는 것이다. 따라서 전차에서 장갑은 매우 중요한 요소다. 전차의 장갑은 일반 장갑에서 복합장갑, 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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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북·미 무기 열전 61] 대전차 무기와 전차의 장갑
문경환 기자 | 기사입력 2024/12/31 [09:52]
전쟁에서 전차의 핵심 역할은 적의 공격에 버티는 것이다.
따라서 전차에서 장갑은 매우 중요한 요소다.
전차의 장갑은 일반 장갑에서 복합장갑, 반응장갑으로 발전했다.
방패가 발전하면 이를 뚫기 위한 창도 발전하기 마련이다.
장갑이 발전하면서 대전차 무기도 따라서 발전했다.
처음 전차가 출현했을 때는 소총으로 철갑탄을 쏘면 장갑을 뚫을 수 있었다.
그러자 장갑을 더 두껍고 튼튼하게 만들었고 이에 맞서 일반 소총보다 더 큰 대전차 소총이 개발됐다.
이후 대전차포, 대전차지뢰, 대전차로켓이 속속 개발되었고 특히 성형작약탄(HEAT 탄)과 분리철갑탄 혹은 날탄(APFSDS)이 등장하면서 웬만한 전차 장갑을 모두 뚫을 수 있게 되었다. (관련 설명은 「[남·북·미 무기 열전 51] 실전에서 명중률 6%대로 추락한 미군의 엑스칼리버」 참조)
강력해진 대전차 무기를 막기 위해 등장한 게 복합장갑이다.
오늘날 널리 쓰이는 복합장갑은 강철 장갑 사이에 유리섬유, 플라스틱, 특수 합금, 세라믹 등의 재료를 넣어 방어력을 높인 장갑이다.
▲ 미군 M1 에이브럼스 전차 포탑에 적용한 복합장갑 구조도. 세라믹 판을 비스듬히 채웠는데 이는 정면으로 날아온 포탄을 위로 튕겨내기 위해서다. [출처: 미군]
복합장갑은 일반 강철 장갑에 비해 훨씬 튼튼하지만 두껍고 무겁고 비싸다는 단점이 있어 전차 겉면을 모두 복합장갑으로 만들 수는 없다.
그래서 보통 주로 공격을 받는 차체와 포탑 앞면에만 복합장갑을 쓰고 포탑 측면은 일반 장갑을 쓴다.
그래서 포탑 측면과 바퀴를 보호하기 위해 별도의 장갑을 두르기도 하는데 최근에는 여기에 반응장갑을 덧댄다.
반응장갑은 충격을 받을 때 폭발하거나 팽창하도록 만든 장갑이다.
폭발하는 장갑을 ERA(Explosive Reactive Armor)라 하고 팽창하는 장갑을 NERA(Non-ERA)라 한다.
반응장갑은 보통 사각형 벽돌 모양이며 전차 겉면에 탈부착할 수 있게 되어 있다.
▲ T-72에 반응장갑을 붙인 모습. [출처: 유럽 해병대 Justin Colvin 중위]
포탄이 반응장갑에 닿는 순간 반응장갑이 폭발하거나 팽창해 포탄을 밀어내고 파괴하는 방식이다.
즉, 반응장갑은 일회용이다.
성능은 ERA가 더 좋지만 자칫하면 옆에 있는 아군 보병이 폭발에 휘말릴 수 있어서 NERA를 개발했다.
반응장갑이 등장하자 이를 뚫기 위해 이중 탄두(탠덤 탄두)가 개발됐다.
이중 탄두는 탄두가 2개라서 앞에 있는 탄두가 먼저 터지며 반응장갑을 폭발시킨 뒤 뒤에 있는 탄두가 한 번 더 터져 전차의 본 장갑을 뚫는다.
이걸 막기 위해 반응장갑을 두 겹으로 덮기도 한다.
장갑의 재질과 함께 모양도 중요하다.
초기 전차와 달리 요즘 전차는 적에게 발각되지 않으려고 최대한 낮게 만든다.
특히 포탑이 매우 납작하다.
또 포탄을 튕겨내기 위해 옆면을 비스듬히 만든다.
전차의 방어력을 높이기 위한 장치로 슬랫 아머가 있다.
전차 장갑 위에 철망을 둘러 대전차포를 막는 장치다
원래는 구형 대전차 로켓을 막는 용도였는데 최근 자폭용 무인기가 전차를 괴롭히자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 병사들이 사제로 전차 주변을 철망이나 철판으로 씌우거나 이스라엘이 메르카바 전차 상부를 보호하려고 지붕을 씌우는 모습이 발견되었다.
날아오는 포탄이나 미사일을 무력화하는 능동방어체계(APS)도 있다.
여기에는 날아오는 무기를 직접 맞춰서 무력화하는 하드킬, 연막탄 등으로 적의 무기가 빗나가게 만드는 소프트킬이 있다.
대전차 무기와 장갑은 창과 방패의 관계다.
아직은 만능의 창이나 만능의 방패는 없으며 새로운 창이 나오면 거기에 맞는 새로운 방패가 등장하고, 이를 뚫는 새로운 창이 또 개발되는 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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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블랙박스 분석은 몇달 걸린다 하니 기다리기로 하고 공항 둔덕은 부서지기 쉬운 재질로 만드라고 메뉴얼에 되어있는데 그걸 어기고 콘크리트로 건설한 자가 누군지 밝혀야 한다. 지시한 자가 있을 것이다.
여객기를 정비하다가 정년 퇴직한 분이 이번에 여객기 사고는
도저히 납득이 안 간다고 하더군요.
정비사가 아는 범위에서 이건 뭔가 이상하다고 하더군요.
항공기를 정비하는 정비사들의 목소리가 곧 들리지 않을까 하죠.
그리고 블랙박스 커넥터가 사라졌다는 것은 뭔가 내부적으로
수사를 방해하는 세력이 있다는 걸 보여주는 것인데
제2의 세월호 참사를 보는 것 같죠.
뭔가 이상한 놈들이 끼어들어서 사고를 일으킨 거죠.
세월호 운행일지 걱정원이 관리했다.
사고 여객기 관리 지방정부가 아닌 중앙정부가 했다.
민간기업을 정부나 걱정원이 관리할 아무런 이유가 없다.
근혜는 러시아 중국과의 외교에 치중하고 앵그리를 무시했다.
걱정원은 앵그리 지시에 철저하다 그들이 관리한 세월호 근혜의 앵그리 투명인간 취급에 대한 보복이다.
금번 여객기 사고는 기체외부의 폭발음이 직접적인 사고 원인일 것이다.
직접 관리하는 정부가 책임이 있다.
누가 기체 외부에 무슨 짓을 했는지 지들이 관리하니 지들이 했는지 아니면 3자가 먼짓을 했는지 밝혀야한다.
지들이 관리책임자니 말이다.
의료대란 계엄선포 여객기 사고는 소꼬리의 기획된 일정이 아닐까 의심스럽다.
의료대란이 미지수인데 2025년 위기시 제2의 팬데믹을 염두에둔 기획이 아닐까 의심스럽다.
未局 문재인 소꼬리 한똥은 한몸이다.
야당은 합동조사팀을 꾸려 증거인멸을 막아야한다.
세월호 사고원인은 未局과 쥬시다.
쥬시의 길들인 고래가 저지른 일이고 그냥 세상에 묻혔다.
금번 여객기 사고도 언플로 새떼충돌로 몰아가는 분위기이나 새떼충돌이 원이라면 하루에 수 대가 추락할것이다.
이미 관제탑과 착륙해도 좋다는 교신이 있었고, 새떼주의야 통상적인 내용에 불과하며 착륙을 전후에 조류와 충돌이 있더라도 착륙에는 아무런 지장이 없다.
다만 렌딩기어까지 내린 상태에서 기체외부에서 폭발음이 있고난 후에 렌딩기어가 접히면서 작동불능상태가 된 것이 아닐까 의심이 된다.
폭발음 이후에 기장은 정상착륙할 조건을 상실한 것으로 보인다
야당은 증거인멸전에 합동조사반을 꾸려라.
착륙 전 기체 날개 안쪽에서 불덩이가 1~2분 간격으로 서너 차례 떨어지던데 그 불덩이에 대한 기사가 하나도 없는 것이 너무 이상하다.
영국의 항공전문가도 이해불능이라며 외부테러가 아닐까 의심이 든다던데요.
근처 주민의 동영상에도 폭발음과 불덩이가 흘러나오는게 보이던데.